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내에서만 이해를 하면 됩니다.
그런데 이단들은 성경과 다른 해석을 하기 때문에 이단인 것이죠
20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21 사망이 사람으로 말미암았으니 죽은 자의 부활도 사람으로 말미암는도다
22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같이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이 삶을 얻으리라
23 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24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25 저가 모든 원수를 그 발 아래 둘 때까지 불가불 왕 노릇 하시리니
26 맨 나중에 멸망받을 원수는 사망이니라
이것이 성경에서 말하는 순서 즉 차례대로 부활합니다.
전제조건은 첫 열매는 그리스도입니다.
예수님이 처음으로 부활하시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시어야 이 말씀에 근거해서 첫 열매가 되시는 겁니다.
그런데 이런 개소리를 하는 자가 있어요
죽은 자,
즉 잠자는 자는 거룩하고 신령한 몸을 입고 부활하며
재림때까지 살아남은 자들은
에녹과 엘리야처럼 신령한 몸으로
변화받아
부활체로 휴거되지요~!!
재림때.. 에녹과 엘리야처럼 신령한 몸으로
에녹과 엘리야 처럼이라는 주장을 하고 자빠졌죠
그럼 첫 열매는 예수님이 아니고 에녹이죠
예수님이 첫 열매가 되신다고 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예수님처럼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예수님 보다 먼저 신령한 몸을 입으면 안됩니다.
예수님 보다 먼저 신령한 몸을 입는자가 있다면 그자가 첫 열매가 되는 겁니다.
이 독사의 새끼는 글 주제가 예수님을 중심이 아니고 사람을 중심으로 해석하는 겁니다.
그래서 에녹과 엘리야가 신령한 몸을 입고 하늘로 올라갔다고 주장하는 겁니다.
성경의 중심은 예수님입니다.
요한복음 5 : 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예수님이 그래서 첫 열매가 되라고 소개하는 것이죠
20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그리고 고린도 전서 15장이 설명하죠. 부활의 순서가
23 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24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25 저가 모든 원수를 그 발 아래 둘 때까지 불가불 왕 노릇 하시리니
26 맨 나중에 멸망받을 원수는 사망이니라
부활은 크게 두 종류가 있어요
요한복음 5 : 29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
고전15장 25절의 기점으로 23절과 24절은 생명의 부활이고
23 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24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이 사람들이 생명의 부활로 첫째 부활에 해당이 되고..이들이 불가불 어쩔수 없이 왕노릇을 이 땅에서 하는 겁니다
불가불 . 즉 어쩔수 없이 왕노릇을 하는 이유가. 심판의 부활이 때문입니다.
25 저가 모든 원수를 그 발 아래 둘 때까지 불가불 왕 노릇 하시리니
원수를 그 발 아레 둘 때까지.. 이때가 백보좌의 심판때입니다.
그래 맨 나중에 부활하는 자들은 심판의 부활로 나오는 자들이죠
26 맨 나중에 멸망받을 원수는 사망이니라
이때가 요한계시록 20장
11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자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데없더라
12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13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14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15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
심판의 부활로 나와서 백보좌 앞에서 심판을 받고 영원한 형벌인 불못으로 던져지는 심판의 부활..
부활의 순서는 성경에 기록된대로 이해하면 됩니다.
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저가 모든 원수를 그 발 아래 둘 때까지 불가불 왕 노릇 하시리니
맨 나중에 멸망받을 원수는 사망이니라
고전 15장에서 설명하는 것은 4번이고. 1-3번까지가 불가불 왕노릇을 하는 사람들이고
맨 나중은 심판의 부활..
그런데 이단들은 자기들의 교리로 설명하죠
그래서 성경을 인용하지 못하고 주댕이로만 나불거리는 겁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독사의 새끼들에게는 존중할 이유가 없다
독사의 새끼들은 인격이 없어
뱀들이기 때문에
마태복음 23 : 33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느냐
성경을 가지고 장난치는 독사의 새끼들은 다 뱀들..
