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 산*친

◐ --- 전국명산 산행기 남해지맥 그리고 남해의 소금강 금산을 거닐다..(11.02.12)
신령 추천 0 조회 125 11.02.14 12:56 댓글 7

• 11.02.14 15:28

첫댓글 색감이 꼭 늦가을같네요,,눈이없어서 그런가? 멋진사진 잘 봤읍니다..

• 11.02.14 20:50

겨울을 잊은 남해금산입니다
    정상석도 새로 단장하여 아름답고요....
    상주해수욕장의 백사장이 눈에 아른거립니다
    쌍홍문 윗쪽에서 내려다 보는 세상도 아름답습니다

• 11.02.15 00:00

겨울풍경인데 어찌 늦가을 풍경 같네요..눈이 없어 그런강....
    시산제 산행을 하셧네요..올한해도 무탈하시고 즐거운 산행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저도 어느 멋진 가을날 다녀왔던 금산 아주 오래추억하고 있습니다..

• 11.02.15 08:22

아름다운 금강산에서 산신께 기도를 드렸으니 안전산행 기원해 봅니다^^*

• 11.02.15 09:08

저도 얼마전에 이곳 금산에 다녀왔는데 조망도 시원하고 날씨도 쾌적해 넘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남해쪽이라 그런지 잔설마져없군요ㅡ
    수고많으셨습니다

• 11.02.16 16:39

산행중 된비알이나 깔딱고개와 마주치면 참말로 산행 할맛 안나던데..ㅋㅋ 그러다코 되돌아 갈수도 없구 여튼 이래저래 산행 하는데 있어 암적인 존재인듯 합니다..ㅎㅎㅎ
    시산제를 겸한 산행 이었군요..무슨 소망을 빌으셨던 간에 꼭!!이루시길 바라구요 무탈산행을 기원 드립니다..ㅎㅎㅎ
    남해금산은 그 아름다움을 익히 듣고 있던 터라 구지 말씀안해 주셔도 되지만 사진과 접한 산행기는 또 다른 아름다움을 불러 오는듯 합니다..
    바위 하나마다 전설이 서려있는 멋진 풍경과 웃음 가득한 신령님의 모습과 더불어 잘 접하고 갑니다..^^

• 11.02.17 07:54

남해의 보물섬을 한방에 두발로 다 섭렵하셔네요
    역시 명산중에 명산 남헤의 금산입니다 사방팔방 둘러봐도 시원하게 조망되는 다도해가 일품이군요
    그동안 금산만 올라봐서 잘 몰랐는데 덕분에 남해 지맥을 다 구경하네요
    올한해 무산산행기원 잘 하시고 새출발 하시는 신령님의 앞길에 모든일 잘 되길 저역시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