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김정놀(김태일의 정치야 놀자!) 보신분들 좀 놀라셨을 둣... 자금 문제로 다음방송 여부도 불투명... (우리은행: 죄송^^:;저도 안 들어가서 다시 확인했읍니다 1005-001-815742 이상엽 커널: 후원계좌) 저도 쥐톨만큼 후원했읍니다. 밤톨, 태산같이 하면 좋으련만... 돈많이 더 벌어야겠어요... 요새는 힘 보탤곳이 많아...빨 다 해결되야 할텐데) 하지만, 민통대선에서 이해찬후보 당선에 정말 많은 지지를 이끌어 내셔서 대선판도를 확 뒤집는데 결정적 역할을 하신 것 같습니다. 나꼼수는 이미 막강 민주언론세력으로 몸바쳐 최선을 다하시고, 유창선박사님이 최근 정치의 재발견(모바일 혁명: 대선의 핵폭풍)이라는 책을 내셨는데, 시기가 좀 안 좋으시답니다. 이유인 즉슨, 나꼼수멤버 책 낼때에는 덩달아 정치분야 책의 판매율이 상당했는데, 총선이후 열기가 좀 사그라 들고, 총선패배의 실망 등 등 으로 시장이 많이 죽었답니다. 한 나라의 출판시장판도를 흔들며 정치판을 세게 흔글어 주는, 우리의 최강마력 나꼼수 화이팅!^^ 그리고 어제... 망부보신 분들 살~짝 멘붕이실듯... 이건 머 사이비종교단체교주도 아니고 황당 황망 자체셨을 탠데요... 전 이 황당한 망부의 말을 믿습니다. 그리고 거짓 허풍선이 말이라도 믿고 싶습니다. 그녀의 그말엔 우리가 고초를 겪은 또 실제로 이 시대의 아픔을 고스란히 간직해 온 분들의 한이 서려있다 생각합니다. 어제 방송이 좀 그랬지만, 일 개인이 무~슨 영화를 보겠다고 남편이 축구테러를 당하고, 다음팟의 류진(유영기)이란 작자에게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소중한 딸이 강간당해야 한다는 말을 듣고... 문제는 이러한 인간을 두고 보는 다음과 또 이런 인간을 출연시킨 공영언론의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 우리는 지금 이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망부는 쇼생크탈출의 망치 역할을 이 시대 하고 싶다 했읍니다. 설령 우리 모두 망치가 되지는 못할지언정 우리 대신 앞장서서 온갖 비바람을 맞으며 버티고 있는 이들모두에게 여러분들께서 힘을 주십시오! 우리 함께 갈수 있습니다! 희망의 나라로! 우리가 꿈꾸는 나라로!
p.s.망부남편 수유리 네이버(확인 했으나 없음: 박파쪽 공작인듯)란 팀과 경기 중 의도적 태클에 상당한 부상
좀 심기들이 상하셨내요^^:; 머~니 머니 해도 나꼼수가 최고죠! 전 이 세축이 현재 여론을 많이 더 많이 이끌어갔음 싶어서, 또 김태일님은 자금문제로, 이경선님은 가족문제로 힘드셔서 나꼼수 덕 좀 보시라 같이 묶었는데... 같이 잘 됨 좋잖아요^^
미팬님 ..이런 합리적인 글을 감사 ^^ 어제밤 망부 까는 글 보고 맘이 아픔 잘못이 있다는 거는알겠는데 .뭐라 말도 못하고 .. //저는 쉴드 치는 것 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나꼼수랑 동급으로 절대 본적 없음. 성격이 다른걸 모르시는지 ..보면 완전 다른 성격인데 어찌 그리 판단할수 잇을까요. 각자의 개성과 역할이 다른데 .아래 미래지향님 댓글 보고 ( 소심히 여기다 씀 ㅎㅎ)
저도 망부님 고맙고 소중하게 생각해요.. 정치가 꼭 이성적, 논리적 설득력만 필요한가요, 뭐? 연세 많으시거나 망부님과 비슷한 메타포를 가지고 계신, 불특정 다수를 위한 소통 방식도 필요하다고 봐요.. 다양한 채널이 필요할듯.. 쨌든, 망부님도 우리 편! 우리 편 모두 아뵤!!
