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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경의선의 비효율적 운행을 고집하는 코레일이 한심합니다.
DMCStation 추천 8 조회 1,264 14.01.19 18:1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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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01.19 23:50

    첫댓글 사실 정치+관료에서 멋대로 만들어 놓으면 코레일은 좀 어거지로 떠맡아서 운영하는 기업집단이기는 합니다(...).

  • 14.01.23 03:14

    저도 어느정도 동감합니다.
    신창-서울 누리로를 문산까지 연장운행하는게 가장 쉽지 않을까요?
    어차피 회송하러 수색까지 운행하니 이후로 연장해도 크게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신창-아산-천안-서울-신촌-DMC-대곡-(백마)-일산-(운정)-금촌-문산 정도 운행하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 14.01.23 17:21

    운정이나 금촌은 빼도 될텐데요.

  • 14.01.23 08:59

    아침에, 백마에서 공덕행타려다 가끔 30분씩 기다려보면 다시는 타기 싫어집니다. 한두번 이런일 당하다보면
    그냥 경의선은 외면하게 됩니다.
    도대체가 내가 타려는 전철을 최대 대기시간을 가늠할수 없다는게 말이 되느냐 말입니다. 용산연장 개통하고서도 계속 이런식으로 운영할지, 안타까울 따름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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