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파견, 헤드헌팅, 빌딩관리, 시설경비, 신변보호, 경호 |
◈ 보람상조 본사 상황실 상담사원 ◈ * 모집인원(2명, 결원에 의한 충원)
1. 담당업무 - 장례접수 및 장례 행사 관련 인바운드 상담(기존 고객 상담) - 지사 담당 연락 및 장례 절차 안내 - 순수 인바운드 업무(영업X)
2. 근무시간(교대근무) - ◑ 주간조: 오전 7시30분~오후 7시30분 (실근무시간 10시간) - ◑ 저녁조: 오후 7시30분~오후 7시30분 (실근무시간 10시간) - ★ 근무일수: 주간,주간,야간,야간,휴무,휴무(6일 단위 로테이션 근무) ===> (월1/3 휴무) + 별도4일 휴무 지급 ===> 월평균 16일 근무
3. 급여 - 월 1,670,000 원 고정, 퇴직금별도. 연차, 하계휴가, 4대보험. 명절선물.
4. 근무지, 복리후생 - 서울 강남구 역삼동 역삼역 5번출구 앞 역삼하이츠빌딩 보람상조 본사 근무. (2호선 역삼역 5번출구 바로 앞 건물) - 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휴가, 퇴직금, 경조휴가제, 우수사원 표창/포상, 하계휴가, 명절선물. - 근무복장 자율.
5. 지원자격 - 학력 : 고졸이상, 미혼/기혼 무관, PC문서작성가능자. 장기휴학생가능, 주부환영. 초보가능 - 우대조건 : 상담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고객 상대 경험자 우대, 근거리 거주자 우대 - ★주,야 교대근무 가능자만 지원가능 - 남녀 무관 지원가능
- 파견직 2년 후 (평가를 통한 보람상조 소속 전환 가능함)
6. 접수방법 : 첨부된 자사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하시면 좀더 빠른 지원이 가능합니다.
보람상조지원서.hwp
보람상조_입사지원서.xls
7.전형절차안내 - 서류전형 후 개별 면접, 합격후 교육3~5일 - 지원순서대로 서류 평가 후 개인별 면접 진행함.
8. 문의환영, 접수방법. ☎: 070-7122-3042, 010-9992-5549 ▶ E-mail: kes183@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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