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란타는 올 시즌 샐러리를 송두리째 비우면서 다음 시즌 하워드와 폴 동시 영입을 노렸습니다.
하지만 하워드가 네츠로 갈피를 잡으면서 다음 시즌 FA 시장에 나올 확률이 제로에 가까워졌습니다.
또한 클리퍼스 역시 부족한 로스터를 조금씩 채워가면서 폴과 연장계약할 것이 확실해 진 것 같습니다.
결국 애틀란타는 다음 시즌 샐러리는 비웠지만 슈퍼 스타 영입이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조쉬 스미스가 애틀란타의 샐러리 비우기를 반겨했던 이유가 다음 시즌을 슈퍼스타 영입을 위한 초석이라 생각했기 때문인데..
이렇게 되면 팀에 남으려던 조쉬의 마음이 흔들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럴바에는 조쉬를 보내면서 유망주들을 데리고 오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미네소타는 리그에서 많은 유망주를 데리고 있는 대표적인 팀이죠
이 세팀의 삼각딜을 대략 만들어보면
애틀란타 get : 데릭 윌리엄스, 페코비치, 웨슬리 존슨
미네소타 get : 파우 가솔
레이커스 get : 조쉬 스미스
미네소타와 레이커스는 오래전부터 자신들이 원하던 선수를 얻을 수가 있고,
애틀란타는 즉시 전력감 페코비치와 다음 시즌 팀옵션이 걸려있는 유망주 데릭 윌리엄스와 웨슬리 존슨을 얻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 다음 시즌 FA를 원한다면 13밀 가량의 샐러리르 한꺼번에 비울 수도 있구요.
어떤가요?
첫댓글 조쉬와 이넘이가 잘 맞을지는 모르겠네요 흠....전 바이넘을 팔고싶네요
이딜은 어떨까요.
시카고 get: 바이넘
레이커스 get: 노아+@
뎅이면 괜찮을듯 그런데 시카고가 해줄련지..
바이넘이 연장 계약 안한다고 했으니...노아+뎅은 말도 안되죠...개인적으로 노아도 아깝습니다.
+@ 가 뎅이면 레이커스에서도 뭔가를 좋야겠죠. 근데 시카고가 다음이즌이 불투명한 데릭로즈로 무슨팀을 꾸릴지가 관건이겠죠.
아마도 바이넘을 영입하기 위해선 두 가지 조건이 필요할 겁니다. 바이넘에게 5년 맥시멈을 안겨줄 수 있을 정도의 돈과 바이넘을 1옵션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팀. 이 두 가지 조건이 선행되지 않으면 바이넘은 절대 재계약 하지 않을 겁니다. 시카고는 두가지 모두 만족하지 못하죠. 시카고에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라면 노아 안 보냄. 노아가 더 가치 있다고 생각되네요. 경기력도 바이넘은 혼자하는 선수 아닌가요? 노아는 확실한 팀 플레이어고 시카고 프런트코트진의 핵심이죠. 바이넘 오면 시카고 망한다고 보네요
바이넘의 경우 어느 팀을 가든 내년에 FA로 나올 게 확실해지면서 이제 트레이드 자원으로서의 가치는 사라졌다고 봅니다.
바이넘이 계약 보장에 멘탈에 문제가 없어도 불스가 안 할 것 같습니다. 자금이야 로즈 부상으로 상황이 바뀌긴 했지만, 지난 시즌 하워드 딜 얘기 나올 때도 불스 포럼에선 노아+뎅이면 안 하는게 낫다는 의견도 많았는데, 하물며 바이넘이라뇨.
애틀랜타가 원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이미 샐러리를 많이 비운 애틀란타가 굳이 조쉬를 보내면서까지 샐러리를 비울지 모르겠지만...
삭제된 댓글 입니다.
