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문제로 인해 볼티모어 키 브리지 다이빙 운영 중단
https://gcaptain.com/baltimore-key-bridge-dive-operations-suspended-due-to-safety-concerns/
2024년 3월 27일 볼티모어 항구에서 미 육군 공병대 조사에서 얻은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다양한 주 및 연방 기관의 법의학 운영 기술자가 지원했습니다. 사진 제공: David Adams/미 육군 공병대, 볼티모어 지구
통합 사령부는 볼티모어의 프란시스 스콧 키 브리지(Francis Scott Key Bridge) 붕괴 이후 대응 작전을 계속 감독하고 있습니다 .
잠수된 잔해와 잔해로 인한 위험한 상황으로 인해 다이빙 작업과 차량 복구가 현재 보류되었습니다.
인양 작업과 관련된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인력, 선박 및 해양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지속적인 복구 노력을 위해 M/V Dali 주변에 2000야드의 안전 구역이 설정되었습니다 .
통합 사령부는 총 56개의 컨테이너에 위험 물질이 적재되어 있다고 보고했으며 그 중 14개가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들 14종은 산업 위생사가 비누 제품, 향수 제품, 불특정 수지 등의 화학 성분을 포함하는 것으로 평가한 것입니다.
현장 직원들은 잠재적인 기름 유출과 위험 물질을 적극적으로 평가하고 모니터링하여 환경으로의 추가 배출을 방지합니다.
약 2,400피트의 흡착제 붐이 사고 현장에 배치되었으며, 비슷한 길이의 단단한 봉쇄 붐과 선박 주변의 고정 시스템이 배치되었습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로 1,000피트의 붐을 배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팀은 수질을 육안으로 검사하고 테스트용 샘플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달리 주변에서는 대기 모니터링이 실시되고 있으며 , 현재까지 휘발성 유기 화합물이나 가연성 증기는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오염 및 잔해물 제거 작업이 진행 중이며 현재 대기 위험은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웨스 무어 메릴랜드 주지사는 동부 해안에서 가장 큰 크레인 바지선이 이동 중이며 목요일 밤 도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경제는 볼티모어 항에 달려 있고 볼티모어 항은 이 채널에 달려 있습니다. 동부 해안에서 가장 큰 크레인이 오늘 밤 도착하여 잔해를 치우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크레인 바지선은 Donjon Marine의 Chesapeake 1000 으로 리프팅 용량은 1,000톤입니다.
통합 사령부는 미국 해안경비대, 미 육군 공병대, 메릴랜드 환경부, 메릴랜드 교통국, 위트 오브라이언스, 메릴랜드 주 경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합사령부는 "통합사령부의 운영 우선순위는 국민과 응급구조원의 안전을 보장하고 실종자에 대한 책임을 규명하며 교통 인프라와 상업을 안전하게 복원하고 환경을 보호하며 조사를 지원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USNI 뉴스는 성명을 통해 미 해군 해군 해상 시스템 사령부 산하 구조 및 잠수 감독관이 해안경비대가 이끄는 통합 사령부 소속으로 미 육군 공병단을 지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 또 다른 400톤 회전 크레인 바지선과 160톤 회전 크레인이 이 노력에 동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미국 교통부는 I-695 및 I-695의 잔해 제거, 철거, 우회, 긴급 수리, 설계 및 재건축과 관련된 초기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메릴랜드 교통부에 긴급 자금 6천만 달러를 즉시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프란시스 스콧 키 브리지(Francis Scott Key Bridge)입니다.”
길이 300m의 싱가포르 국적 달리 호는 2명의 조종사가 탑승한 가운데 시거트 마린 터미널에서 출발한 지 약 50분 뒤 프란시스 스캇 키 브리지 기둥에 충돌했을 때 20피트 상당 컨테이너(TEU) 4,679개를 싣고 있었습니다. 3월 26일 이른 아침. 선원 21명 전원이 선박에 남아 있다. 당시 교량에 있던 작업자 6명은 숨진 것으로 추정된다.
Dali는 싱가포르의 Grace Ocean Pte Ltd와 Synergy Marine Pte Ltd가 소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