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생존한 일곱 쌍둥이가 이제 어른이 되었습니다 | AutoGuide
쌍둥이들만의 언어
아기들이 어린이로 성장하면서, 그들은 서로 독특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자신들만의 언어를 만들어냈습니다.
이 현상은 암호어라고 불리며, 쌍둥이, 세 쌍둥이, 형제자매 간에 보통 일어납니다.
이정표를 함께 축하하기
매년 지나감에 따라, 일곱 쌍둥이들은 성장하였고, 가족들은 함께 생일을 축하하며 더 많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생일을 축하하는 것을 그들의 아기들을 도우시고 또한 이 커플이 모든 아기들을 키우기로 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도우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기회로 생각했습니다.
정확한 신발 사이즈의 정점
각 아이들은 서로 다른 속도로 성장하면서 몸이 강해지는 아이도 있고, 연약해지는 아이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부모에게는 그것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바비와 케니는 네 남자 아이들을 비슷하게 입히기로 결정했고 세 여자 아이들에게도 같은 옷을 입히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올바른 신발 사이즈를 찾는 데에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일곱 쌍둥이를 위한 옷
일곱 명의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해 옷을 사는 것은 많은 돈이 드는 문제였습니다. 그러나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유명한 어린이용 의류 브랜드인 카터스는 모든 아기들이 다섯 살이 될 때까지 의류를 공급할 것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바비, 케니 및 그들의 귀여운 가족에 대한 사람들의 관대함을 보여주는 많은 사례 중 하나였습니다.
두 대통령의 시선을 사로잡다
일곱 쌍둥이가 태어났을 때 당시 미국 대통령이었던 빌 클린턴도 부부에게 전화를 걸어 축하해 주었습니다.
몇 년 후, 다음 대통령인 조지 W. 부시도 아이들을 만날 기회를 가졌습니다. 운이 좋군요!
클린턴의 요청
일곱 쌍둥이가 태어났을 때, 맥커히 부부는 빌 클린턴으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대통령은 바비와 케니를 축하해줬고, 바비에게 7명의 아이들이 마침내 학교에 가게 되면, 그녀는 미국에서 대기업을 운영하는 일자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미국에서 가장 조직적인 관리자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라고 클린턴 대통령이 바비에게 말했습니다.
모두가 그들을 만나고 싶어했습니다
아직 태어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7쌍둥이들은 이미 유명한 아기들 중 하나였습니다. 모두가 그들에게 매우 호기심을 가지고 있었고, 대화의 중심 주제 중 하나였습니다.
이 사진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이것은 아기 케니가 아이오와 주지사 테리 브랜스타드로부터 볼에 키스를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떻게 나누는지 배우다
여기 사진에서, 여러분은 아이들은 7명이지만 4개의 촛불밖에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부모들은 그들에게 공유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가르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매커히 가족은 경제적으로 살려고 노력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녀들에게 공유하는 방법에 대한 교훈을 주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그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른 성격들
일곱 쌍둥이들이 자라면서 서로 다른 성격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브랜든은 용감하면서도 고집이 센 성격입니다.
나탈리와 조엘이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어린 케니는 그룹 내에서 웃기는 사람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케니 주니어
케니는 항상 예의바른 사람이었지만, 그의 아들 케니 주니어는 때때로 장난을 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이 바비가 그녀의 아들을 "아주 작은 크기의 탐험가"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같은 부모를 둔 아이들이 자라서 다른 성격을 갖는 것은 아름다운 일입니다. 이것은 설명할 수 없는 것이고, 그것이 바로 아름다움입니다.
헌신된 데이트 밤
만약 여러분이 8명의 자라나는 아이들로 가득 찬 집을 가지고 있다면, 자신만의 시간을 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케니와 바비는 서로가 필요한 외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금요일을 데이트 밤으로 따로 지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성격 특성들
각각의 8명의 아이들은 독특한 성격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니와 바비는 자녀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자녀들의 다양한 성격 특성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켈시는 "스포티한 패셔니스타"이고, 네이단은 "결단력"있고, 그리고 알렉시스는 "다정하고 통찰력"있는 개성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들을 위해 시간을 가지다
아이들을 돌보고 가족을 운영하는 것은 바쁘고 힘들지만, 서로 퀄리티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선 시간을 내야합니다.
여덟 명의 아이들 때문에, 맥커히 가족은 시간을 내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시간을 내어 가족 모두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곤 했습니다. 이것은 가족 전체가 올랜도에 있는 디즈니 월드를 방문했을 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표지로 돌아오다
아이들이 여덟 번째 생일을 맞이하면서 이번에는 레이디스 홈 저널 표지에 멋스럽게 등장했습니다.
이 잡지에는 바비와 케니가 다른 질문들에 대답하는 기사도 있었습니다.
조지 W.부시를 만나다
2001년 맥커히 가족은 조지 W. 부시 대통령과의 만남에 초대되었습니다. 가족에게 큰 일이었기 때문에 부모님은 모든 아이들이 잘 차려입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만남이었고, 아이들은 그들의 도착과 동시에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 정도로 잘 차려입었습니다.
너무 많은 관심을 받다
사실, 아이들이 태어나기 전과 후에 이미 많은 미디어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부모들은 그들의 삶에 대한 리얼리티 TV 쇼를 허용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별다른 것은 아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이 일어나지 않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자녀들이 TV나 언론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하나의 예외
앞서 말했듯이 맥커히 부부는 자신들의 삶을 바탕으로한 리얼리티 TV 방송을 원치 않았기 때문에, 집 안에는 카메라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단, 아이들의 생일 때만은 예외입니다.
