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틀동안 꾼 꿈이 너무 많아서 선명한 꿈에는 이렇게 표시하겠습니다.
제가 작은 배위에서 낚시를 하고있는데 배는 계속 달리는중입니다. 낚시대 줄이 멀리가있는것이 아니라 제 바로앞에 떨궈져있고 고기가 잡혔는데 무슨물고기인지는 모르겠으나 작은 물고기 한마리가 아니라 낚시 한번에 물고기에 물고기가 얽혀서 수십마리가 한꺼번에 잡혔습니다. 옆에있는 사람이(누군지모르는.. 남여성별기억안납니다) 물고기가 너무 작다며 제 낚싯대에서 물고기를 빼서 다시 바다에 풀어주었습니다. 제 옆에는 현재 기르는 개(닥스훈트 갈색개, 작음)가 저랑 같이 낚시를 하고 있는데 개가 자기 배(개 배가 하늘쪽을 향하게)를 보이고 누워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아까 제 낚싯대에서 물고기를 풀어준 사람이 여기는 큰 물고기가 없다며 다른곳으로 가자하여 이동합니다. 이동하여 보니 아까는 작은배였는데 지금은 큰배 안쪽인데 저희들을(저말고 다른사람들도 있었는데 기억이 안남) 데리고 간 사람이 이 배가 자기네 배가 아니라 다른사람 배라는것입니다. 거기에 보안장치가 작동하고 있다고 하여 제가 거기에 걸릴까봐 급하게 배를 바닥으로 하고 엎드렸습니다.
첫번째꿈-제가 시험을 보고있는데(무슨시험인지 기억안남) 시험이 끝나고 답안지를 제출하고서는 제가 100점 맞은것을 알게되는데 저 말고 다 맞은 사람이 한사람 더있습니다. 그리고는 시험을 한번 더 보는데 답안지를 제출하면서 보니 아까 저 말고 100점 맞은 사람 답안과 제 답안 중 단 한개 답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제가 계속해서 누구 답이 정답인지 알아보려고 제가 적은 답안을 찾아보는데... (지금 그 답이 생각안나지만 왜 꿈속에서 제 답이 SUV랑 관련되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는 밖으로 나왔는데 사자, 호랑이, 흑돼지가 보입니다. 그중 호랑이가 저를 따라오는데 제가 물릴까봐 나무위로 올라가니 호랑이가 거기까지는 못올라오는데 흑돼지가 나무위까지 저를 계속 따라옵니다. 흑돼지가 두마리였던것 같은데 한마리는 생생하게 생각나는데.. 두마리인지는 정확하지 않아요.
두번째꿈- 가마솥만큼 큰 냄비같은곳에 찌게같은것이 끓고있는데... 누군가와서 주걱인지로 건더기를 들어보니 찌게가 아니라 잡채입니다. 그런데 그분 하는말이 너무 오래 삶아서 못먹겠다라고 말하는데... 정말 얼마나 삶았는지 퉁퉁불어져서 못먹을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느곳에 가니 음식이 부페처럼 나란히 있고 먹고싶은만큼 가져다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음식이 다 만들어진것이 아니라 생고기들였어요. 제가 구워먹겠다며 생 닭고기랑, 생돼지고기를 가득 담고는... 다른사람들이랑 같이 먹어야하니 접시(여러게)랑 우동그릇처럼 생긴 그릇들(한두개가 아니라 여러개)을 가져가는꿈
세번째꿈- 제 어머니가 전화를 바꾸어주셨는데, 생전 처음 통화하는 여자였습니다. 그 여자 왈 자기가 지금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보려고 하는데 비법을 알려달라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열심히해야한다고 한것같은데(확실치않음) 그 여자왈 비법이 아니라 저한테 참고서나 사달라할려고 전화했다는것입니다. 제가 그 여자에게 참고서 사준다는 말은 안했습니다. 그 여자왈 6개월후에 대입이 있는데 대입을 볼 계획이라고 합니다. 제가 그 여자에게 제가 강의에 가봐야한다면서 나중에 전화하라고 하고 끊습니다. 집 밖으로 나가니 제 전 직장동료 두분이 집에간다고하시네요. 제가 그 직장동료분 집에 같이 가고.. 밥을 먹으려고 준비중입니다. 두분중 한분은 삼겹살에 베이컨을 겹쳐서 굽고 계시고.. 한분은 밥을 푸는데... 밥상을 보니 밥그릇이 세개(직장동료 두분, 저)여야 하는데 밥그릇이 두개밖에 없습니다. 그래서는 전 직장동료분이 자기밥이 없다고 불평합니다.
|
첫댓글 1, 시험 4 16 .. 답안지 100점 끝수 보시고요. 님프로필 보시고요. 사자 5 44 호랑이 3 , 흑돼지 8끝 2끝 6끝 0끝 중 강약보시고요. 나무 12 ..강약보시고요. 두번째 .. 찌게 39 나 24 .. 잡채 8 음식 24 39 43중 강약보시고요. 가로연번 또는 세로연번 사렾보시고요. 돼지고기 12 17 나 7끝 9끝 관찰 .. 접시 31 우동그릇 0끝 .. 3번째 .. 어머니 프로필 전화 11 23 37 42중 강약..
고등학교 20번대 보시고요. 님프로필 보시고요. 강의 31 .. 직장동료 두분 .. 이월수 잇는지 강약보시고요 ..
나무님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