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파주지구협의회(회장 연규희)는 1월 13일 금요일
설맞이 "희망나눔반찬나눔" 행사를 금촌3동클로버 봉사회(회장 황해영)가 주관하여 진행했다.
이 행사는 (주)아람강재와 경민건설이 500만원을 후원해 파주 지역 360세대의
어렵고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명절 음식을 넉넉하고 풍요롭게 나눌수 있게 했다.
파주지구협의회회장(연규희)과
부회장(김양임)은 설맞이에 맞춰 떡국떡, 만두, 사골곰탕, 나박김치를 정하여 준비했다.
1월초에 김양임(부회장)의 지인으로부터 배추를지원받아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비닐하우스에 봉사원들과 함께 가 언 배추를 손질해 사무실로 가져오는 수고를 했다.
겨울임을 감안해 만두와, 사골곰탕은반제품으로
했다.
클로버봉사회회장(황해영)과 연규희회장
은3일전부터
나박김치를 담그고 떡국떡과함께 미리 포장해두고 만두와 사골곰탕은 13일 당일 각 단위봉사회 봉사원들50명이 참여해 포장하고
전달할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행사에 파주시의회 시의원들이 참여해 포장봉사를 하며 훈훈함을 더해주었고 앞으로도 기회가 될때마다 참석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변지현 서북봉사관 관장과 직원들도 행사에 함께했다.
연규희회장은 비오는 궂은 날씨에도 많은 봉사원들이 참여해 감사하고 파주시의회 의원들의 참여에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후원자가 있어 우리가 봉사할수 있고 대상자가 있어 전달해 줄수 있는삼박자!
그것이 우리가 함께하는 이유라고 했다.
파주시의회 오창식의원은 뜻있는 행사에 함께해서 감사하고 봉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행사를 주관한 금촌3동 클로버봉사회 회장(황해영)은 설맞이 음식 봉사하느라 수고했고 앞으로도 많이 도와달라는 인삿말을 했다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 연규희 회장님과 금촌3동클로버봉사회
황해영 회장님 봉사원 여러분 설맞이 희망나눔 반찬나눔행사로
(주)아람강재, 경민건설의 500만원 후원금으로 음식을 준비 360세대에
나눔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박진숙 총무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행사 사진은 8장으로 제한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제목란에 오타났어요.
@한성옥(포천) 네~국장님
조정하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