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의 한 양자 감정 회사를 폭로합니다!
앞서 '기기로 골동품을 감정하는 것이 믿을 만한 일인가'에 대한 글을 쓴 적이 있지만, 아직도 '베이징의 한 양자 감정 회사'의 터무니없는 결론을 믿는 친구들이 많아 기가 막힙니다. 그럼 오늘은 이 모 회사의 대외 홍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음은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된 공시입니다.
이 글을 쓰는 것은 정말 형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문제가 생겼습니다, 국내의 일부 주요 언론은 이 일을 어떻게 보고 있습니까?
다허바오왕
인민일보
인민일보가 말한 것들은 모두 의심이 없겠지요.
월드 와이드 웹
등등, 많은 언론에서 이 일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많은 트 친구들이 여전히 그들을 믿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수집인인들과의 소통을 통해 많은 수집가(대부분 '국보방')들이 가짜 소장품 더미와 함께 팔러 다니는 것을 발견했으며, 어떤 문화 기업을 만났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사기 회사는 그가 매우 가치가 있다고 말하며 그의 각종 비용을 가로챘습니다. 조금 양심적인 기업은 물건이 가짜라고 하면서 자신은 믿지 않습니다. 그렇게 그들은 '베이징의 한 양자 감정 회사'가 그들을 아버지로 인정했다고 생각했고, 마침내 '지음'을 그들의 소장품의 정식 이름으로 찾은 느낌입니다.
화가 나는 것은 이 회사의 사업관리자에 따르면 "현재 이러한 양자검정이 널리 보급되지 않고 국가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이유는 간단하며, 이러한 장비가 널리 보급되고 운용되면 전문가들은 모두 일자리를 잃게 될 것입니다.
이 기구는 소장품의 출고일(연간까지)을 정확히 식별할 수 있기 때문에 '이익집단'을 건드렸기 때문에 인정받지 못합니다. .....”。
이런 이론은 많은 국보방들의 "억울한 심리"를 만족시켜주고, 첫째는 그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 쌓인 원한을 풀어주고, 둘째는 그들의 소장품이 인정받지 못하는 근본 원인에 부합합니다!
모든 수집가인들에게 지금까지 어떤 기구도 유물을 1년까지 정확하게 측정할 수 없으며, 도자기를 식별하는 데 있어 현재 약간 참고할 수 있는 것은 '열 방출 식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식별 오차는 매우 커서, 마웨이두(马未都)가 일찍이 이 문제를 말한 적이 있습니다. C14, 스펙트럼, 라만, 흔적 검출 등 도자기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것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중국 컬렉션의 전반적인 수준이 향상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특정 전문가와 특정 식별 방법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이 서클에서 자신의 위치를 가지려면 공부가 필수적입니다. 이 커뮤니티에는 '평생 가짜 마오타이를 마시고 진짜 마오타이를 만나는 것도 가짜'라는 말이 있습니다.
爆料北京某量子鉴定公司!纯属国宝帮缴纳“智商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