릭 아델만의 모션 오펜스에 있어서 가장 효율적인 빅맨은 마크 가솔, 파우 가솔 두 형제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실상 마크 가솔의 영입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네소타에서 가솔의 영입을 그토록 바랬던 것이고, 루비오와의 스패니쉬 커넥션도 미네소타의 노림수 중 하나였였구요. 미네소타 프론트가 가솔을 바라는 것만은 확실하죠. 하지만 데릭 윌리엄스, 루크 리드나워, 바레아 등을 가지고 가솔을 얻을 순 없죠.
비즐리는 이미 선즈로 이적했기에 트레이드 대상이 될 수 없구요.. 만약 바툼이 미네소타로 이적하게 된다면 2~3번 라인의 확실한 정리가 필요한데 웨존이 남으면 좋겠지만 웨인 엘링턴을 내보내자니 가치가 너무 떨어지죠.
글쎄요. 페코비치의 부상 이전 모습은 확실히 인상적이었습니다만,
애틀에는 러브처럼 내외곽을 안가리고 활약하며 20-20 찍어주는 선수가 없는데,
미네소타만큼 좋은 효율이 날지 모르겠어요.
데릭과 웨슬리는...더 터질 포텐이 있을지 확신이 안섭니다.
잊혀진 호포드.
호포드는 3점이 없죠.
제3자가 보기에는 이거 꽤 괜찮은 딜 같은데요. 구체적으로 조금 조율하면 세팀 모두 윈윈일수 있을거 같습니다.
바이넘=말 가솔+@는 어떨까요? 멤히스가 안하겠죠? ㅎㅎ
이것과 랜돌프=가솔 두가지 중 하나면 되면 가솔 형제가 뛰겠네요. 그런데 문제는 이러면 레이커스는 여전한 문제를, 멤피스도 마찬가지로 바이넘과 랜돌프의 조화와 바이넘이 FA가 된다는게 문제겠죠. 바이넘이 FA가 무조건 된다고 한 이상 @는 절대로 붙을 수가 없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다만 생각만 할뿐 상상만 하는거죠 내쉬도 상상만 했었는데 정말 놀줄은 몰랐음 반전 ㅋㅋㅋㅋ
혹스는 저 딜 해봐야 얻는게 없는데..샐러리를 빨리 비워야 할 상황도 아니고 팀 성적이 확 오를거같지도 않구요ㅋㅋ
조쉬 스미스의 입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딜인 것 같습니다. 물론 조쉬가 지금 팀에 남겠다고 하면 이 딜은 애초에 일어나지 않겠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글쎄요.. 페코가 아깝지만 가솔 영입을 위해서는 페코는 포함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데릭, 바레아, 루드나워로는 어렵죠.
페코트럭이 좋은 모습을 보이긴 했지만 바이넘정도는 아닙니다. 하물며 언터쳐블이라뇨... 미네소타에서 러브 외에는 다 팔수 있습니다. 루비오정도가 차순위이고 루비오-러브 말고는 좋은 조건이면 넘길겁니다. 페코트럭이 정말 언터쳐블이라면 미네소타가 가솔영입을 원하진 않았겠죠.
애틀이 저걸 왜 합니까?
위에 적었다시피 조쉬 스미스가 팀을 옮기고 싶다는 의견을 팀에 개진할 때를 조건으로 달았습니다. 애틀 입장에서도 페코비치를 영입하면 알 호포드를 4번으로 돌릴 수 있구요. 이렇게 공격적으로 댓글을 다실 것 까지야...
바이넘이 원하는 액수로 연장계약을 해줄 수 있는 위닝팀이 현 소속팀인 레이커스 말고 있나요?
바이넘은 내년시즌 70경기이상 뛰는게 가능한 것만 증명하면 맥시멈 5년은 기본일겁니다. 히버트가 맥시멈입니다.
음 그러니까 위닝팀중에 담 시즌에 맥시멈을 때릴 수 잇는 팀이 있냐는 뜻이죠...
요즘 위닝팀들은 사치세가 유행이라 ㅎㅎ
레이커스 말고는 없죠....
