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관행적(?)으로 제출해왔는데 의문이 생겨 문의드립니다.
저희 학교는 학기초 평가계획서를 제출할 때
1. 교과협의록
2. 평가계획서
3. 과목별 성취기준 및 성취수준
이 세가지를 제출합니다.
여기서 '과목별 성취기준 및 성취수준'을 굳이 꼭 제출해야되는가? 입니다.
왜냐하면 고사원안을 부서에 제출할 때 문항정보표도 제출하는데
그기에는 문항마다 해당 성취수준을 지정합니다.
그리고 인쇄해서 제출하는데 별도로 성취기준 및 성취수준을 제출할 필요가 있을까요?
반복하는 작업이 아닌가 싶네요.
저도 관행적으로 제출하는 편이라서 별로 의문을 품지 않았는데 이에 대해 의견을 표하시는 분이 계셔서 문의합니다.
혹시 시원하게 답해주실수 있는지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선생님, 단위학교 행정업무에 대해서는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관리자 분들과 상의하여 교육청 평가 담당 장학사님께 유권해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