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귀여운거 다내꺼
안녕 여시들~~!!! 항상 콧멍방엔 추천후기만 들고왔지
내가 이런 비추 후기 들고 올줄 누가 알았을까
내용 길어도 꼭 읽어줘 ^^;;
일단 나는 네이버페이 신한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여시임~ !!! 여시들도 잘 알고있겠지만 네이버페이 신한체카는 쓰는만큼 은근 포인트가 잘쌓이는편임 ㅋㅋ 신한카드에서 발급하지만 굳이 신한은행 통장이 없어도 다른은행 계좌랑 연동해서 사용할수있었음~ !!! 그래서 내 주거래은행은
새마을금고 였지만 우리은행 계좌가 있던 나는 우리은행 계좌랑 네이버페이체카를 연동해서 사용중이었음 !!!
어느날 (9월초쯤으로 예상됨) 네이버페이를 들락날락 거리던 나는 연동해서 사용가능한 계좌에 새마을금고가 새로 올라와있는걸 보게됨 ㅋㅋ 어차피 새마을금고가 내 주거래은행이고 따로 우리은행으로 송금하지 않아도 바로 쓸수있으니 더 편하겠구나 싶어서 새마을금고로 계좌를 바꾸려고 했음~!!! 그래서 새마을금고 계좌로 등록하려고 이것저것 시도하는데
<네이버체크카드를 이미 발급받으신 고객님은 새마을금고 계좌를 등록하실수없다. 기존카드 카드해지후 네이버페이쪽으로 문의 달라>는 식의 팝업창이 뜨는거야~!!!! (이건 캡쳐해둔게없음ㅠㅠ)
내가 몇번이고 재시도를 했는데도 같은 팝업창이 뜨길래
담날에 신한카드 &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음.
이때가 9월18일임 !!! 일단 신한카드에 문의를 했고 ,해지에 관한건 카드사측에서 바로 가능하지만 계좌등록이나 자세한건은 네이버페이쪽으로 문의를 다시해서 알아보라고 하길래 카드사 통화종료 후에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함 ^^
<9월18일 네이버페이 상담사 통화내용>
나: 네이버 페이 계좌땜에 연락드린다. 요번에 새마을금고 계좌등록이 되는것 같아서 변경해서 쓰려고 하는데
등록하려고 하면 계속 네이버체크카드를 이미 발급받으신 고객님은 새마을금고 계좌를 등록하실수없다고 카드해지후 다시 문의해라는 식의 팝업창이 뜬다. 이건 어떻게 해야되냐?
네이버페이 상담사1: ㅇㅇ 체크 카드를 발급해서 사용중인 고객님들은 새마을금고 계좌로 변경이 안된다. 따라서 신한카드사로 전화해 기존카드를 해지한 후에 네이버페이 홈에서 새마을금고로 계좌등록을 하고 체크카드를 재발급 받아야될듯하다.
네이버페이 상담사1 이 저렇게 얘기해주셔서 나 또한 저렇게 알고 현생에 치이며 살고있었음... 솔직히 바로 신한카드사로 전화해서 카드 해지는 못했음... 카드를 계속 써야했고 해지하면 최소 3~4일 후에나 받아볼수 있고 이 3~4일 동안 못쓰는게 계속 맘에 걸리더라 ㅠㅠ +후불교통+ 귀차니즘 ... 그래서 일단은 해지하지 않고 계속 쓰고 있었음 !!!
그러다가 한달정도 지난 10월25일에 해지해야겠다 싶어서
신한카드로 전화를 걸었음. 전화로 해지를 하고
신한카드에 바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재발급을 요청했는데 신한카드쪽에서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은 네이버페이 화면에서 신청해야된다고 자기들쪽에서는 바로 ㄴㄴ라고함. 그래서 나는 네이버페이 화면에 들어가서 재발급을 하기위해 새마을금고 계좌등록을 하고 ~ 체크카드 발급창으로 넘어감 (계좌를 먼저 등록해야지 카드신청이 가능한 발급창이 뜨기때문에)
근데 ???????
????
이렇게 뜨는거임...ㅡㅡ 분명 한 달전 9월18일자에 네이버페이 상담사1과 상담했을땐 카드해지후 새로 계좌등록을 한후에 카드재발급이 가능하다고 했었는데 ...저렇게만 뜨길래 이상하다 싶어서 다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함^^
<10월25일 네이버페이 상담사2 통화내용>
나: 새마을금고 계좌등록을 하려고하는데 , 네이버체크카드를 이미 발급받으신 고객님은 새마을금고 계좌를 등록하실수없다고 카드해지후 재발급을 해라는 식으로 팝업창이 뜬다고 한 달 전 문의 드렸다. 그래서 상담했던대로 오늘 기존카드를 해지했고 , 다시 새마을금고 계좌등록을 하고 카드 재발급신청을하려는데 저런식으로 팝업창이 뜬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되는거냐?
