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 수련에 가게되면 조금 알고 있으면 좋은 포인트가 있어♡ 40일동안 폰 보지 말고 세상와 분립되서 완정투입해서 자기와 하나님 관계를 새워주길 바래요~
몸의 영은 6000년이상의 타락한 역사의 죄가 딱딱하게 굳어지는 콘크리트 처럼 되었다고해요.
*찬양할때 박수는 (38도되야 치유가 된다고 들었어요.) 그 콘크리트 처럼 굳어지는 몸을 망치로 때리는것 처럼 하면 틈 생켜서 거기에 선한 천사가 들어간다고했고....
*찬양노래는 몸속에 있는 악령이 분립될려고할때 자기에 사정을 억울해서 분립 못한다고 불망을 큰소리로 말해서 분립 못해요...그것을 찬양노래하면서 그 영소리 듣지 못하게 큰소리로 해야 그 영을 분립해서 해원할수있다고해요.(아주 중요해요)
*40일수련은 시간 많은데 자기 시간이 많아요.그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나..중요하는것 같아요. *봉사를 많이 해야 분립 많이 되고...
*일어나는 시간에 절대 자면 안되요.(40일수련은 24시간 영 분립되는데 자면 분립하는 문이 닫아버린다고해요. 취침시간 같이 자야 자는 동안도 분립한다고하던데 낮에 절대 자면 안되요. 그래서 자기 전에 내일도 열심히 할수있게 하루의 피곤함을 다 떨어질수있게 하나님한테 기도하고 잠자면 좋아요. (40일수련동안 계속 영분립하는데 나중에 되면 더욱 많이 영이 분립된다고해요.그렇지만 청평 밖에 나가면 다시 영분립하는 문이 닫아버려서 다시 처음부터 시작되서 적게되버리니 중간에 밖에 나가버리면 안되요.)
*자기가 이 수련에 투입하는 만큼 하나님와 관계를 맺질수있어요.자기가 30%투입하면 그 만큼 마음에 은혜30% 있고 70%투입하면 그 만큼 하나님와 만날수있어요.자기가 얼마나 투입하냐..가 문제에요.
2세들라고해도 축복하고나서 문제가 있어서 청평에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이 보았어요.그래서 얼마나 무서운지 .....그래서 대모님께서 일본사람들은 임신하면 꼭 40일수련 받으라고하셨어요. 아토피 영이 다 있다고하셨어요.(1세가 몸속에 영을 해원할수없으면 그 자녀2세가 3세가 문제가 된다고하셨어요)
자녀에 문제가 내려가기 전에 가정출발하기 전에는 40일3번 꼭 받으라고 참아버님 말씀하셨어요. 임신할때는 40일수련 받아야 배속아이가 문제가 없고 아이가 적을수록 몸속에 영이 쉬게 떨어지지만 성장하면서 안 떨어진다고했어요.
그래서 40일수련때~ 하나님와 관계를 완정투입해서 맺어줬으면 ...해요. 정말 하나님께서 얼마나 사랑하는지 정말 느껴줬으면 해요.40일수련때 자기 영인체도 볼수도 있고 하나님과 만날수있고 참아버님와 만나서 이야기도 들수있어.정말 원하는것 다 이룰수있어.자기가 얼마나 투입하는것에 따라~달라지는것야~모두분이 40일수련 꼭 받아주시길 바래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