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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은 우연이 필연을 만든다는 부제는
단지 미혹을 깨어나야 한다는 이치로서
전반적인 삶의 속설을 과학적으로 증하여
이치를 확연하게 파악하면 미신은 절로 물러갑니다.
혹세무민의 기반이 진리의 근사치를 머물면서
무명을 재 생산하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그러므로 이치를 결여한 사주관법은 배격되어야 합니다.
제게 실제로 어떤 분의 생년월일을 가르켜 주면서
한번 풀어달라고 하였읍니다.
제가 시험에 든 것입니다. ㅎ
하지만 이 지면은 어찌하든간에 공익적인 목적이
포함되어야 하는 공간이므로
객관적으로 단지 한번만 보편적이고 구체적으로
이분의 인생에 대한 생노병사를 소개해 볼 것이며
더 이상의 의뢰는 개인적으로 상대하여 대화를 할 것으로
제한 할 것이므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여성 으로서 52 년 음력 8 월 1 일 술시 생이라 하였읍니다.
임진년 기유월 무진일 임술 시 입니다.
壬 戊 己 壬
戌 辰 酉 辰
시 일 월 년 입니다.
초효 는 임 9+무5+기6+임9= 29 나누기 9 = 나머지 2 는 초효
차효 는 임1+무5+기10+임1=17 나누기 8= 나머지 1 은 차효
삼효 는 술11+진5+유10+진5=31 나누기9= 나머지 4 는 삼효
사효 는 술5+진5+유4+진5= 19 나뉴기 8= 나머지 3 은 사효
초효 2 = 화 1변 토 2변 금 3변 수 4변 목 (생하는 순서음양으로 변함)
차효 1= 수 1변 목 2변 화 3변 토 4변 금 (생하는 순서 음양으로 변함)
삼효 4= 금 1변 수 2변 목 3변 화 4변 토 (생하는 순서 음양으로 변함)
사효 3= 목 1변 화 2변 토 3변 금 4변 수 (생하는 순서 음양으로 변함)
정리 하면
초효 2,5,4,1, 8 으로 4 변하고
차효 1,8,7,5.10토, 9 로 4 변하고 (음 10토는 5,10토로 기재함)
삼효 4,1,8,7,5.10토 로 4 변하고
사효 3,2,5,4,1 로 4 변함.
이렇게 대정수로 9궁 후천수로 설정 한다음
원국 사주를 들여다 봅시다.
壬 戊 己 壬
戌 辰 酉 辰 입니다
시 일 월 년
초효는 2 인데 음화 입니다.
천간 인 수 토 토 수 로 구성되고
지지 인 토 토 금 토 로 구성되어 운과 기를 달고 나왔는데
토 수 양 힘이 주어지고 월령이 금이라 상생관계이고
월령이 상관주이므로 재주와 능력이 많고
책임을 잘 지는 스타일로 생애를 걸어가게 됩니다.
또한 남자 갑 목을 금으로 극하니 남자를 우습게 알아
남자 덕이 없읍니다.
辰 토 己 토는 진흙입니다. 이를 니토(泥土)라 하지요
戌 도 토 이고 戊 도 토 입니다.
물과 흙 투성입니다.
그런데 태어난 달(월) 이 중요한데 이 기운이 바로 달 그림자인
월령이 되는바. 酉 금입니다.
酉 는 자 오 묘 유 의 제왕지격으로 신살로서 장성 살입니다.
장성살은 목욕이고 도화 입니다.
고강하며 자기 세력을 믿고 가기 때문에 겸손과 예의지절이 없어
예절이 없으므로 남들한테 경원당하는 기질이 있고
이를 에의지형이라 예의가 없어 장애가 되는 인생이 됩니다.
또한 궁통 으로 조후 인 따사한 기운인 불이 없읍니다.
냉정하지요.
찬 대지 위에 물이 있고 하여 감성보다 냉정하고 현실적인
미시적 조짐에만 몰두 하므로 현실성에 치중하게 되는데
또한 자기 일간 戊 를 여자로서 가지고 있는데 큰 흙덩어리인데
이를 잡아주는 나무가 있어야 용 을 합니다.
역시 여자의 첮째 쟁점은 남편복이 있어야 합니다. 이를 명예라 하거니와
명예는 자기 무 토를 통제하는 갑목 이 있어야 하고 갑목이 있어
흙을 나무가 움켜 잡아주어야만 흙이 부서지지 않읍니다.
