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전 회의를 마치고 메일을 열어보니 '이웃취미'에서 신제품 입하소식을 보냈더군요.
다른 장르는 일단 뒤로 제쳐두고 1/35 밀리물을 보니 타스카의 신제품 셔먼이 85,500원..
북아프리카의 엘알라메인 전선에 참가한 영국군형 셔먼인데 눈 튀나오게 만드는군요.
형식은 조금 다르지만 아카데미의 태평양셔먼을 5대 살수 있는 가격이네요.
타스카 제품이 좋다고는 하지만 아무리 금테두른 모형이라고 해도 돈 아까운 생각부터 드는군요.
드래곤의 영국군 엘 알라메인 셔먼 가격도 55,000원이라 망설이는 중인데..
셔먼 팬의 한사람이지만 아카데미 셔먼으로 도색 및 마킹이나 바꿔보며 만족해야겠습니다.
하긴, 얼마 전 미라지님 이야기를 들어보니 2월1일부터 타미야는 16배로 또 다시 인상한다죠.
엠엠존에서도 한번 나왔던 글이지만 여러분은 키트 가격에 대한 마지노선은 얼마로 예상하고 구입하시나요?
전 가격대가 4만원을 넘으면 눈물을 머금고 통과합니다. ㅠ
600만원.. 60만원도 아니고.. ㅡ_ㅡ;; 헐~ 대단하십니다.. OTL
이거 원 저는 쿵쿵따하는 줄알았네요..리플이 어마어마 하군요...요즘 민심이 이런데...지금 tv에서 명박이가 뭐라고 씨부리고 있네요....뭐라는건지....흠...
훈훈하네요.. 리플이 만땅입니다요 ㅎㅎ
보기좋게 111번째 리플입니다~~~ 요새같아서는 예전부터 사모았던 키트들이 왜그렇게 이쁘게 보이는지 모르겠네요...그런데 막상 개봉하려니또 그게잘 않됩니다...이걸 지금사려면 돈이 얼만데 하면서 손만 덜덜 떱니다 ㅠㅠ 전 소인배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