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레이커스 네션
- 오랜만입니다.
- 저도 바쁘기도 하지만 뉴스가 별게 없네요. 전부 레뽕 기사.
- 전문가들은 잊어라, 레이커스는 반등할 것이다 라는 기사. 글쓴 니는 전문가 아니니?
- 샤킬 오닐이 베어그릴스 다음 에피소드에 출연할 거라네요. 오닐도 고릴라 때린다고 까불다가 요단강 구경하고 올듯.
- 코비는 룩 월튼이 언제나 코치야 말로 룩 월튼에게 꼭 맞는 일이라고 생각했다네요. 네. 농구는 하지 말란 소리죠 ㅋ
- 제목은 "코비가 어떤 번호를 결번할건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인데 막상 들어가보면 코비 왈 "어떤 번호를 하든지 남은 다른 번호를 쓸 선수는 힘들것이다" 라며 자뻑을 시전했습니다. 그니까 몇 번 결번할지 모른단 소리.
- 8월 24일이 코비의 날이 됐습니다. 코비 생일까지 겹쳐서 이틀이 코비의 날이네요. 코비 우상화가 진행되면서 코비도 5살때 권총으로 록키 산맥에서 곰 쏴죽였단 말나올듯.
- 라마 오돔이 NBA 리턴을 희망한다는 이야기. 열심히 운동중이랍니다. 어렵겠지만 계약이 되면 좋겠네요.
- 우리의 이 짜장이 레이커스로 합류했습니다. 이미 자장면들이 폭풍 저지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 한편 GM 빙의된 레이커스 뉴비 팬들은 열폭중입니다. 아 답답하면 니들이 하든가.
- 브랜든 잉그램은 신인왕을 탐내고 있습니다. 탐욕왕이 되라.
- 레이커스 스케쥴이 나왔습니다.
- 첫 빠따는 휴스턴입니다.
- 레이커스가 남은 쩌리짱들과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대상자는 자크 어거스티와 트레비스 웨어입니다.
- 랜들의 오른 손목이 별로 안 좋답니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주손 마우스, 다른 손 곧휴는 진리인거 같습니다.
남은 이야기
- 먹시 보거스는 코비가 스페이스잼2의 주인공이 됐어야 됐답니다. 그랬으면 영화 망해도 중국에서 성공.
- 8월 13일은 존슨 횽아의 생일이었습니다. 축하해용.
- 8월 23일은 코곧휴의 생일이었습니다. 축하행.
- 필 잭슨이 칼 데론 트레이드는 뻘짓이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안 털어놔도 뻘짓한거 다 알어.
이상합니다.
첫댓글 언제나 감사합니다앙
조회 1 댓글 1의 소름 ㄷㄷ
@Tedrenaline 그래요 제가 그 잉여입니다.
잘봤습니다..근데 살짝 태클이지만 중간에 짜장이란 표현을 좀 바꾸면 어떨까요? 우리나라 사람을 조센징이라 말하는것과 비슷한거 같아서요..
랜들 왼손잡이 아닌가요? ㅎㅎㅎㅎㅎㄹㅎㅎㅎ
그니까 왼손으로 마우스 컨트롤하고 오른손으로 즐거움을 느끼니까 오른손목이 아프죠
@Tedrenaline 전 반대라 ㅎㅎㅎㅎㅎㅎㅎㅎ
@SplendorCuz 아하... 근데 절 설명충으로 만드셨으니 센스점수 0점 드립니다
감사용~ 주손 마우스, 다른 손 곧휴는 진리 ㅋㅋㅋㅋ
잘봤습니당 ㅎ
코비 우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봤습니다
우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 랜들은 오른손잡이인가요?
왼손잡이입니당
코비의 말은 결국 둘다 영결해달라는 말인듯.. 탐욕왕답군여
코비 등번호 8번 24번 동시에 깔끔하게 영구결번 시켜줍시다..
솔직히 코비면 둘다 해줘야죠.ㅎㅎㅎㅎㅎ 이것저것 생각할 것 없이, 8번과 24번이 전혀 다른선수라고 업적을 봐도 해줄만하니까요.ㅎ
ㅋㅋㅋㅋㅋㅋ 랜들 ㅋㅋㅋㅋ
두 번호 다 영결되었으면 좋겠네요...(코비 노린 것 같다는 ㅡ.ㅡ;) 개인적으론 8번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