그러므로 이 사주의 첮째 문제점이라고 지적 할 수 있는 것은
갑 목 3 이 없는 것입니다.
사주 여덟자 중에 겨우 진 토 의 지장속에 乙 이 있는데 (辰=을,계.무의 하늘기운이
있음) 을 은 천간 의 기운에 드러나야 하는데 그러하지 못하므로
음적으로 남자가 있으니 숨겨놓은 남자라 떳떳치 못한 관계입니다.
부정입니다. 그러므로 명예가 없는 여자이므로 남편 덕이 무덕하고
고강하고 도화 가 있어 끼 와 매혹은 있으니 바람을 피워야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당 사주 의뢰 분 께서는 냉정하게 보셔야 할 것이고
저의 주관적 해석이 아니고 공부이므로 잘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무진일의 진 과 유 가 합하였는데 진+유= 금이며 금은 무토에 상관입니다.
상관이란 무가 금을 낳았는데(토생금) 그 아이나 유금 이 음이므로 여자 아이를
부정관계로 낳았읍니다. 이를 도화 살이라
태어나서 첮 남자는 총각이나 결혼한 남자와 연애를 하였는데
이 남자는 유부남이거나 불량한 남자로서 책임을 지지 않는 남자일 수
밖에 없읍니다. 필연입니다.
이를 혼전에 남자와 만나 연애하다 애를 낳았다 하는 것이고, 여자 아이를
두어야 했읍니다.
하지만 이 남자에게 자식을 주고 떠나면 되는데 원래 고강하고 일주가 戊 라
陽 土 라서 남자에게 자식을 안줍니다.
그 남자를 집착하는 부동의 흙으로 인연을 고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스스로 귀하께서 양육해야 합니다.
또한 월지에 도화 이거나 제왕격의 인자인 유 를 지니고 태어난 사람은
어머니가 재취 이거나 유부남에게 시집 온 사람이므로 어머니가
아버지를 기준하여 자기를 낳아주신 어머니 한분, 원래 아버지의 정실 부인을
어머니로 두어야 하는 형국이므로 어머니가 둘이며, 어머니가 둘이니
배다른 형제가 주어집니다.
일주 무 월간 기 시지 술 일지 진 년지 진 이므로 전부 오행간에 토 인데
일주 무 와 같은 형제가 음으로 양으로 다섯이 넘습니다.
형제는 많으나 이복형제남매이고 자기는 재취의 자식이라 환영을 받지 못하는
격입니다.
그러므로 이 전반적인 인생의 무게는 부모 덕이 없고 형제덕이 없으며
남자 덕이 없으므로 홀로 살아가는 인생을 개척해야 합니다.
그러면 성품 형성이 어떻게 될까요? 자주적이며 고집이 있어야 하고
감당하기 어려운 세파를 위하여 많은 고심과 자기 존재감은 높아 자존심이
있으니 꾀 와 요령을 부리면 이 세상을 건너야 하는 생노병사의 코스를
타야 합니다.
진은 용 이라 조화를 부려야 하고 천간 이라 12 귀명속에 奸(간) 을 해야 하므로
소개나 부로커 계주 모임등을 시도 하거나 사업을 하되 자본 력이 없거나
낭비가 심하여 유통업쪽으로 전향 하면서 자식하나를 데리고 살아갑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판판히 부정배태라 또 다시 다른 남자와 여식을 하나 낳는데
이 역시 申 금 9 양이 없어 또 딸을 낳읍니다.
그러므로 씨가 다른 여자 아이둘을 데리고 사는데
그 증은 시 의 술 과 일의 진 이 서로 충돌하여 깨지는데
일시가 충하면 이혼살이고 별거살이며 헤어지는 우연한 사건이
필연이 되어집니다.
단지 무 토에 임 수 가 있어 아극재 이니 소소한 돈은 늘 생기는
재복은 타고 났읍니다.
이 모틀로서 생노병사를 걷읍니다.
또한 흙인 무토에 큰 물인 임 이 두개나 있으니 물은 있으나
흙탕물입니다. 깨끗한 돈을 벌 수가 없어 좀 혼탁한 재물을 위하여
평생을 걸어가야 하는데 이를 투기라 하지요.
