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YUKA CAD를 사용중이고 출력기는 무또 AC-800을 사용합니다.
최근 연구실을 이사하였는데 패턴 출력을 해보려고 하니
YUKA CAD 창에 '플로토 전원케이블을 확인해' 라고 나옵니다.
전원은 이미 모두 연결했는데.. 뭐가 문제인지?
아니면 컴퓨터에 다시 설치를 해야될지..
다시 설치를 해야되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첫댓글 플로터 케이블이 컴퓨터와 연결할때 COMPORT가 맞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습니다.혹시 COMPORT카드가 아닌 USB 연결단자로 하시는건 아니신지요?
확인해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컴퓨터와 플로터 연결 확인. 알파컴 에서 연결 포트 설정 변경 으로 해결 등 단순 문제로 보이네요.
첫댓글 플로터 케이블이 컴퓨터와 연결할때 COMPORT가 맞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혹시 COMPORT카드가 아닌 USB 연결단자로 하시는건 아니신지요?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컴퓨터와 플로터 연결 확인. 알파컴 에서 연결 포트 설정 변경 으로 해결 등 단순 문제로 보이네요.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