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혼잡은 필리핀에 상당한 경제적 비용을 초래하며 그 문제는 전염병의 영향으로부터의 회복을 압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경제가 재개됨에 따라 교통 혼잡이 반갑지 않은 복귀를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관련이 있습니다.
2018년 일본국제협력기구에 따르면 필리핀의 교통체증 비용은 하루 35억 페소로 추산됐다. 효과적인 개입이 이루어지지 않는 한 비용은 2035년까지 하루 54억 페소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국가가 건강 위협을 억제하기 위해 봉쇄된 지난 2년 동안 덜 우려되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이 다시 문을 열면서 문제가 다시 드러났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개입은 Covid-19 이전과 마찬가지로 시급합니다.
좋은 소식은 마르코스 정부의 경제 의제에 이 유산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해결책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빌드, 빌드, 빌드(Build, Build, Build)"로 알려진 이전 행정부의 인프라 개발 프로그램의 지속은 도로와 다리가 더 건설되면 교통 혼잡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회복이 가속화되어야 하는 현재 상황을 개선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과속방지턱처럼 교통체증이 오히려 회복을 더디게 만든다.
또한 교통 혼잡을 완화하면 현재의 다른 문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이를 해결하면 인플레이션 관리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필리핀이 수입하는 연료 가격 상승은 7.7%에 달하는 인플레이션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교통 체증이 있으면 연료 소비가 증가합니다. 추가된 배출량은 전 세계적인 관심사인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노력을 방해합니다.
혼잡을 줄이면 노동 생산성 손실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와 통근자가 도로에서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면 삶의 질이 향상됩니다.
더 많은 시간과 공간이 주어지면 당국이 지금 행동해야 하는 더 많은 이유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요점은 교통 체증이 성가신 것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교통 관리
즉각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한 가지 개입은 지방 정부와 법 집행 기관의 교통 관리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적인 이유로 보류된 무접촉 체포 정책(NCAP)을 다시 검토해야 합니다. 이 정책은 메트로폴리탄 마닐라 개발청(Metropolitan Manila Development Authority)이 2009년에 도입했지만 일부 단체는 지난해 대법원에 항의를 제기했고 대법원은 임시 금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경제적 파급 효과를 감안할 때 판사가 사건을 빨리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법원이 법적 측면에 대한 최종 결정권을 가질 수 있지만 교통 관리 관점에서 보면 NCAP가 유망해 보입니다. 예를 들어 Quezon City에서 Joy Belmonte 시장은 성명에서 이 정책이 일부 지역에서 교통 위반을 93%까지 줄였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5명의 메트로 마닐라 시장은 NCAP가 운전자들이 교통 규제를 준수하도록 장려하기 때문에 교통 혼잡 완화에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시장들은 또한 정책이 부패를 줄였다고 지적했습니다. 법 집행관과 교통 규칙 위반자 간의 직접적인 접촉 없이 뇌물을 제안하거나 요구할 기회가 사라졌습니다.
또 다른 성명서에서 Stratbase-ADRI의 Dindo Manhit은 NCAP의 구현으로 트래픽 흐름이 더 원활해질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비접촉 정책은 도로를 따라 차량을 체포하거나 멈출 필요가 없기 때문에 교통 흐름의 방해를 줄입니다."
이전 사설에서 말했듯이 NCAP은 좋은 생각일 수 있지만 미세 조정이 필요합니다. 비평가들은 유사한 교통 위반에 대해 다른 지방 정부가 부과하는 다양한 벌금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예를 들어, 한 도시는 오토바이를 타는 동안 헬멧을 착용하지 않은 것에 대해 P300의 벌금을 부과하지만 다른 지방 정부 단위는 동일한 위반에 대해 P1,500를 부과합니다. 그래도 빨리 해결해야 합니다.
. LTO는 규칙과 처벌을 조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벌금을 인상하려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여기에 언급되지 않은 다른 법적 문제에 대해서는 대법원에서 판결을 내려야 합니다. 그러나 NCAP의 결함을 고칠 수 있다면 프로그램은 교통 문제를 해결하고 정상 궤도에 오른 경제가 더 빨리 순항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해야 합니다. #필리핀 #필리핀뉴스 #필리핀경제 #필리핀화폐 #필리핀환율 #필리핀유가 #필리핀페소 #달러 #미국달러#달러대비페소환율 #필리핀금리 #필리핀교통 #필리핀교통 #필리핀인플레이션 #Covid-19 #필리핀교통체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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