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fA, '더블 딥' 수수료, 가짜 계정으로 2억 5천만 달러의 벌금 및 고객 환불
파일 - 고객이 2023년 4월 24일 월요일 샌프란시스코의 Bank of America 지점에서 ATM을 사용합니다. Bank of America는 고객에게 부과된 일부 수수료를 이중으로 지불하고 원천징수한 대가로 고객에게 1억 달러 이상을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신용카드 고객에게 명시적으로 약속한 보상 보너스, 민감한 개인 정보를 도용하여 고객 모르게 또는 승인 없이 계좌를 개설합니다. (AP 사진/제프 치우,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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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 통신
미셸 채프먼 과 켄 스위트
2023년 7월 11일 GMT+9 오후 10:10 게시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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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AP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는 초과인출 수수료, 신용카드 보상 보너스 보류, 고객 동의 없이 계좌 개설에 대해 고객에게 1억 달러 이상을 상환하고 1억 50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할 예정이다.
합쳐서 지난 15년 동안 당좌 대월 수수료 수입이 아닌 재정 건전성에 초점을 맞춘 은행으로서 평판을 정리하고 대중에게 스스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한 Bank of America에 대해 수년 동안 가장 높은 재정적 처벌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금융 사기.
BofA는 고객에게 1억 달러를 환불하고 소비자금융보호국에 9000만 달러, 통화감독청에 6000만 달러를 벌금으로 내야 한다. Rohit Chopra CFPB 이사는 성명에서 "Bank of America는 부당하게 신용 카드 보상을 보류하고 수수료를 두 배로 낮추었으며 동의 없이 계좌를 개설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관행은 불법이며 고객 신뢰를 약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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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악관의 광범위한 명령에 힘입어 Chopra와 FBI는 지난 해에 은행 , 채권 추심업자, 항공사, 콘서트장. BofA, JPMorgan Chase, Wells Fargo 등과 같은 은행은 Biden 행정부에서 국의 표적이었습니다.
CFPB는 고객의 계좌에 충분한 자금이 없기 때문에 은행이 거래를 거부한 후 Bank of America가 고객에게 35달러를 부과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벌금과 벌금의 일부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기관은 은행이 동일한 거래에 대해 반복적으로 수수료를 청구하도록 허용하여 더블 딥을 결정했습니다.
고객이 체육관 멤버십과 같은 일상적인 월간 거래를 할 때 수수료가 자주 발생했습니다. 고객의 잔액이 너무 적어 거래를 처리할 수 없는 경우 거래가 거부되고 BofA는 고객에게 35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대금을 받지 못한 사업체는 종종 고객의 계좌를 재청구하여 또 다른 35달러의 자금 부족 수수료를 발생시킵니다.
은행은 작년에 이 관행을 종료했지만 정책이 변경되기 전에 청구된 고객에게 여전히 상환해야 합니다.
BofA는 10년 이상 당좌대월 수수료 수익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 왔으며, 당좌대월에 대해 고객에게 청구하는 금액을 작년에 15달러로 줄였습니다. 이 은행의 CEO 겸 회장인 Brian Moynihan은 2022년 AP 통신에 이러한 새로운 정책에 따라 당좌 인출 수수료 수입이 2021년보다 90%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 은행은 지난해 상반기 당좌차월 수수료를 자발적으로 인하하고 부실자금 수수료를 모두 없앴다고 밝혔다.
Bank of America는 또한 카드에 가입할 때 사람들에게 현금 보상과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했지만 CFPB는 은행이 약속된 신용 카드 계정 보너스를 불법적으로 보류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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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PB는 또한 적어도 2012년부터 Bank of America 직원들이 소비자 모르게 또는 승인 없이 신용 카드 계좌를 불법적으로 신청하고 등록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샌프란시스코 은행이 비현실적인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승인 되지 않은 수백만 개의 은행 계좌를 개설 한 것으로 확인된 후 수십억 달러의 벌금을 지불한 Wells Fargo에 대한 청구와 유사하지만 그보다 작습니다.
2014년 CFPB는 불법 신용카드 사용에 대해 Bank of America에 7억 2,700만 달러를 지불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지난해에는 불법 압류에 대해 천만 달러의 민사 벌금을 내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또한 2022년에 CFPB와 OCC는 Bank of America에 2억 2,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하고 COVID-19 팬데믹이 한창일 때 주정부 실업 수당을 잘못 지급한 데 대해 소비자에게 수억 달러의 배상금을 지불하도록 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