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전 4장
14 우리가 예수의 죽었다가 다시 사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저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고전 15장
50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고 또한 썩은 것은 썩지 아니한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53 이 썩을 것이 불가불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이 두 문장은 같은 때 이루어지는 나팔입니다.
죽은 자들이 부활하는 때이고 살전 4장은 공중 강림을 중심이고. 고전 15장은 신령한 몸으로 변화을 중점으로 설명하는 겁니다.
죽은 자들의 부활이 먼저 있고 이들이 먼저 신령한 몸으로 변화한 다음에. 살아있은 사람들은 죽은 자들이 아니기 때문에 부활할 필요가 없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만 하면 됩니다. 그래서 우리도 변화하리라 라는 표현을 쓰죠
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죽은 자들이 부활하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했기 때문에 살아있는 사람들은 신령한 몸으로 변화만 하면 되죠.
문제는 고전 15장의 마지막 나팔을 요한계시록의 나팔 재앙에서 7번째 나팔이라고 주장하는 이단이 많아요.
요한계시록의 나팔은 재앙의 나팔이고 천사가 부는 나팔이죠.
그러나 고전과 살전은 하나님의 나팔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친히 강림하신다는 것이죠.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요한계시록 11장에 하나님이 친히 강림하시나요??
고전에 마지막 나팔은 첫번째로 불린 나팔이 있어야 마지막 나팔도 있겠죠??
고전 15장의 기록 방식을 보면
45 기록된 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46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자가 아니요 육 있는 자요 그 다음에 신령한 자니라
47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첫 사람은 첫 사람 아담이고 땅에 속한 것이고. 둘째 사람은 마지막 아담으로 하늘에 속한 속이죠
여기서 마지막은 두번째가 됩니다.
고전 15장에 마지막 나팔은 두번째 나팔인데 . 또 멍청한 자들은 요한계시록의 7개의 나팔중 두번째냐??? 라고 생각하거나 질문을 할 수 도 있는데. 단순 무식하면 그런 질문을 하겠죠.
첫째 나팔과 두번째 나팔인 마지막 나팔은 전제 조건은 하나님의 친히 강림하신다는 것이고
두번째 조건은 백성을 모은다는 겁니다.
첫째 나팔로 하나님의 나팔은 출애굽때. 시내산에서 불렸고 이때 땅에 속한 시내산에 이스라엘의 백성들이 모였죠
첫 나팔은 사망의 법인 율법을 주실때 불렸고 땅에 속한 시내산에 모였습니다.
이때가 첫 나팔로 하나님이 친히 시내산에 강림하시고 그 시내산에 이스라엘의 백성을 보이게 한 나팔
출애굽기
11 예비하여 제 삼 일을 기다리게 하라 이는 제 삼 일에 나 여호와가 온 백성의 목전에 시내 산에 강림할 것임이니
12 너는 백성을 위하여 사면으로 지경을 정하고 이르기를 너희는 삼가 산에 오르거나 그 지경을 범하지 말지니 산을 범하는 자는 정녕 죽임을 당할 것이라
13 손을 그에게 댐이 없이 그런 자는 돌에 맞아 죽임을 당하거나 살에 쐬어 죽임을 당하리니 짐승이나 사람을 무론하고 살지 못하리라 나팔을 길게 불거든 산 앞에 이를 것이니라 하라
14 모세가 산에서 내려 백성에게 이르러 백성으로 성결케 하니 그들이 자기 옷을 빨더라
15 모세가 백성에게 이르되 예비하여 제 삼 일을 기다리고 여인을 가까이 말라 하니라
16 제 삼 일 아침에 우뢰와 번개와 빽빽한 구름이 산 위에 있고 나팔 소리가 심히 크니 진중 모든 백성이 다 떨더라
17 모세가 하나님을 맞으려고 백성을 거느리고 진에서 나오매 그들이 산 기슭에 섰더니
18 시내 산에 연기가 자욱하니 여호와께서 불 가운데서 거기 강림하심이라 그 연기가 옹기점 연기같이 떠오르고 온 산이 크게 진동하며
19 나팔 소리가 점점 커질 때에 모세가 말한즉 하나님이 음성으로 대답하시더라
20 여호와께서 시내 산 곧 그 산꼭대기에 강림하시고 그리로 모세를 부르시니 모세가 올라가매
첫번째 나팔은 죄와 사망의 법인 율법을 주실때. 친히 시내 산에 강림하셨죠
두번째 나팔인 마지막 나팔도 하나님의 친히 강림하시는데. 공중 즉 하늘에 나타나시죠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첫번째 나팔은 이스라엘을 시내산에 모으고 율법을 주심으로 죄의 삯으로 사망에 이르게 되죠
고전 15장
55 사망아 너의 이기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56 사망의 쏘는 것은 죄요 죄의 권능은 율법이라
