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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 연기도 낳을 것 같다,한 순간에 연 충만 울부짖는 승객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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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미디어가 전한 목격자의 이야기나 대구(大邱) 지방 경찰청에 의하면 ,화재가 발생한 것은,오전 10시 전. 지하철1호선 진천발 안심 행 6양 편성의 열차가 중앙 노역에 도착한 직전,40∼50대의 남성이 가솔린으로 보여지는 인화성 물질을 3 두 눈의 차내에 마끼나무,불을 질렀다.이 남성은 당시,홈에 있다고 말한 정보와 ,차내에 있다는 정보가 있다.또,남성이 차내에서 승객 모두 보고 맞으러한る 소란도 있다고 말한다.남성은 현장에서 달리고 도주할 것 같는다면 혀로 보여진다. 당시는 통근 러시가 끝났던 무렵에 ,차내에서는 서 있는 승객도 있었지만,비교적 추정る 상태인 것 같았다.차내는 한 순간 속에 연기에 둘러싸였지만 ,열차의 도어가 닫히고 있기 때문에 ,많은 승객은 곧바로 은 피난할 수 없고,숨을 꽉 차게 했다고 말한다. 「차내에서 화재가 됐다.도어가 닫히고 나올 수 있지 않는다」.연고지의 텔레비젼 취재에 대답한 남성에 의하면 ,차내에 가둬진 친구로부터 허둥댔던 소리로 휴대폰으로부터 연락이 있다.이 남성이 통보할 때까지 ,지하철 공사는 화재를 알아차리고 없었다고 말한다. 현장은 ,국철 대구(大邱)역으로부터 남에 약 500미터 떨어지고,영화관이나 백화점등이 모인 시내 중심부.역의 지상의 출입구로부터는 ,검은 연기가 자욱하게 일어났다.급히 달려오었던 소방차 60대 이상이 ,출입구를 둘러싼다.산소 봄베를 메고,방호복을 입었던 소방 대원들이 분주하게 지하 15 미터의 현장에 들어가고,녹초가 된 승객들을 차례차례로 운반하기 시작했다.그렇지만,충만한 연기나 가스를 위해,현장에한이나한이나 접근할 수 없고,승객들의 구출 활동이나 상황 파악은 난항하고 있는 모양이다. 지상에 피난한 승객들은 ,울부짖고,소방 대원에게 부상자의 거처를 전하고 구출을 재촉했다.그 모습을 시민들이 멀리서 에워쌈에 지켜보었다. 부상자의 대부분(거의)은 연기를 흡입한 모양으로 ,19인의 부상자를 수용한 병원의 간호사는 로이터 통신에 대하고「용태는 무겁다」고 이야기했다.대구(大邱) 지방 경찰청은 「사망자는 증가할지도 모르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한국 육군 제50 사단도 의무대를 파견하고 구출 활동에 있어,미군의 제 19 지원단도 방진 마스크등 각종 장비를 지원한 등 구조에 나섰다. 지하철은 98년 5월에 개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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