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속에서 핸들이 상당히 무겁습니다. 고속주행시 장점이죠. 단 한손핸들링은 반대입니다. 타이어가 넓어서 노면이 굴곡이 많으면 그대로 노면을 읽습니다. 진짜 구린길 조금 달렸는데 노면을 읽더니 차선이 옮겨져있더라는 하지만 핸들링맛, 낮게 깔린 주행질감. 나무랄게 없던 차였습니다.
@클라우드[김우찬]시원한 답변 감사합니다. 낮은 차고가 제일 걱정이었죠.^^ 2세대 R8 출시 기다렸다가 시승해보고 뽀대. 승차감 둘다 마음에 들면 신차로 뭔가 좀 아쉽거나 오래탈 자신이 없으면 기존 R8 타시다가 2세대로 기변하면서 내놓은 2014년 이후 중고로 구입해야겠습니다.
첫댓글 노면을 많이 타서 한손으로 운전이라;;; 흠. 전 한손 운전 반대자입니다 ㅎㅎ. 제 경험(?) 으로는 시야도 안좋고( 박스터 대비, 911 은 안타봐서; ) 편하지는 않으나 폼은 나는거 같습니다 ㅎㅎ
R8을 데일리카 비슷하게 사용할때
가령 마눌이랑 먹거리여행 다닐때
차가 사람을 모시는게 아니라
사람이 차를 모셔야 하는건가요?
@고인돌[안병준] 일단 먹거리 여행 다니실때, 고휘 찾느라 고생하실거고, 길 나쁜데 많은데 못다닐거고 주차 힘들거고 스파이더가 가방 하나 둘데도 없을거고... 모 여행용은 아닐거 같습니다;;
@쓰이[김수희] 그래서 불량주차들을 많이 하는군요.^^
어느정도 불편은 예상하는데
사람이 차를 모시고 다니는건 끔찍하죠.
현 R8이 구형이 되었지만 아직도 길에 다니면 한 번쯤 돌아보게 하는 멋진 차입니다. 운전은 아무래도 슈퍼카이다 보니 한 손으로 운전하기는 어렵습니다.. ......라고 말해보고 싶습니다. 저도 언능 돈 모아서 구형이라도 좋으니 R8 타고 싶습니다.
두손으로 운전해야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냥 아우디 링4개가 이뻐서요.^^
2세대 모델이 곧 국내에 출시되지않을까? 하고 기대합니다.
고성능+ 디자인+ 미식 여행= RS7 S7 어떨까요? 승차감도 좋고, 성능도 좋고, 주차도 편하고 ^^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대로 운행한다면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세단과 오프로드차를 따로 가지고 있어서
R8로 포트폴리오를 맞춰보려고요.
저도 R8과 F430에서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래서 양재동오토겔러드도 3번이나 찾아 갔었구요 결국 지금은... 997mk2터보를 타고 있습니다...생각보다 좋은 연비와 2열이 있다는게 엄청난?? 장점 때문에
의견 감사합니다.^^
2인승은 2열이 아쉬워서 여태컷 최종 탈락시켰던 차인데
이제 애들도 다 커서 못타봤던 2인승 타보려고합니다.
저속에서 핸들이 상당히 무겁습니다. 고속주행시 장점이죠. 단 한손핸들링은 반대입니다. 타이어가 넓어서 노면이 굴곡이 많으면 그대로 노면을 읽습니다. 진짜 구린길 조금 달렸는데 노면을 읽더니 차선이 옮겨져있더라는 하지만 핸들링맛, 낮게 깔린 주행질감. 나무랄게 없던 차였습니다.
핸들은 두손으로 잡아야겠습니다.^^
과속방지턱, 지하주차장 내려갈때 세단에 비해 불편한건 당연할테지만 어느정도인지 알수 있을까요.
A8이나 eq900에 비교하면 제가 쉽게 알수 있겠고요.
@고인돌[안병준] 의외로 차고가 낮지 않습니다. 왠만한 방지턱은 그냥 다 넘어갑니다.데일리 슈퍼카 답게 차고에 대한 스트레스는 크게 없습니다.
@클라우드[김우찬] 시원한 답변 감사합니다.
낮은 차고가 제일 걱정이었죠.^^
2세대 R8 출시 기다렸다가 시승해보고
뽀대. 승차감 둘다 마음에 들면 신차로
뭔가 좀 아쉽거나 오래탈 자신이 없으면 기존 R8 타시다가 2세대로 기변하면서 내놓은 2014년 이후 중고로 구입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