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기쁜 소식 "호산나 구원자를 영접하라 안상홍님 오셨도다"
성경에서는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주시고자 하는 메세지 중에
가장 기뻐해야 할 소식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바로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다는 소식입니다.
근본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육체를 입고 이 땅에 탄생하신 이유는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셔야 인류가 죄사함을 받고 영원한 천국에 갈수 있기 때문입니다.
눅 2장 4~11절
“요셉도 다윗의 집 족속인 고로 갈릴리 나사렛 동네에서 유대를 향하여 베들레헴이라 하는 다윗의 동네로 그 정혼한 마리아와 함께 호적하러 올라가니 마리아가 이미 잉태되었더라 …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날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하나님의교회에서도 지금 이시대 전하고 있습니다.
"호산나!!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사람되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이 소망하지만 결코 스스로 얻을 수 없는 구원, 그 구원의 길 밝혀 주시려 하늘의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던 것입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당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시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니라
2천년전 오셨던 예수님도 부족하여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오신다 "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육체로 다시 오지 않는다면 어느 누구라도 결코 구원에 이를 수 없기에 다시한번 우리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임하셨습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사람되어 두번째 오셔서 어두움에 간힌 새언약 진리를 다 찾아주셨고,
엘리야의 사명으로 생명의 실체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 주셨습니다.
인류에게 전해주신 가장 기쁜소식은 바로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셨다는 소식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신 오늘, 우리에게 구원주시러 오신 귀한고 축복된 날!!
그리스도 안상홍님 강탄 106주년을 맞이하여
새언약진리로 37년동안 홀로 구원의 소식 전하여 주시고
하늘어머니께로 인도하여 주신 은혜와 사랑에 다시금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https://youtu.be/wzCzWq7hSk8?si=rXqCQ2w4r_qWBavm
첫댓글 새언약진리로 생명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새언약을 세워주시기까지 희생의길 홀로 걸으셨던 아버지안상홍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자녀들에게 구원 주시려 친히 이 땅에 임하신 나의 아버지 그리스도 안상홍님 진정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 땅까지 다시 한번 더 임하여 주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늘아버지께 감사를 올립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신 안상홍님은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와주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맞습니다. 죄인된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 한 평생을 헌신하신 하늘아버지께 감사를 올립니다.
이 땅까지 친히 육체의 옷 입으시고 오셔서 구원의 길 열어주신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쉽지 않은 아버지의 결단, 자녀이기에 어려운 걸음 한달음에 달려와 구원의 길 열어주신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를 올립니다.
호산나~!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 진로를 죄인된 인생들을 구원하시려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오심으로 새언약 진리로 인류가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게 되었음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자녀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야 이땅에 임하셨다는 사실에 감사해야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