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기업, 차량이 8,200피트까지 도달할 수 있는 BMW 기반 비행 자동차 기술 구입
https://nypost.com/2024/03/27/business/chinese-company-buys-bmw-powered-flying-car-technology-that-allows-vehicles-to-reach-8200-feet/
한 중국 기업이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시험 비행한 BMW 기반 비행 자동차의 기술을 구입했습니다 .
AirCar로 알려진 하늘을 나는 자동차는 슬로바키아 에서 디자인한 4개의 바퀴가 달린 2인승 차량으로 단 3분 만에 지상에서 도로 주행이 가능한 차량으로 변신합니다.
AirCar에는 푸셔 프로펠러, 스위치블레이드 스타일의 접이식 날개 및 접이식 꼬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8,200피트 높이에서 약 600마일을 비행할 수 있으며 Stefan Klein 교수와 Klein Vision의 공동 창립자인 Anton Zajac이 개발했습니다.
하늘을 나는 자동차 뒤에 숨은 기술은 이제 창저우에 본사를 둔 Hebei Jianxin Flying Car Technology Company에 인수되었다고 Klein Vision이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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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비공개 지역 내에서 AirCar 항공기를 제조하고 사용할 수 있는 독점권을 구매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다른 슬로바키아 항공기 제조업체로부터 인수한 후 자체 공항과 비행 학교를 건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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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회사가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시험 비행한 BMW 구동 비행 자동차 뒤에 유럽 설계 기술을 구입했습니다.ABACA / 로이터
프로토타입 개발 비용은 230만 달러로 알려졌지만 허베이 젠신이 기술 비용을 얼마나 지불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클라인 비전은 성명을 통해 “미공개 금액으로 확정된 이번 거래는 혁신적인 모빌리티 솔루션 발전에 있어 전략적 움직임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이 라이센스 계약은 특정 지역 내에서 KleinVision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인증된 비행 자동차를 제조하고 배포할 수 있는 독점권을 중국 회사에 부여합니다. Jianxin Group은 이 획기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중국의 운송 표준을 재정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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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보고서에 따르면 BMW가 구동하는 유럽 비행 자동차의 기술은 중국 회사에 의해 구매되었습니다.ABACA / 로이터
이 자동차에는 BMW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휘발유 펌프 연료도 사용하지만 공중으로 날아가려면 그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지상에 있을 때 차량은 날개가 옆으로 부드럽게 접힌 현대 스포츠카처럼 보입니다. 스포츠카 모드에서 항공기로 전환하는 데 2분 15초가 걸린다고 로이터는 보도했습니다.
AirCar에는 뒤쪽에 고정 프로펠러가 있고 비상 상황에 대비한 탄도 낙하산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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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rCar를 운전하는 조종사.ABACA / 로이터
드론 택시와 달리 AirCar는 수직으로 이착륙할 수 없으며 비행기와 마찬가지로 활주로가 필요합니다. AirCar는 총 무게가 31돌, 즉 약 430파운드인 두 사람만 태울 수 있습니다.
중국은 하늘을 나는 자동차 기술을 수용하고 있다. 지난해 중국 Xpeng Aeroht가 만든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두바이에서 처음으로 공개 비행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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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하늘을 나는 전기 자동차를 제작하는 캘리포니아 회사는 작년에 사전 주문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Alef Aeronautics의 비행 자동차는 연방 항공국(FAA)으로부터 특별 감항성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는 회사가 자동차의 도로/공중 테스트를 허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회사는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Fox News의 Gary Gastelu와 Reuters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