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으면 죽어야지 라는 말은 어디서 나왔을까?
구 여권의 인사였다가 이재명을 위한 정치판에 발을 들여미는 족속들을 보면 한결 같다.
박정희 대통령을 판다는 사실이다.
김 대중이 박정희를 판것은 행여 박정희대통령을 팔면 한표라도 더나올것같은 마음에서이지
박정희 대통령을 지지한다거나 존경 해서가 아니라는 말씀이다
이;런 사실은 당선이나 낙선이후 나오는 소리를 보면 이해가 가지 싶다.
이런 인사가 또나하나 나타났다.
박정희대통령의 능력이나 행적을 따라할것 같다는 퍼포먼스적 발언은 또다른 박정희를 팔면 표가 나온다라는
철칙을 말하고 싶은 개 아니가 싶어진다.
이족속 역시 박근혜 탄핵 당시에 어땟을 가?
윤통 탄핵때에는 어떤 소리를 했는 가?
이처럼 자신의 다른 권력 추구형 족속의 수하로 들어 가면서 내밷는 악악거리는 소리치고는 형편성이 맞지 않는 다는 것이다
자리나 자신이 무슨일이나 행위를 할때에는 우파적 진보인사 였던 박정희 전 대통령을 팔아 먹으면서 좌빨의 수하로 들어 가면서
박통의 행적을 팔아 먹는 다는 사실이다
자신이 정치판에서 천하의 잡놈 소리를 듣는 자의 수하로 들어가 개가 되기를 자처 하는 족속들이 왜 박정희를 판다는 것이냐?다.
이처럼 추한 행동이나 행위를 하는 족속들은 그런 행위를 할때에는 어김없이 유명한 인사들을 판다는 사실이다.
박 정희 대통령이 이재명의 수하로 들어 가려는 족속들에게 나를 팔아 이재명을 대통령에게 당선 시켜라 라는 말을 할것같은 가?
박통은 민초를 위한 일이아니라면 그게 아무리 정당 한 일일수도 있어도 정도에 벗어나면 손걸햇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런 잡소리를 하고 이재명에게 가는 것이 정도인가?
하늘도 웃고 땅도 곡소리로 울고만 갈것같은 소리를 하는 이석연은 개보다도 못한 천한 잡놈같은 소리 같은 악악 하는 것을 보고서도 환영하는 이재명은 정치를 아는 가몰라!
첫댓글 이석연 같은 저질 인간이 결국 나라를 망치는 갓이지요.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