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벽에 잠에서 깨서 인터넷을 하다가 자문을 좀 구해보려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오목교역 근처에 바다장어를 무한리필 해주는 집이 있더라고요. (상호명은 홍보가 될 수도 있으니 적지 않으려고 하는데, 그냥 적어도 될라나요? ㅋ)
제가 바다장어 구이를 너무나 좋아하는지라 꼭 한번 가보고 싶은데 무한리필인 점이 걸리네요.
제 상식으로 바다장어는 양식이 불가능하고 100% 국내산이라고 알고 있긴 하지만, 무한리필이라니까 뭔가 구린 기분이 듭니다..ㅡㅡㅋ
블로그 후기는 거의 대부분 가격 대비 상당히 훌륭하다고 돼있는데 간혹 '비린내가 심각할 정도이다', '장어가 너무 하얀 것이 의심이 된다', '리필한 장어에서 비린내가 심각하다'는 등의 댓글을 봐서 반신반의하게 됩니다.
혹시 가보신 분 계시면 후기를 좀 부탁드립니다.^^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혹시 오목교역 근처 바다장어 무한리필집 아시는 분 계세요?
다음검색
첫댓글 민물장어가 더 맛있다고 알고있습니다만...
그건 저도 아는데 요새 한 마리에 25,000원에서 30,000원 정도 하는지라... ㅠㅠ 그리고 저는 바다장어도 1년에 꼬박꼬박 몇 차례씩 구워먹어서 좋아합니다. ㅎㅎ
리필집장어집은 비리고앏아 항상 후회가되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글을 올려봤는데 고민이 되네요.. ㅠㅠ
아나고요? 살아있는 아나고사 아닌가 보네요. 아나고는 그렇게 안비싸니 일반 아나고집 가시는게 좋겠네요.
아나고라는 용어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셔서 안 썼는데 아시는군요! 이 집은 수족관에 살아있는 아나고를 풀어놓습니다. 자연산에 살아있는 아나고 같아요.
그 집은 안가봤지만, 무한리필집 몇군데 가본 경험상 결국 많이 못 먹더라구요. 포식 가능하다면 몰라도 맛과 함께 따진다면 가격이 엄청 싸다는 생각은 안해봤습니다. 일단 장어 특유의 맛이 약하고 살이 좀 물러요
흠.. 아무래도 무한리필인 이유가 있겠죠? ㅠㅠ
무한도전과 이름이 비슷한 곳 말씀 하시나요?? 지금은 없어졌는데 논현동에 있는곳은 몇 번 가봤는데 가격대비 괜찮았습니다.. 씨알도 굵고 비린맛은 없었구요.... 가게마다 다른거 같네요..
이영돈 피디의 착한 맛집과 비슷한 이름이에요 ㅋㅋ 어차피 대식가가 아니니 그냥 딴 데 가는 것이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