투기로서 사업을 강행하지만 명예인 갑 이 없어 늘 숨어 하는 투자인지라
많은 음담패설과 권모술수 복판에 들어서 있읍니다.
또한 진은 천라지망이라 하늘 그물에 걸렸으니 투옥 생활을 하여
감금도 당해 보는 것이니 세상사는 방법에서 주어진 조건이 불리합니다.
무진 일주라 용히 흙을 의존하는데 용은 물을 의존해야 합니다.
그러니 의존 할 수 없는 용이라 이무기 밖에는 안됩니다.
개운을 위한다면 따사한 햇살이 요구되는데 이 햇살은 불 입니다.
따사하면 흙덩이 물에서 미꾸라지나 혼탁한 물에서 사는 고기 (재물)
을 건질 수 있는데 매우 춥습니다.
그러므로 살아가는 방법은 남쪽으로 따사한 곳을 찾아야 하고
불을 이용하는 직업을 택 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직업은 택시운전이나 화물 운전인데 여자가 이런것에 신경
쓰겠읍니까. 도화살이 있어 여자끼가 다분한데 분을 발라야 하는
어필미가 많아 이것도 하지 못하게 되지요. 운수업이 대 업 이 됩니다.
똥 구멍에 불을 달고 다녀라 입니다.
불을 달고 돌아다니니까 천직이 하늘에서
택시운전하면 눈 맞아 살다보면 나이 많은 남자가 도와 줍니다.
남자가 목이니 불인 화를 낳아주는 격이지요.
그리고 투기 사업은 멀리 해야 합니다.
임 수 는 정직한 돈을 구하고 하는 별입니다.
버는 것보다 안쓰는 절재미에 인생의 여부가 행불행을 갈립니다.
행운은 그때 찾아 올 것입니다.
그럼 이 당사주의 성 은 무엇인가를 한번 감정 합니다
사주 용신이 갑이 없고 토가 많으므로 토를 초효 2 인 음화 가
생해줍니다.
무토 에서 초효 2 가 생해주므로 무토 에 역수 2 번째로 나열된
성씨를 현무경에 보면 김씨가 됩니다.
이 집안을 김씨 집안이므로 아버지 성이 김이요 역시 자기는 김씨가
됩니다. 10 진의 진법에 의한 거울에 금을 걸치는 것이지요.
그리고 자식의 성은 하나는 임씨이고 하나는 배씨 입니다.
이를 자세히 알고자 하며는 개인적으로 상담하세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어머니의 성씨는 사변이라
초효 2 가 생하는 사변은 화생 토 금 수 목 이 됩니다.
목은 화 인 자기 2 음을 생해주고 사효 중 단지 8 목이 공통적으로
지배하고 있으니 갑목의 8 번째 음역하여 보면 최씨입니다.
당사주의 어머니는 최씨가 되는 운으로서 필연 관계를 형성 하고 살아갑니다.
액운을 보게 되면
초효가 2 인데 귀문둔갑의 구궁도에서 중을 차지 하며
진 과 술의 충 에서 존재하는 데
초효가 2 이므로 5 손 풍 에게 생을 주므로 상모현상이라
상하 진술 충에 의하 55 가 되고 2 는 2 태택이므로 점수는
7 점이라 현무도에 있으니 55-7 차 구 를 보게되면
"이것이 무슨일인가 무년 해에 천지가 갈라지는 해이므로
남자와 헤어지고 홀로 가도다" 라고 나오고
초효 2 는 중궁 으로 중부궁인데 초효 2 점은 2 태택이므로
2 는 우견이라 오른쪽 어깨로서 1 변 사궁 은 십수로 견 하고
초효 2 호가 생토 하여 삼변의 토는 점수가 역시 2 점이라
2 는 7 간산으로 변하여 (7점은 7간산으로 8점으로 변함)
1변하는 중운에
점수가 8 점이라
28- 2 차구야라
" 금실은 어디뇨 임씨의 여자로다" 라고 나오고
2는 7 로 변하므로 28-7 구야라
"정수가 (자식수) 중허하다 중간에 허전하니
간간히 패 하도다. (옳은 남자가 없다) 라고 나오며
팔괘상으로 그대로 보게되면
초효 2 는 2 태택의 7 점이요 차효는 1 효이므로
2는 7 점이라
71- 7 구야라
" 재성이 따라오는데 곤이나 간방이다" 라고 기재 되었는바
곤방이란 坤 으로 서남방행인데 미토 의 불을 의미하는
비장으로 가고 간방이라 함은 목 이라 바로 용신을 구하라는
의미인데 동북 도 가하니 그리고 이사를 하고
옷을 붉은 색 청색 위주로 입으면 개운이 가 하다 했읍니다."