57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이김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첫째 나팔은 사망이고 둘째 나팔인 마지막 나팔은 영생. 죽지 않고 썩지 않은 신령한 몸으로 영생이죠
마지막 나팔이 요한계시록의 일곱 나팔 중에 마지막인 7번째 나팔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단순 무식한 주장이고
고전 15장 전체의 문장을 보시면
42 죽은 자의 부활도 이와 같으니 썩을 것으로 심고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며
43 욕된 것으로 심고 영광스러운 것으로 다시 살며 약한 것으로 심고 강한 것으로 다시 살며
44 육의 몸으로 심고 신령한 몸으로 다시 사나니 육의 몸이 있은즉 또 신령한 몸이 있느니라
45 기록된 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46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자가 아니요 육 있는 자요 그 다음에 신령한 자니라
47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48 무릇 흙에 속한 자는 저 흙에 속한 자들과 같고 무릇 하늘에 속한 자는 저 하늘에 속한 자들과 같으니
49 우리가 흙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은 것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으리라
첫번째 땅이고 두번째는 하늘이죠
첫번째 나팔에 하나님의 땅인 시내산 강림하셨고. 사망에 이르게 하는 율법을 주셨죠
두번째 나팔이 마지막 나팔은 하늘인 공중에 강림하셨고. 다시는 살고 영생하는 몸인 신령한 몸으로 입게 됩니다.
고전에 마지막 나팔은 요한계시록 나팔과 관련이 없습니다.
억지로 일곱개 나팔 중에 7번째 나팔을 마지막 나팔이라고 끼어 맞추는 어리석은 자들이 많죠.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첫댓글 산 자의 휴거는
죽은 자의 부활보다
먼저 일어날 수 없습니다.
환난전 휴거는 거짓미혹이지요~!!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산자의 휴거는 부활한 자들과 함께 된다고 무식아
휴거 보다 먼저 죽은자의 부활이 먼저 있다는 말이고 이 등신아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죽은 자들이 먼저 일나고. 이것이 부활..
죽은 자들이 부활하면 산자가 되는 것야.
그래서 죽은 자들이 부활해서 산자가 되어 살아 있던 사람들과 같이 휴거..
죽은 자들이 부활하면 산자가 되는 것야
그리고 무식아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이 말씀이 환난전휴거와 먼 관계가 있냐??
환난전휴거는 살후 1장
너 같은 넘들은 환난을 받고
우리는 휴거되어 안식하고
@나그네1004
사람 가운데 최초의 죽은 자의 부활은 14만4천으로
이들은 환난중에 짐승에의해 죽임을 당하고 부활하는
사람가운데 처음익은 부활의 열매란다.
(요한계시록 14장)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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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만4천보다
먼저
산 자의 휴거가 있다는 주장은 거짓미혹임~!!
니 주장은 환난을 통과 해야 한다.
너에게 맞는 말이지
6 너희로 환난받게 하는 자들에게는 환난으로 갚으시고
7 환난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너는 환난으로 갚아 주실때 환난을 받고
나는 독사의 새끼인 너로 인해서 빨갱이로 누명을 받고 고난을 당하기 때문에.
안신으로 갚아 주신이고
환난을 통과한다는 것은 너에게 맞는 말이야.
알겠냐
어쩌것냐. 환난으로 갚아주시는 하나님의 공의를 받고 싶다고 하는 넘은 받아야지
@새하늘사랑(장민재)
=>산 자의 휴거가 있다는 주장은 거짓미혹임~!!
산자가 휴거되지 죽은 자가 휴거되야 등신아
죽은 자도 부활해서 산자가 되어야 휴거가 되는 거야 등신아
@새하늘사랑(장민재)
무식아..그래
144,000명은 환난 성도로 처음 익은 열매이고
=>사람 가운데 최초의 죽은 자의 부활은 14만4천으로
=>이들은 환난중에 짐승에의해 죽임을 당하고 부활하는
=>사람가운데 처음익은 부활의 열매란다.
144,000명은 부활한 자가 아니고 순교자.. 등신아
환난중에 처음 익은 열매는 144,000명과 요한계시록 12장의 여자
우리는 성령의 처음 익은 열매들이고.
이 무식아
@나그네1004
순교자인 14만4천이
사람 가운데 처음 등장하는 순교자냐~??
너 바보지~??
@새하늘사랑(장민재)
무식아 144,000명은 땅에서 구속 받은 사람들이고..