먼 인격을 논해. 독사의 새끼들아
1.엘리야와 에녹은 산 자의 휴거모델.
2.예수님은 죽은 자의 첫열매
3.사람가운데 첫열매는 144000
4.그후 대추수는 성도, 즉 알곡추수
5. 그후에는 나중이니,
나머지 천년을 살지못한 성도들.
천년왕국후 부활되고, 휴거되는 성도
엘리야와 에녹은 휴거가 되었지 신령한 몸으로 휴거가 되지 않았어 이 무식아
산자가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는 것의 모델
28 이 말씀을 하신 후 팔 일쯤 되어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과 야고보를 데리시고 기도하시러 산에 올라가사
29 기도하실 때에 용모가 변화되고 그 옷이 희어져 광채가 나더라
30 문득 두 사람이 예수와 함께 말하니 이는 모세와 엘리야라
31 영광 중에 나타나서 장차 예수께서 예루살렘에서 별세하실 것을 말씀할새
32 베드로와 및 함께 있는 자들이 곤하여 졸다가 아주 깨어 예수의 영광과 및 함께 선 두 사람을 보더니
33 두 사람이 떠날 때에 베드로가 예수께 여짜오되 주여 우리가 여기 있는 것이 좋사오니 우리가 초막 셋을 짓되 하나는 주를 위하여, 하나는 모세를 위하여, 하나는 엘리야를 위하여 하사이다 하되 자기의 하는 말을 자기도 알지 못하더라
예수님이 살아계실때
이때 산자들이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는 모델로 보여 주신 것야
이 무식아.
엘리야와 에녹이 아니고 무식아
엘리야는 다시 와서 죽어.
@나그네1004
에녹과 엘리야가 육체로 하늘에서 살고있다??
(고린도전서 15장)
48 무릇 흙에 속한 자들은 저 흙에 속한 자와 같고 무릇 하늘에 속한 자들은 저 하늘에 속한 이와 같으니
49 우리가 흙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은 것 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 이의 형상을 입으리라
50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이어 받을 수 없고 또한 썩는 것은 썩지 아니하는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육체로는 하늘에서 살 수 없느니라~!!
@나그네1004
엘리야만 죽고
에녹은?
에녹은 영원히 육체로 사남?
니 본을 삼을 분은 예수님이지 .. 엘리야도 아니고 에녹도 아니고.
예수님만 바라보라고 이 독사의 자식아
@새하늘사랑(장민재)
에녹이 신령한 몸으로 휴거되면 첫 열매가 에녹이지
부활이라는 것은 죽은 자를 산다로 만드는 것이 부활이고
죽은 자가 부활해서 산자가 되면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는 것야
죽은자의 부활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은 산자의 하나님이신 것이고
@나그네1004
에녹, 엘리야는 산자의 휴거모델(변화체)
예수님은 죽은 자의 첫열매~!!
두증인중
엘리야가 될 수 없다는
댓글 토론의 요지입니다.
엘리야는 두증인중 한 사람이 아닙니다.
엘리야는 이미 산 자의 휴거 모델로 신령한 몸이 되었기에
다시 죽을 수 없습니다~!!
신령한 몸은 세상이 죽이거나 속박할 수 없으며,
붙잡아 메거나.
목이 베어 순교당할 수 없습니다.
신령한 몸은
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는 존재이지요~!!
고린도교회 교인들의 부활을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데살로니가 교회 교인들에게도 같은 부활을
설명하셨다
권세와 능력 즉, 기존 세상나라의 권세를
전쟁으로 파멸시키고 그 나라를 아버지께
바치신다는 뜻이다
짐승표대환란으로 순교한 성도들의 한을
예수그리스도가 오셔서 전쟁으로 갚아주실때
그리스도인들과 죽은자들간의 연합된부활이
있을것이다
그때 첫열매 그리스도로 부활을 받은자가
올라가고 그다음 그리스도 모습대로 부활한
성도들이 공중으로 끌려 올라간다는 뜻이다
고린도전서가 고린도 성도만 해당이 되는 말씀이냐?
너와는 상관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