간은 약하고 비가 좋은데 술은 먹으면 아니됩니다
년간지 의 진 은 지살이형성 되는데
조상의 임 간을 진 토가 극하니 고향을 떠나게 됩니다.
이어 건곤장인 부모운을 봅시다
초효 2 효는 음이라 아버지 보다 어머니가 먼저 사망하셨고
초효 2 효를 2 효 1 수가 극을 하니 유살이라 살이 있꼬
태세 간지가 임진으로 서로 상극하니 고로 토가 임수를
극하니 왕토는 5 이니 5 손풍이나 바람이 이는데
5 손은 4 진 금이라
7-4 구로 " 흉성이 비치니 살인을 삼가하라" 로 나옵니다.
남편과 피하는 게 좋고 친부 와서 헤어져 사는게 유리합니다
육친관계에 살성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같이 있어보았자 도움이 안됩니다.
형제장은
초효 2 가 자기요 이효 1 이 형제이니
1은 1,6 지상이라
2-6 구야 로서
"소상강 돌아가는 기러기 이복남매로서 주어짐을 알리라"
라고 기재 되어있으며 부모의 업장을 그대로 받읍니다.
병액장으로 154-7 구야이고 154 -2 구가 주어지므로
"흉운이 집에드니 상명을 면키 어렵다 하여 첮 자식은
유산하거나 죽어야 하고
"154-2 를 보면 이성의 차기 합은 배씨로다 라고 나오고
배씨 남자가 큰 병이니 이를 조신하여 처신 해야 합니다.
성품장에서
181-7 구야라
흙이 물에 떠 있으니 정착이 어렵다
하여 직업이 빈번하게 변한다는 의미를 알리고 있읍니다.
자기 병장은
46-7 구야라 오른쪽 다리를 절고
다시 병액장으로
155-1 의 쾌라
"아들이 없으니 無子 인연이고
흘러가는 인생의 기회는
51-7 구라
"갑년 갑월을 붙잡으라" 하였는바 귀인의 소처요
185-7 구야 라
"병인즉 어디가 괴로우냐?오른쪽 무릎이 풍에 걸렸으니
다리를 전다고 나오고
슬건이라 (膝蹇) 이라 한쪽 다리가 불편한데 우측입니다.
허리를 주의하시고.
465-7 구야 라
당지지년 진녁 계년 신년 해에는
간음을 가히 알리라 하였으며 이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간음이란 통정의 의미로서 도덕률에 드러낼 수 없는
상대방에게 당한다 입니다.
오로지 이 당사주의 기회는 갑년에 부귀 재물수가
오는데 이는 동남방과 동북방이라
불을 지펴야하므로 택시 운전 아니면 식당을 경영하는
것이 최고 입니다.
하늘은 나쁜것만 주지않읍니다.
말년에 금전을 쥐고 치마에 가득하니
갑년 이후에는 수학철이므로 안위하다 하였읍니다.
이를 개운 할 수 있는 것은
고집이 세고 남보다 더 우월한 존개 성에 대하여 부각하려는
의지가 패를 보는바
경전을 읽고 자신을 낮추어야 하고
자식운이 한 사람이 좋아 자식 영귀를 바랄만 하니
자식에게 최선을 다하라고 나옵니다.
초효의 2 효의 남자는 수 1 입니다.
그런데 초효 2 효가 약합니다.
약하니 꺼질 수 밖에는 없는데
전생의 업장이 4 변에 수 가 나옵니다
수 1 는 생노병사에 사에 해당 해므로
이로서 업장을 푸는데
현무경으로서는 전생의 업이고 스스로 지은 결과 입니다.
자식이 토 라 (화생토) 토가 금을 생하니
현생은 자식된 인연이지만 후생은
부부로 만날 기약을 해 놓은 것입니다.
현재 자식이 국가대표라 하니 좋은 징조이고
이 자식이 봉양 할 것이니
남편 보듯이 하라 하였읍니다.