144,000명과 여자는 사람들 가운데서 구속 받은 사람들이고
여자는 땅에서 하늘로 올라간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예비처인 광야로 구속 받아서 양육을 받고
144,000명은 땅에서 하늘로 그래서 예수님과 같이 시온산에 서는 것야.
이 무식아
@나그네1004
순교자인 14만4천이
사람 가운데 처음 등장하는 순교자냐~??
너 바보지~??
사람 가운데 최초의 죽은 자의 부활은 14만4천으로
이들은 환난중에 짐승에의해 죽임을 당하고 부활하는
사람가운데 처음익은 부활의 열매란다.
(요한계시록 14장)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
14만4천보다
먼저인
대환난 전에
산 자의 휴거가 있다는 주장은 거짓미혹임~!!
복사해서 붙여놓기 해도..
너에게는 답이 없어.
머든지 빨갱이라고 욱이는 넘이.
발깽이가 먼지도 모르고 . 빨갱이이 하면 지가 애국이라고 생각하는 무식한 것들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이 사람들은 144,000명이고 여자는 요한계시록 12장에 광야에서 양육 받은 자들이고..
두 부류가 환난시대에 처음 익은 열매들이야. 무식아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144,000명만 환난시대에 처음 익은 열매가 아니고.
@나그네1004
순교자인 14만4천이
사람 가운데 처음 등장하는 순교자냐~??
너 바보지~??
@새하늘사랑(장민재) 3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 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사람 가운데서 처음 익은 열매가 아니고 땅에서 하늘로 수속함을 받은 것이고.
요한계시록 14장)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144,000명은 여자와 더불어..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은 처음 익은 열매
144,000명은 하늘로 구속. 여자는 광야인 하나님이 예비처로 구속
사람 가운데서 속량에는 여자도 포함이 되는 것야.
이 무식아
여자는 땅에서 하늘로 구속 받은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예비처인 광야로
144.000명은 땅에서 하늘로 구속.
그래서 144,000명과 여자가 환난시대의 처음 익은 열매들.
@나그네1004
너
지금..
스텝
꼬였어...
넘어지기
일보직전..
ㅋㅇㅋ...
사람 가운데 최초의 죽은 자의 부활은 14만4천으로
이들은 환난중에 짐승에의해 죽임을 당하고 부활하는
사람가운데 처음익은 부활의 열매란다.
(요한계시록 14장)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
14만4천보다
먼저인
대환난 전에
산 자의 휴거가 있다는 주장은 거짓미혹임~!!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한다고 때를 써도 답이 없어
휴거는 산자가 휴거되는 것야.
죽은 자도 부활하면 산자가 된다고 등신아
휴거는 죽은자의 휴거가 아니고 산자의 휴거.
그래서 죽은 자도 부활시켜 살게 한 다음에 휴거..
이 무식아
그런데 독사의 새끼는
=>산 자의 휴거가 있다는 주장은 거짓미혹임~!!
이런 개소리 하네
@나그네1004
너
지금..
스텝
꼬였어...
넘어지기
일보직전..
ㅋㅇㅋ...
그리고 무식아.
대환난은 7년환난 중에 하반기를 말해..
짐승이 등장하는 하반기를 대환난..
이 무식은 재림과 초림도 구분을 못하고
무당들이 주장하는 빙의나 믿고
대환난이 먼지도 모르네 무식이가.
ㅋㅋ
욱이 되는 줄 알어 ㅋㅋ
그치
사람 가운데 최초의 죽은 자의 부활은 14만4천으로
이들은 환난중에 짐승에의해 죽임을 당하고 부활하는
사람가운데 처음익은 부활의 열매란다.
(요한계시록 14장)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
14만4천보다
먼저인
대환난 전에
산 자의 휴거가 있다는 주장은 거짓미혹임~!!
사람 가운데 최초의 죽은 자의 부활은 14만4천으로
이들은 환난중에 짐승에의해 죽임을 당하고 부활하는
사람가운데 처음익은 부활의 열매란다.
(요한계시록 14장)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
14만4천보다
먼저인
대환난 전에
산 자의 휴거가 있다는 주장은 거짓미혹임~!!
복사해서 붙어넣기로 때를 써도
너는 독사의 새끼
가서 빨갱이나 잡고
부정선거나 주장하고 살어
어디서 정신 넋 빠진 것이 성경을 논하고 자빠졌냐?
@나그네1004
너
지금..
스텝
꼬였어...
넘어지기
일보직전..
ㅋㅇㅋ...
@나그네1004
@너는 이단
무식한 것들이 싸우고 지랄이네 밤나 싸워봐라 결론이 나나
👆
@이놈이 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