차트: 2024년 자동차 브랜드 충성도
https://www.visualcapitalist.com/charted-car-brand-loyalty-in-2024/
2024년 자동차 브랜드 충성도
이 내용은 원래 Voronoi 앱 에 게시되었습니다 . iOS 또는 Android 에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소스에서 제공되는 놀라운 데이터 기반 차트를 찾아보세요.
이 그래픽은 브랜드 충성도 측면에서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와 최악의 자동차 브랜드를 시각화합니다. 이는 다음 차량을 동일한 브랜드에서 구매할 현재 소유자의 비율로 측정됩니다.
데이터는 330,000대 이상의 차량 소유자의 응답을 포함하는 Consumer Reports의 소유자 만족도 조사 에서 나온 것입니다.
광고
가장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보유한 자동차 브랜드
Rivian은 이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소유자의 86%가 해당 브랜드에서 다시 구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V 스타트업은 아웃도어 모험에 초점을 맞춘 모델로 흥미로운 틈새 시장을 개척했으며 여러 차례의 리콜에도 불구하고 초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회사재구매 의사가 있는 %
리비안 | 86 |
미니 | 77 |
BMW | 76 |
포르쉐 | 76 |
테슬라 | 74 |
창세기 | 73 |
렉서스 | 73 |
스바루 | 70 |
광고
지난해 순위에서 테슬라가 1위를 차지했다는 점이 흥미롭다 .
충성도가 가장 낮은 고객을 보유한 자동차 브랜드
스펙트럼의 반대쪽에는 충성도가 가장 낮은 고객을 보유한 브랜드가 있는데, 이는 소유자가 구매에 덜 만족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회사재구매 의사가 있는 %
캐딜락 | 61 |
크라이슬러 | 60 |
메르세데스-벤츠 | 59 |
아우디 | 59 |
지프 | 58 |
닛산 | 55 |
폭스바겐 | 51 |
인피니티 | 43 |
광고
이 표의 맨 아래에는 Nissan의 고급 브랜드인 Infiniti가 있으며 , 소유주 중 43%만이 다음 자동차를 위해 이 브랜드를 다시 방문하겠다고 답했습니다.
인피니티 대리점은 이러한 놀라운 추세를 인식하고 있으며 이를 브랜드의 노후화된 라인업에 기인했습니다. 최근 인터뷰에서 Infiniti National Dealer Advisory Board 회장인 Steve Lap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품이 왕입니다. 인피니티는 현재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적절한 제품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자동차 산업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세계 10대 자동차 제품 수출국 순위를 보여주는 이 그래픽을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