첫댓글 김정놀..?? 한참을 생각해 보니..김태일 기자의 정치야 놀자이군요. ㅋㅋ 반드시 김정놀은 이 시대의 중요한 역할을 해야하는 언론 방송입니다. 뜻을 함께 모아서..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망부남편 축구테러가 뭐죠?
망부남편이 축구하는데 누가 테러한건가?
해당구좌가 우리은행 :1005-001-815742 (이상엽커널) 아닌지요 저는 그리 보냈는데 . 한번더 확인 부탁 ..꼬옥 다시 방송 할수 잇었으면 합니다. 아무도 말해 주지 않는 당내 역학 구도 까지 말해 주는 방송 ..의미까지도 ...반드시 계속 되어야 합니다.
맞습니다^^
우리은행이예요
저도 입금했어요
엉뚱한데 들어가면 큰일나요
전 하나로 착각해서 3번 에러 뜸...
우리은행입니다...은행코드 020 이죠??
과학적이고 상식적이고
또 디지탈 문화에까지 익숙해져버린 사람들이라면 모르겠지만
저는 별로 멘붕까지는 아니었네요.
그치만 약간은 어제 같은 스탈 방송이
애청자 아닌 사람들에게는 별로 좋게 들리지는 않았을거라고는 생각하네요.
뭐 암튼 수다방이니까 반은 재미로 보면 되겠죠.
망치부인 방송이 손석희의 시선집중도 아니고
그렇다고 또 엄청 유명한 오프라윈프리쇼도 아니니까
그냥 괜찮은 시사점이 있으면 가르쳐 준 정보를 추적해보면 되는거고
약간 재미로 볼만한 내용은 또 그것대로 넘어가면 되는거니까요.
근데, 망치부인이 무슨 점장이도 아닌데
자꾸만 어떤 예측을 맞췄느니 못맞췄느니 그런 시각에서 접근하면 안되겠죠.
그냥 어떤 방향으로 촛점을 맞추어서 시사를 보아야 하는지
그런 방향설정에 관한걸 더 유의해서 봐야겠죠.
그리고 박원순 경우는 당선예측이라기 보다는 지지표명이었던거죠.
이 사람을 꼭 당선시켜야되겠다는 그런 의미에서.
그리고 예측이라면
어떤 하나의 경우만을 맞췄기 때문에 신뢰를 한다기 보단
전체 흐름에서 망치부인이 예측한 방향대로 정치일정이 전개되니까
그래서 망치부인 의견에 대해서 고개 끄덕이고 그러는거죠.
아무튼, 나꼼수-김정놀-망치부인, 다 잘되기를 바랍니다.
미팬님 ..이런 합리적인 글을 감사 ^^ 어제밤 망부 까는 글 보고 맘이 아픔 잘못이 있다는 거는알겠는데 .뭐라 말도 못하고 .. //저는 쉴드 치는 것 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나꼼수랑 동급으로 절대 본적 없음. 성격이 다른걸 모르시는지 ..보면 완전 다른 성격인데 어찌 그리 판단할수 잇을까요. 각자의 개성과 역할이 다른데 .아래 미래지향님 댓글 보고 ( 소심히 여기다 씀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나꼼수와 동급 반대함.. 솔직히 김정놀 엄청 좋아하지만 나꼼수와는 비교 안함니다.. 하물며... 망치방송을 나꼼수와 동일선상에 놓다니요..
저도 망부님 고맙고 소중하게 생각해요..
정치가 꼭 이성적, 논리적 설득력만 필요한가요, 뭐?
연세 많으시거나 망부님과 비슷한 메타포를 가지고 계신, 불특정 다수를 위한 소통 방식도 필요하다고 봐요..
다양한 채널이 필요할듯.. 쨌든, 망부님도 우리 편! 우리 편 모두 아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