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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나타(YF) HEV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변속기) | |||
엔진/변속기 |
2.0 MPi(G4NE) / 자동6단(A6MF2H)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45,000㎞) |
냉각수 온도 |
87.0 ℃ |
변속기 오일 온도 |
76.0 ℃ |
흡기온 센서 |
37.5 ℃ |
엔진 오 일 온도 |
84.0 ℃ |
구동모터 온도 |
80.0 ℃ |
제너레이터 온도 |
42 ℃ |
배터리 충전 용량 |
45.0 % |
배터리 팩 전압 |
272.4 V |
배 터 리 온 도 |
최대 31.0℃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상태(N) |
변속레버 상태(D) |
변속레버 상태(R) |
비고 / 참고자료 |
엔진 회전수 |
0 RPM |
0 RPM |
0 RPM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스로틀 센서 개도각 |
0.0 % |
0.0 % |
0.0 % |
|
엑셀포지션센서 |
0.0 % |
0.0 % |
0.0 % |
|
입력축 속도 |
0 RPM |
0 RPM |
0 RPM |
|
출력축 속도(PG-B) |
0 RPM |
0 RPM |
0 RPM |
|
오일온도 |
76 ℃ |
76 ℃ |
75 ℃ |
|
기어비 |
0.0 |
4.6 |
3.4 |
|
엔진 토오크 |
0.0 % |
0.0 % |
0.0 % |
|
시프트 레버 스위치 |
N |
D |
R |
|
현기어위치 |
P/N |
1 |
R |
|
다음(NEXT) 기어위치 |
0 |
1 |
0 |
|
토크 컨버터 클러치 록업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 스위치 |
ON |
ON |
ON |
|
오토크루즈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 모드 선택 |
OFF |
OFF |
OFF |
|
스포츠 모드 업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다운스위치 |
OFF |
OFF |
OFF |
|
고장코드 갯수 |
0 |
0 |
0 |
|
엔진경고등 |
OFF |
OFF |
OFF |
|
시프트컨트롤SOL.E(SS-A) |
ON |
ON |
ON |
|
시프트컨트롤SOL.F(SS-B) |
OFF |
OFF |
ON |
|
시프트컨트롤SOL.A(UD/B) |
760 mA |
5 mA |
985 mA |
|
시프트컨트롤SOL.B(2-6/B) |
20 mA |
145 mA |
110 mA |
|
시프트컨트롤SOL.C(35R/C) |
755 mA |
755 mA |
10 mA |
|
시프트컨트롤SOL.(OD/C) |
5 mA |
0 mA |
10 mA |
|
프레셔컨트롤SOL밸브(VFS) |
625 mA |
615 mA |
345 mA |
|
오일펌프 회전수(목표) |
940 RPM |
940 RPM |
1280 RPM |
|
오일펌프 회전수 |
940 RPM |
940 RPM |
1260 RPM |
|
오일펌프 제어상태 |
ON |
ON |
ON |
|
TM 제어 |
ON |
ON |
ON |
|
변속중 |
OFF |
OFF |
OFF |
|
경제운전 스위치 |
ON |
ON |
ON |
|
기어중립 신호 |
OFF |
OFF |
OFF |
|
HCU 서비스 램프 |
OFF |
OFF |
OFF |
|
엔진 클러치(림프홈) |
OFF |
OFF |
OFF |
|
OPU 파워 세이브 요구 |
OFF |
OFF |
OFF |
|
OPU 최대 전류 제한 |
OFF |
OFF |
OFF |
|
OPU 입력 전류 |
8 A |
8 A |
22 A |
|
엔진 클러치 상태 |
OPEN |
OPEN |
OPEN |
|
엔진 클러치 압력(목표) |
0.00 kPa |
0.00 kPa |
0.00 kPa |
|
엔진 클러치 솔레노이드 |
70 mA |
5 mA |
70 m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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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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