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의 세상읽기 137회ㅣ트럼프 2기, CIA-USAID 작살내고 있다...배우 김새론 사망
아래 영상을 보다 보면 미국이 '우한 연구소'에 엄청난 자금을 지원했고, 우한 연구소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만들어서 전세계 수백만명을 죽였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이야기는 주류언론에서 하는 이야기들입니다.
좀 어처구니 없는 사실은 미국과 집단서방 언론들은 입만 벌리면 거짓말을 한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이들이 왜? 바이러스 관련해서는 그렇게도 철썩같이 믿는 것인지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김태형의 세상읽기 137회ㅣ트럼프 2기, CIA-USAID 작살내고 있다.
진실은? 전혀 다릅니다. 물론 진실의 증거를 댈 수는 없습니다. 우선 아래 이미지를 보시죠.
이런 댓글만 쓰면 즉시 자동삭제됩니다. 왜일까요? 만약에 바이러스가 실제로 존재하는 거라면 제가 쓰는 댓글을 삭제할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는 코로나 바이러스 뿐만이 아니라 에이즈, 대상포진, 자궁경부암 등등 모든 바이러스는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존재하는 것이 아니기에 바이러스의 실존 유무에 대해서 의심하는 댓글을 무작위로 삭제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이런 댓글을 수백번은 넘게 썼을 겁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내린 결론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관련 정황증거는 차고도 넘칩니다. 간단하게 한 두 가지만 이야기해 보죠. 관련 이야기를 너무 많이 썼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본 까페에서 검색하셔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바이러스 전자현미경 실물 사진이 없습니다. 우리가 보는 바이러스 이미지는 몽땅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든 이미지이지 실물 사진이 아닙니다. 실물사진은? 없어요. 당신이 구글링을 해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거 찾을 수 있다면 노벨화학상 혹은 노벨의학상 받을 수 있을 겁니다.
하나 더 이야기해 보죠. 지난 팬데믹에서 북한, 남미와 아프리카의 가난한 나라 사람들은 백신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너무 가난해서 백신을 살 수 없었던 겁니다. 그러나 아무도 코로나로 사망한 사람 없고, 백신 맞지 않았으니 아무도 백신 부작용 혹은 백신접종으로 인한 사망자는 없습니다.
그리고 미국 내에 아미쉬 마을이라고 있습니다. 이들은 종교적 신념으로 인해서 중세시대 생활방식을 고수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인데 이들은 백신을 접종받지 않습니다. 당연히 지난 팬데믹에서도 아무도 백신접종 받지 않았고, 아무도 코로나로 사망한 사람 없습니다. 또한 아마쉬 마을 사람들은 심장병이나 암에 거의 걸리지 않으며 자폐아가 없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깊이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바이러스가 존재하지 않는 거라면 백신은 과연 뭐하는 물건일까요?
아래에 기사를 스크랩했는데 배우 김새론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경찰은 유서를 발견하지 못했고 범행의 흔적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김새론을 만나려고 했던 친구가 김새론이 오지 않아서 집에 찾아가서 사망한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지난 팬데믹에서 백신접종 받은 부작용에 의한 사망이 아니라면 대체 무엇일까요?
지금도 친미 국가들에서는 아기들이 태어나면 신생아에게 백신을 접종합니다. 이 미친 짓거리 당장 중지해야 합니다. 백신접종 전에는 "영아사망"이라는 것이 없었습니다. 또 자폐아라는 것도 없었습니다. 대상포진? 없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영아 사망도 흔하고 아이들 35명당 한명꼴로 자폐아가 발생합니다. 모두 백신으로 인한 것입니다.
대상포진은 백신을 접종받고 몸 속에 불순물이 주입되어서 나타나는 면역반응입니다. 그런데 대상포진 예방 백신접종 받으라고 광고하고 사람들은 이걸 맞습니다.
이거 뇌피셜이 아니고 이미 통계 자료(백신 주의보...오로지 저)가 나와 있는 내용들입니다. 자아~ 지금은 멍청하면 자기 돈 내고, 자기 죽음을 사는 시대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3070364?sid=102
배우 김새론, 서울 자택서 사망…지인이 발견해 신고
뉴시스 : 김태성 기자 : 입력2025.02.16. 오후 9:04 수정2025.02.16. 오후 9:51
경찰 "범죄 혐의점 발견되지 않아…수사 중"
[서울=뉴시스] 김새론.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캡처) 2024.07.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새론(25)이 16일 사망했다. 경찰은 김씨가 극단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
서울 성동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54분께 김씨와 만나기로 한 지인이 성동구 자택에서 김씨를 발견하고 신고했다.
외부 침입 흔적 등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으나, 경찰은 사망 경위 등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수행자에게 후원하기 계좌 번호 : 농협 : 302 3171 9116 61 예금주 : 이선명, 후원과 상관 없이 삶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 상담해 드립니다. 전화하실 분은 문자 먼저 주셔요. e-mail : persona6219@hanmail.net T. 010 5042 1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