네이버 페이 상담사 2: 카드를 해지하고 난뒤 바로 재발급을 신청하셔서 그런거 같다. 카드해지후 2일후에 신청하면 된다.
나: 확실한거 맞냐? 팝업창에서는 새마을금고 계좌는 아예 체크카드 발급이 불가능하다고 뜨는데 , 이상하다. 다시 알아봐달라. 혹시 안되는게 아니냐?
네이버 페이 상담원2 : 새마을금고 계좌로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저렇게 뜨는건 고객님께서 오늘 해지하셔서 일시적으로 고객님한테 저렇게 뜨는거다. 최소 2~5일후 다시 시도하시면 새마을금고 계좌로 체크카드 재발급 가능하다.
상담사1도 상담사2처럼 확신하듯 말했거든^^ 그래도 내가 혹시나해서 몇번이고 다시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상담원2가 ㅇㅇ 가능하다하고 기다리면 된다고함.
일단 25일에 카드 해지했으니, 31일 또는 1일에 다시 신청해봐야지 하고 현생치이며 또 기다림~~~~~~~~~~~!!!
.
..
...
10/31일 신청 -> 안됨
11/1일 신청-> 안됨
??? 좀 이상하다 싶었지만 ...네이버페이쪽 전산처리가 늦어지나 싶기도하고 상담원이 무조건 된다고 했기때문에 믿고 계속 기다렸음..!!!
11/2일 신청-> 안됨ㅋ
11/3일 신청-> 안됨ㅋㅋ
11/4일 신청-> 안됨ㅋㅋㅋㅋ
11/5일 신청->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6일 신청-> ㅅㅂ 안된다고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상담사2 와 얘기했던 내용과는 다르게 카드해지후 2~5일이 지났는데도 아예 신청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이것만 뜸
내가 화가 별로 없는 사람인데...^^ 오랜만에 열받기도하고
그동안 나랑 통화한 상담사1 과 상담사2의 말이랑 계속 다르니까 진짜 너무 어이가 없어서 ... 그것도 네이버라는 대기업이 ^^ ;; 답답해서 오늘 (11월6일)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전화함.
<11월6일자 네이버페이 상담사 3 >
나: (소ㅑㄹ라 쇼ㅑㄹ라 )
이전 상담사 2명이랑 상담내역 보시면 알겠지만 어쩌고 저쩌고 ~~~~분명 된다고 하셨는데 카드해지후 2~5일이 훨씬 지났는데도 신청이 안된다... 이전 상담내역 확인부탁하며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봐달라.
상담사 3: 알겠다. 잠시만 기다려달라 .
(확인 후) 아....고객님...정말 죄송하다. 이전 상담원들이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안내해드린것 같다 ... 애초부터 새마을금고 계좌는 체크카드 발급이 불가능하다 ...ㅠㅠ 새마을금고는 계좌등록만 가능하고 체크카드로 발급하여 사용은 안된다... 정말 죄송하다... 체크카드 발급하려면 다른계좌로 등록해서 다시 재발급을 받아야한다....ㅠㅠ
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러니까 애초부터 새마을계좌로 등록해서 체크카드 발급은 아예 안되는 거였음 ^^;;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상담했던 상담사1 상담사2는 여태껏 나한테 엉터리 정보만 안내하고 가능하다 기다리라고 했던거였음 ㅋㅋㅋㅋ
진짜 여기서 복장터지고 혈압올라서 죽는줄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상담원3 분은 무슨 잘못임...;; 진짜 너무너무 화나고 열받아서 미칠지경이었지만 최대한 화를 억제하고
그전에 나와 통화했던 상담사1 과 상담사2 와 통화하게 해달라고 전달하고 일단 끊음 . 왜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잘못된 상담을 해서 나한테 고지했는지 그게 너무너무 궁금하고 한편으로는 괘씸하더라....
한 시간 뒤에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추정되는 곳에서 전화가 옴. 전화를 받아보니 제일 첨에 통화한 상담사1이 었음.
확실하지 않은정보로 고객님께 안내해드린점 죄송하다고 나한테 사과하려고 연락했다고 함. 카드사 메뉴얼이랑 계좌연동되는 은행이랑 달라져서 어쩌고 저쩌고 이러면서
결과적으로 자기가 제대로 확인못하고 잘못된정보로 안내해드린점 죄송하다고 함. 약간 카드사 잘못으로 돌리면서 자기변명식으로 말하는것처럼 들리더라....ㅎㅎ 나도 이때 빡쳐서 한마디함.