이궈달라도 그렇고, 데릭 윌리엄스-@이걸로 가능하기나 할까요.
가솔이 센터봐야하는데 페코비치 센터랑은 천지차이죠.
조쉬는 팀을 나가겠다고 작년에 땡깡을 부렸습니다만, 올해 일단 애틀에서 시즌을 시작할거고
대니 페리는 조쉬를 잡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조 존슨을 샐러리 필러로
바꾼 것이 그 일환일테구요.
개인적으로 페코비치는 탐나지만 미네소타가 줄 일은 없을 겁니다. 아마 절대로요..
그리고 데릭 윌리엄스나 웨스 존슨 같은 경우는 애틀에서도 필요한 자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조쉬 스미스로 업어와야 할 친구들은 더이상 샐러리 필러여서는 안되겠죠. 코어를 영입해오던지
아니면 조쉬 스미스를 지키던지 이것이 애틀 프런트에서 해야 할 일일 겁니다.
7풋 트윈타워... 이름은 좋지만;;;; 활동량있는 4번이 필요하지않나 싶어요. 장기적으로보면 미네소타 앤쏘니 랜돌프, 데릭이 포함된 딜이 좋아보이기도 하는데 당장은 좀 아쉽고...
데릭 윌리엄스가 저렇게 가치 있는 카드인지 모르겠네요.
저도 페코는 절대 아니라고 보네요. 아무리 가솔을 원해도 페코비치까지 퍼주면서 데려오는건 너무 아니죠. 페코는 현재 최고의 센터 유망주중 한명인데요.
미네소타는 가솔을 몇년 쓰려고 유망주 3을 다 내주나요 ㅡ.ㅡ;;; 데릭과 존슨은 포텐에 한계가 있다쳐도 페코비치는 가치가 큰데요 ㅡ.ㅡ;;;
미네소타 완전 루즈 딜이네요..
페코 주고 가솔이라면 할필요가 없죠. 물론 아직 레벨차이는 있지만, 러브가 있는 골밑에는 가솔보다는 페코가 더 어울립니다.
더 어울리는건 모르죠 오덤 가솔 콤비도 그 어떤 강한 골밑 상대로도 끝까지 토너먼트를 제패했는데.. 러브 가솔이면 꽤나 플레이가 유기적이고 보드장악 수비도 괜찮을거같은데..
소프트해보이지만 가솔도 골밑에서 플레이하길 본인도 원하고 진가가 나오죠
페코가 더 어울린다기보다는 효율이 더 좋다 정도되겠네요
레이커스 입장에서 본다면 선즈에 있었을 때 그토록 보고싶었던 내쉬 to 스미스를 볼 수 있네요. 활동량이 많은 빅맨이 있어야 내쉬도 더 쓸모가 많아지겠죠.
욕심이 상당하시네요... 자꾸 가솔로 어떻게 해보려 하시는데 가솔은 노장이고 보여줄껀 다보여준 내리막길 초입 선수입니다 조쉬는 어느 팀에가도 에이스를 할수 있고 나이도 많은 게 아니고 아직도 보여줄게 많은 선수구요 그리고 미네가 가솔 받자고 저런 딜을 한다면 말그대로 진짜... 으 이게 된다면 애틀은 몰라도 미네 프론트는 욕 많이 먹을껍니다
전 가솔 아깝습니다 조쉬받아오기엔 아깝죠 레이커스에 있으면 가장 좋은 선수입니다
가솔이 젊은 선수도 아니고 저렇게 우리팀에서 러브,루비오를 제외한 트레이드 가치가 가장 있는 선수들인데..... 저렇게 묶어서 트레이드 하면서 가솔 한명만 받아와야 한다면 절대 반대입니다.....
4번백업도 없고 달코가 믿음직한 백업이라고 하기도 힘든데.... 만약 저 트레이드가 된다면..... 러브와가솔 빼면 골밑이 휑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