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숲이면서 생물이 됩니다. 어떤 지속물로서의 타입을 가지게 되면 그 타입의 특성을 모두 가지게 되고, 생물의 타입을 가지게되면 생물의 특징인 소환후유증도 가지게 됩니다. 또한 공격을 할 수 있고 방어도 할 수 있으며, 데미지를 입고 무덤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랜드를 파괴하는 주문에도 무덤으로 가게 됩니다. 랜드이면서 생물이기 때문이죠. 단점과 장점을 다 가진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2. 위에서 말했듯이 생물로서의 특징도 가지기 때문에 데미지를 입거나 찍혀 죽으면 무덤으로 가는겁니다. 오로지 랜드 타입이라면 데미지를 입을일도 없고 둠블레이드로 죽을 일도 없겠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여전히 대지라는 문구가 있는데 그게 타입이 대지이기만 한건지 능력도 대지인지 헷갈리더군요^^
해당 숲이 생물이 된 경우 그턴에 플레이된 숲이라면 마나를 못뽑아요. 소환후유증때문 ;;;;
아, 그런건가요? 생물이기도 하지만 랜드이기도 하니까, 마나는 바로 뽑을수 없나요?
라노워엘프님 감사합니다.
1. 숲이면서 생물이 됩니다. 어떤 지속물로서의 타입을 가지게 되면 그 타입의 특성을 모두 가지게 되고, 생물의 타입을 가지게되면 생물의 특징인 소환후유증도 가지게 됩니다. 또한 공격을 할 수 있고 방어도 할 수 있으며, 데미지를 입고 무덤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랜드를 파괴하는 주문에도 무덤으로 가게 됩니다. 랜드이면서 생물이기 때문이죠. 단점과 장점을 다 가진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2. 위에서 말했듯이 생물로서의 특징도 가지기 때문에 데미지를 입거나 찍혀 죽으면 무덤으로 가는겁니다. 오로지 랜드 타입이라면 데미지를 입을일도 없고 둠블레이드로 죽을 일도 없겠죠.
답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조금 더 룰에 대해서 알게 된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