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상황버섯균사체 茶'는 깨끗이 세척한 후 고온 처리한 국산 100%보리에 상황버섯 종균을 배양하여 생산된 상황버섯(진흙버섯)균사체에 유기농 현미를 넣어 만들어 원래 상황버섯의 무향 무취인 맛을 현미로 인해 구수하고 편하게 드실수 있도록 만든 茶 입니다!!
제품성분 : 상황버섯균사체 96% 유기농현미 4%
봄.가을.겨울.에는 따스한마음으로즐기세요
1.물을 100°C로 긇인 후 70°C 로 식힌 다음 티백을 1~2봉지 넣고 1~2분 정도 우려낸후 따라 마십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세요 ......
1. 1리터 물병에 시원한 냉수를 담은 다음..... 2. 상황균사체 티백을 2~3개 정도 넣으시고 1~2분정더 두시면 자연스럽게 우러나옵니다.... 3. 냉장보관하시어 여름철에 시원한 냉수대신 음용하시면 소홀하기 쉬운 여름철 건강관리 따로 하실 필요없습니다.....
제품특성
- 1. 상황버섯 원물 구매의 어려움(가격 및 신뢰성)을 획기적으로 바꾸었습니다.
- 2. 상황버섯 원물은 최소 10시간 이상을 끓여야 하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간편한 티백 형태로 바꾸었습니다. (티백으로 쉽게 상황버섯 고유의 성분(B-glucan 외 기타)이 우러 나오도록 한 것이 당사의 핵심 노하우입니다)
- 3. 아무런 맛이 없는 상황버섯을 구수한 현미 맛으로 바꾸었습니다.
- 4. 티백 형태이므로 음용이 간편합니다.
- 5. 온수에 1~2분 정도면 충분히 우러나는 제품의 우수성 느낄 수있습니다.
- 6. 냉수에서도 쉽게 우러나오며, 맛과 향을 더욱더 느낄 수 있습니다.
- 7. 티백은 밀봉,방습포장되어 있어 고유의 맛과 향을 잘 보존해 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