상담사1(본인)이랑 나랑 통화할때 본인이 잘못안내한이유가 백번양보해서 카드사 내부사정이 바뀐걸 몰랐다치자.
근데 최근에 나랑 상담사2는 그런말도 없었고, 상담한게 10일정도 되는 최근인데 그사이에 카드사 내부정책이 바뀐게 말이되냐? 그리고 내가 상담사2 한테 상담받은 내용은 계속 팝업창이 저런식으로 뜨길래 전화했던거다. 앞뒤가 안맞다 . 10일사이에 바뀌었다고 쳐도 그럼 이런이런식으로 바뀌었다고 따로 체크카드 발급화면에 공지를 해놓아야되는거 아니냐? 어떻게 2번이나 상담사들이 잘못된 정보를 안내할수가있냐 라고 말하니 그저 네 죄송합니다... 그건 시정하겠습니다 라는 말만 하더라...(나도 이때 너무 흥분하고 열받아서 저런 뉘앙스로 얘기한거만 기억남...)
그리고 상담사1한테 상담사2 랑도 통화하고싶다니
상담사2가 현재 업무중이 아니여서 통화가 안된대ㅋㅋ
그래서 내가 언제 통화가능하냐니 갑자기 말을 안하는거임
퇴사라도 했냐니깐 ㅇㅇ 그렇다고 통화 ㄴㄴ ...ㅋㅋ
저 말듣고 어찌나 힘빠지고 화나던지 ...ㅠㅠ
네이버페이쪽 고객센터 연락할때마다 통화도 잘안되고 기본 대기시간이 5분에서 10분임 일처리하는것도 좀 부족하다 싶었는데 이렇게 내가 앞통수를 맞네 ^^
그리고 네이버처럼 큰회사가 2번이나 잘못된정보를 고지했다는것도 어이없고 거기에 대한 대처도 진짜 너무 황당하고 구리고 별로라서 속상함...
내가 그동안 기다린 시간은 어떻게 보상받을것이며, 애초에 새마을금고 계좌로 체크카드 사용이 안됐으면 기존카드를 해지할일도 없었을텐데 말이야^^;; 해지한 이후로 지금까지 카드사용도 못하는중임ㅋㅋ
내가 이해하고 넘길만한 구체적인 사유나 이유도 없고 ...
내가 상담사분들이랑 통화하면서 화냈던 적도 없고 보챘던적도 없고 오히려 내쪽에서 잘못해서 안되는건지 확인하고 또 확인한 뒤에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연락했었음....
이렇게 될거였으면 아예 진상같이 나올걸 그랬나싶기도 ...
그랬으면 그쪽에서 나한테 이렇게 확실하지도 않은정보 말해줬을까 싶고....ㅋㅋ
사이다 후기는 아니지만 너무 화나고 어이없어서 올려 ㅠㅠ
+
9월18일자 통화내역은 오래되서 없어 ㅠㅠ
10/25일에 카드 해지한 문자
이건 내가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전화한 통화내역
오늘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전화한 통화내역
첫댓글 헐.. 하란대로 했더니 알고보니 안되는 거였다니,,, 그동안 카드도 못쓰고 시간은 시간대로 낭비하고,, 나같어도 개빡치겠다 여시 토닥토닥,,
아니 그럼 취소는왜시킴? 대처왜저래 그럼복구해주던가 시발
어우 피곤해... 카드 새로만드는거 개귀찮은디...
네이버쇼핑 얼마전에 고객센터 전화했다가 속터져죽는줄 알았음
헐 미친 개어이없어 헐....
진짜 엿같단것만 알아둔다... 하하하 어제 나 복장 터지는줄~ 내가 진상이 아니라 고객을 진상으로 만들더라 진심 누가 안건들면 그냥 흐르는 대로 그런갑다 하고 사는 편인데
아 존나짜증나겠다..
ㅠㅠ힘ㅁ내 여시...
으 진짜 짜증나겟다진짜 나도얼마전에 그런일잇어서 짜증나..., ㅠㅠ
고객센터개판인데진짜많오.. 나도 상담사들이랑통화할때마다 말하는거다다르고..저러다화라도내봐 고객그냥진상취급함;; 여시기분진짜너무잘암..ㅠ
하진짜 진빠진다 읽기만해도.. 고생햇으여시
헐 여시야 나 얘네 이거 똑같은 수법으로 당함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빡쳐서 뒤지는 줄 알았어 시발 그때 생각나서 또 속 터지네 이전 상담원 요청해서 존나 따졌었듬
대왕 연어다....네이버페이 고객센터진짜비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