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식 그랜저IG
하체부싱세트와 미미세트 작업할려고 방문하였는데
주행거리가 이미 8만킬로를 넘었습니다..
아마 이 정도 운행거리면
가장 먼저 스테빌 부싱 소음과
트레일링 암 부싱 소음이 날 확률이 매우 크답니다..
물론 운행조건에 따라 다르겟지만
3점식 미미를 적용하고 있기에
이쯤이면 엔진진동도 좀 올라온답니다..^^
그래서 하체부싱+미미세트 작업을 많이 한답니다.
프론트 부싱
로어암부싱, 볼쪼인트, 활대링크, 스테빌부싱
리어 부싱
로어암부싱, 어퍼암부싱, 너클부싱, 필로우볼
트레일링암부싱, 어시스트암부싱, 스프링고무
스테빌부싱, 활대링크
말도많고 탈도많은 스테빌부싱입니다..
신형차일수록 교환하기가 지랄이라서
첨 해보는분들은 쌍욕좀 할 껍니다..
근데 차수리닷컴에서는 자주 해 봐서
시바시바하면서 하고 있습니다...ㅎㅎ
리어 너클 부싱 교환 후
사실 부싱 만 달랑 교환하지만
부싱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
특수 그리스까지 도포 하고 있답니다..
하체작업의 한 공정으로 만들어 놓았기에
무조건 다 해 드립니다...^^
필로우볼 교환 후
사실너클 일반 부싱 타입도
필로우볼로 교환하면
승차감이 개선이 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많이들 작업하는데 그만큼 중요한 부품이라는거겠죠...^^
하체부싱 작업 후
공차체결 작업은 기본인데
차수리닷컴에서는 하체작업을 한 분들에게
특별히 서비스 해 주고 있습니다..
물론 하체부싱 풀세트 작업 한 분들에게만요...^^
공차체결 작업은
한번에 끝나는게 아닙니다..
최소 3번이상 해야 차가 탄탄해지는데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비교를 하지 못 할 정도로 좋답니다..
그래서 특별히 해 주는 거라니까요...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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