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로드’ 기획전 이미지. (제공: CJ올리브영)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CJ올리브영이 오는 19~25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힐링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의 콘셉트는 ‘힐링으로 떠나는 여행’이다. 최근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된 데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도 격상하면서 집에서 편안하게 힐링을 즐기려는 집콕족을 위해 ▲홈트·마사지 ▲뷰티툴 ▲리빙·홈 ▲여행 소품 등 총 4가지 주제에 맞춰 약 230개의 상품을 제안한다.
폼 롤러와 아령, 요가 매트와 같은 운동용품과 편안한 휴식을 돕는 아이 마스크, 마사지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괄사 마사지기, 필링기 등의 각종 뷰티 기기와 화장 소품도 최대 50% 할인된다.
취향별 힐링 상품 추천을 위한 힐링 유형 심리 테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페이지 내 가장 끌리는 여행길을 선택하면 ▲자기관리형 ▲운동형 ▲집순이형 ▲프로여행형 등 힐링 성향에 맞춰 최대 4개의 상품이 선별돼 추천된다.
풍성한 쇼핑 혜택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최대 7만원 상당의 ‘리얼테크닉스 럭키 박스’가 9900원에 선착순 판매되며 3종의 럭키 박스 중 랜덤 배송된다. 또한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는 기획전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힐링 쿠폰’이 발급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1명)’ ‘그랜드 하얏트 호텔 30만원 이용권(2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 등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기획전 상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집콕을 즐기는 트렌드가 어느 때보다 일상화된 만큼 집에서도 여행을 떠난 것 같은 힐링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힐링 상품과 함께 일상에서 활력과 재충전의 시간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