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빨리 가입했죠..? ^^;;
지난 주일 안희수 집사님 전화 받고 청년부 회장님 만나서 이야기 했는데요,
이미 장햇살 목사님께서 다~ 말씀해 놓으셔서 기본적인 내용들을 다 알고 있고 준비하고 있더라구요..
젊은이 예배에 관련된 브로슈어 제작 중이고 (내용 교정 중이랍니다..) 부스에는 브로슈어랑 노트북으로 영상 보여줄 것을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메뉴얼북이나 CD 제작은 비용 때문에 못 할 것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 목사님 말씀에 (어떤 목사님의 말씀인지는 모르겠지만...) 일정 기간 웹하드를 만들어서 공개하는 방법도 좋겠다고 하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웹하드를 만들어도 막상 현장에서는 사실 브로슈어 정도로는 그렇게 효과적으로 홍보나 소개가 가능할까란 생각이 들고 부스에 브로슈어랑 노트북만 달랑 있는 상황이 잘 그려지지가 않아요..
물론 체험학습(강의??)가 있어서 김활 목사님께서 자세히 소개 하시겠지만요..
청년부 회장님 말씀으론 김활 목사님께서 무얼 강의해야 하는지 콘텐츠를 무엇으로 해야하는지 모르겠다고 하셨다는데 아래 글을 보니까 그것은 목사님께서 전달해 주신 것 같네요..
에고.. 저도 제대로 잘 알고 있지를 못해서 이쪽 저쪽 그다지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하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 -.-;;
아,, 그리고 엑스포 홈페이지에 이필산 목사님만 프로필이 빠져 있네요..
첫댓글 천윤영선생님 감사합니다.
청년부 회장과 다시 통화 했습니다. 웹하드는 김활 목사님께서 말씀하셨다고 하는데 일단 보류히겠다고 했고 예산안은 내일 이메일로 보내준다고 했습니다.. 콘텐츠에 관련한 것을 이필산 목사님께 다시 여쭈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