어깨와 다리가 절고 힘든것은
오히려 다행입니다.
진 술 충으로 위암수술을 한번 받아야 하며
명에는 지장을 주지 않읍니다. 다리가 아파 면 하는 것이지요.
또가 강하여 위가 세력이 유지되어지니
다리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흙이 많아 인생을 부동하며 보수적인 색체로서
항상 중 을 차지 하려하는데
이는 부동산의 중개 의 의미로 보이는바
중개업은 가 하나
중을 잘 지키려면 구설을 막야야 합니다.
辰 일주는 용인데 용의 특징은 감는 몸이 주어져
있읍니다
무엇으로 감는가? 脣 으로 입술 순 입니다
입을 조심해야 합니다.
진 일주는 항상 입을 잘못 놀려 패가 망신할 수가
있읍니다. 전생은 아수라 기운이 많다 하여
눈보다 빠른 투쟁의 신속변이 능하므로
간 한다고 하는 별입니다.
사주에 물이 많아 조화를 많이 부릅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눈치 채지 않게 하는 용인술이 뛰어나서
뒤늦게 들통이 나곤 합니다.
아수라는 피를 보아야 합니다.
피를 본다는 의미는 부모가 풍으로 돌아가거나
병이나 행액으로 돌아가야 되고
아니면 불을 지펴 이를 반영하는 작업으로
피묻히는 직업이 가하다 하여
피를 묻히면 정신이 맑아지는 특징이 있읍니다.
참고 하세요.
보시는 당사주 분은 나이가 많으시고 하여
인생여정의 지나온 사실을 증함에 목적하여 공부에
응용하였읍니다.
이것은 책에 의하여 기록 되어있으므로
나와는 상관없는 감정이 될 것이니
무관하게 여기시면 감사 하겠읍니다.
어느 누구나 중생의 인연은 모두가 장 단 이 다
주어져 있읍니다.
특별함이 없읍니다.
그져 주어진데로 착하게 살라는 의미만
늘 선각자들이 주장 하는 결구어 입니다.
저 보다는 사주가 좋읍니다. ㅎ
이렇게 말씀 올리면 되겠읍니까?
모든 사람은 자기 자신의 명백한 사례를
인정하지 않으려 할 뿐입니다.
실로 그러하오니 참고하시길....
이러한 개념을 볼때 감정이 가능하고
실수를 하지 않읍니다.
이것은 어렵습니다.
자기 인생을 스스로 수습하고자 하는 것이 인생이라
이를 보아 봤자 뭐 하겠읍니까?
오직 현실에만 충실하면 그것이 지혜이지
다른 곳에 가서 자기 운명을 보아달라는 자체가
이미 자기자신을 확연하게 믿지 못하는
현실의 부정이므로 자기가 개진 할 뿐이지
철학관에서는 답이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자기 인생이나 타의에 대한 궁금증은
모든게 의심의 발로 이므로 믿음이 없는 까닭입니다.
그러므로 성인들이나 선각자 들은 팔자명식을
배척하고 보지 않고 부정하는 것입니다.
성인의 말씀을 잘 듣고 생활하면
그것이 답 이라는 사실을 분명하게 인식하고 가야
할 것입니다.
이분의 사주는 재복이 따르고 용이 갑 과 불 인 병 7 인데
재복이 있어 60 점 커트라인은 주어진 명식이 됩니다.
무토 의 흙의 명식이 흙은 모든 사물을 포용하고 수용하는
기질이 있기에 그러합니다.
육친관계인 부모 형제 배우자 를 멀리하라는
고독지명이 있읍니다.
잘 극복 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세상의 진리는 부족미에 있읍니다
서로 부족합니다.
부족하니 의존해야 하고 의존성은 상호간의
소통입니다.
그러므로 인본의 특징을 가지고 진리를 구현하는것은
자기가 부족함을 아는 현주소를 인식하는데 있읍니다.
그래야 서로 돌고 소통하고 하지요
부족미의 대처방법은 겸손과 예절, 그리고 상대방에는
내가 없는 장점이 무수하게 많이 있으므로
서로가 절충하고 이해하는 범주에서 가능합니다.
지고의 자존은 항상 페단으로 사회성이 부족하게 됩니다.
이것은 누구나 할 것없이 인식해야 한 본분이 며
살아가는 사명이 되어집니다.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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