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실업정구연맹 정인선회장님의 취임식이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성대히 진행되었습니다.
토요일인데다가 호텔에서 결혼식이 3건이나 있어서 입장이 늦어져서 10여분 늦게 시작했습니다. 왔더니 개그싱거들이 연습을 하고 있었어요.
2016년에 일본에 같이 갔던 장미화 선수가 남편분이 전무이사인줄 어제야 알았어요. 사회 진행 목소리가 좋다고 이계왕회장님으로부터 찬사도 받으시고~
신임 부회장님의 임명장이 주어지고
기념촬영을 하고~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케이크 커팅 순서에
케이크 절단하고 준비된 와인으로 건배사를 했습니다. 실업연맹의 발전을 위하여~
이태리산 와인배경에 이계왕회장님 자리해 주셨습니다.
2부 행사에 최홍림의 개그로 재미있게 진행되었습니다.
정인선 회장님 내외가 최홍림과 기념촬영을 했고
쑥스럽다고 하십면서 포즈는 잡아주셨습니다.
행복해 보이시죠~
행운권 추첨에 셀프 미인들이 나오셨습니다. 가방과 라겟의 행운을 받으시고 마냥 즐거우십니다.
명구님과 최익원 마포회장님이 나오셔서 곧 이혼을 한다면서 행운을 차지했습니다.
개그싱어들이 개그와 노래로 모두를 즐겁게 했습니다.
막판에 모두가 일어나서 노래하며 춤을 추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김백수 전남 전무이사님의 노래가락을 뽑내고~
모두가 행복한 모습으로 춤을 춥니다.
박경숙님도 춤도 추고 기분이 좋으십니다. 최홍림이가 특별행운상을 주었습니다.
춤을 안추면 벌금이라도 낼판같은 분위기인지, 기분이 좋아선지 모두가 한마음이 되었습니다.
박수도 치고 몸을 흔들고~
옆사람 구경도 하면서
시간간줄 모르고 한마음으로 한국실업정구연맹 취임식이 휘날레를 장식했습니다. 2차는 바로 옆에 있는 할리비어에서 길게 회포를 풀었습니다. 참석해주신 이계왕 회장님, 김창림 대학연맹회장님, 김태주 처장님, 실업연맹부회장님, 이사님, 지도자님, 서울협회 각구 회장님, 그리고 정구동호인께 감사드리고 대한민국정구가 발전되기를 기원합니다.
최홍림하고 사진을 찍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해서 한컷했습니다.
첫댓글 회장님 설명이 너무 잼있어요 .
그 자리에 가지 않았지만..
거기 같이 있었는듯 하네요 .
올해 회장님 소원은 무엇인지 꼭 이루시길
그리고 정인선 회장님..축하드려요 ...
제6대 정인선 실업정구연맹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구종목의 위상을 한층 더높여주세요~~~
관심 감사드리고 서울시장기대회가 28-29일 아차산에서 있습니다. 대축전은 기다려 지는데 전 바빠서 못갈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