여기, 부부는 투데이 쇼의 앤 커리를 초대해 자신들의 13번째 생일을 맞이한 아이들을 만나게 허락했습니다. 이번에는 모든 아이들이 13개의 초가 달린 케이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등학교를 시작하다
일곱 쌍둥이들은 아이오와주의 칼라일에 있는 칼라일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2012년에 고등학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기대와 같이 모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그들은 상당히 잘 처리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그동안 그런 것을 평생 해왔기 때문일 것입니다).
학교 밴드에 들어가다
이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던 일곱 쌍둥이들은 더 큰 주목을 받으려고 결심했습니다.
그들은 학교 밴드에 합류하여 학교 체육대회에서 함께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관심사와 재능을 가진 형제자매
일곱 쌍둥이는 단순히 학교 밴드에만 출연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그들만의 재능과 관심사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일부 일곱 쌍둥이는 크로스컨트리 팀에 합류하고, 일부는 레슬링 팀에 합류했으며, 온동과 거리가 먼 사람들은 합창단과 스피치 동아리에 합류했습니다.
매일매일 뷔페
여덟 명의 성장하는 아이들을 먹여야 하는 경우, 한 끼 식사를 준비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바비와 케니는 집에서 뷔페 스타일의 식사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결정은 집안에서의 가장 좋은 시간이 되었고, 아이들은 식사 준비를 돕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것이 다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조산은 아이의 발달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것은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일곱 쌍둥이의 경우 몇몇은 덜 자란 상태의 출산이었고, 그 결과 두 명의 아이가 뇌성마비로 태어났습니다.
네이단과 알렉시스는 둘 다 운동 및 조정에 영향을 미치는 뇌성마비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강인한 네이단
알렉시스와 네이단 양쪽 다 걷기에 어려움이 있어 보행 보조기가 필요하지만, 네이단은 보조 없이 걷는 것을 원했습니다. 그는 스스로 지팡이 없이 걸을 수 있는 방법을 스스로 배웠습니다.
“저는 진짜 배우고 싶어서 걸어가는 법을 스스로 깨닫게 되었습니다. 계속 발전하고 있어요,” 그는 말했습니다.
알렉시스도 감동을 만들어내다
그녀의 형제와 마찬가지로, 알렉시스는 자신의 상태에 의해 국한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아직 걸을 때 도움이 필요하지만, 다른 분야에서의 놀라운 재능을 보여주며, 그녀가 탁월한 인물임을 입증했습니다.
2013년, 그녀는 "청소년 미스 드림스 컴 트루"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학업적으로도 뛰어나며, 반에서 상위 15%에 들었습니다.
16살이 되다
16살이 되자마자, 일곱 쌍둥이들은 다시 언론과 전 세계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모두가 그들의 삶 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어했습니다.
16세가 되면 청소년들이 운전 교습을 시작하기 때문에, 맥커히 가족은 그것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저렴한 해결책을 생각해냈습니다.
여러분의 소원을 이루기 위한 노력
아빠 케니는 열심히 일하는 것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그의 모든 아이들에게도 이 믿음을 심어줄 것을 확신했습니다. NBC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우리는 무언가를 원한다면, 그것을 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만약 그들이 평범하지 않은 것을 원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위해 일해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가르쳤습니다.
중요한 순간을 캡처하기
일곱 쌍둥이들이 18살이 되었을 때, 언론들은 중요한 순간을 찍으려고 준비를 해왔습니다. 이들에게는 또한 고등학교 졸업도 더해져 특별한 한 해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일곱 쌍둥이 임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십대들과 같이 일상적인 것들을 하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삶의 단계로 진입하기
일곱 쌍둥이가 열여덟살이 되면서 아이들 뿐만 아니라 부모들까지 모두의 눈에 안도감이 맴돌았습니다.
당연히, 그들의 부모는 항상 그들을 지도하고 지원하기 위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의 성격과 필요성을 고려하면서 여덟 명의 아이들 각각에게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순간
졸업이네요, 야호! 일곱 쌍둥이는 2016년 5월에 졸업함으로써 그들의 부모님과 그들 자신을 자랑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성취였고, 그들이 인생에서 이정도를 이루지 못할 것이라 의심한 사람들에게 대한 메시지였습니다. 이것은 바비와 케니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입니다.
감정적인 바비
바비에게는 자신의 아름다운 아이들이 성장하여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것을 보며 감격을 느꼈던 순간이었습니다.
그녀에게 가장 좋은 것은 그녀의 모든 자녀들이 서로 갖는 유대감입니다. 그녀는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은 슬프지만, 많은 일들이 시작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부모와 가까이 지내기
알렉시스와 케니는 지역 대학에 입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케니와 밥비에게 좋은 소식이었습니다. 그들이 가까운 곳에서 공부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알렉시스는 교사가 되기를 희망하며, 우리는 언젠가 그녀가 훌륭한 교사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녀는 학업적으로 뛰어나며 반에서 상위권에 위치하였기 때문에 말이죠).
자랑스러운 부모님
바비와 케니는 그들의 아들 브랜든이 미국 육군에 입대했다는 소식을 듣고 자랑스러워했습니다. 그는 항상 군인이 되는 꿈을 꾸었으며, 그의 소망이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훈련을 거쳐 권총 및 카본 사격 전문가가 되었으며, 우리는 그가 국가를 위해 봉사하고 그의 부모들을 자랑스럽게 만들기를 바랄 뿐입니다.
군인 남자아이
브랜든은 부모님을 자랑스럽게 하고 군대에 입대하는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지금 75 레인저 연대의 일원입니다.
그는 자신의 마음을 따르고 결코 그것에서 벗어나지 않도록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모든 열망을 충족시키고 그의 나라를 더욱 더 잘 섬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