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도 상으로는 거원중학교와 비호아파트를 '관통'하는 것으로 나와 있는데 상당히 위험천만해 보입니다. 게다가 인근에 송파상운(옛 수도교통)과 한서교통의 차고지가 있어 버스 입출고가 잦습니다.(3314, 3315,3316,3317,3217,3214,3416) 그래서 말인데 노선 변경을 제안합니다. (압구정로 경유 안을 제안하신 모 회원 분께 감사드립니다.)
급전 : DC 750V 제3궤조(신사~수서, 성골마을입구~성내천), 축전지 전력으로 주행(세곡~위례선 204역, 감북~차량기지) 우측통행 차량 형태 : 리니어모터 주행 트램-트레인 궤도 : 표준궤, 리액션플레이트 설치 【지하】신사~수서▷【지상】세곡~위례선 204역▷【지하】성골마을입구~성내천▷【지상】감북~차량기지 신사-압구정-압구정로데오(SM엔터테인먼트)-청담-봉은사-삼성-학여울-수서-세곡-복정-우남-위례중앙(위례선 207역)-위례선 206역-위례선 205역-위례선 204역-성골마을입구-마천-성내천-감북-차량기지
ps : SBB Eem923 기반의 하이브리드 기관차 두대 정도를 비상견인기로 넣어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제3궤조 미지원인 Eem923에 제3궤조 넣는 게 마개조 같아 보이긴 합니다만.갑종회송용으로 AC 25kV 60Hz 지원하는 거야 50Hz 대응 컨버터를 60Hz 대응으로 바꾸면 될 일이니 어렵진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