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마니입니다.. ^^
이제 슬슬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복마니입니다. 아마 오픈은 4월 중순경이나 늦어도 5월 초에는 오픈을 할 예정에 있습니다.
현재 저는 라호르에 머무르면서 일을 좀 하고 있어요... 혹 지금 훈자를 찾아 오시는 분들은 저를 만날 수 없답니다.. ㅋㅋ
이제 블루문호텔 복마네집에 숙박하시는 한국분들을 위한 특전을 드리겠습니다.
김포백패커스 사장님이 만화책 1000권을 기증해 주셨습니다. 블루문호텔에 숙박하시는 손님들에게 이 만화책 1000권을 대여해 드리겠습니다. 죄송하지만 다른 호텔에 계신 손님들에게는 대여가 불가능 함을 알려 드립니다.
책의 분실 및 도난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방법입니다. 만화책은 반드시 호텔안에서만 보셔야 하며 외부로 가지고 나갈 수 없음을 알려 드리며 반드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서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약속을 어기시는 손님에게는 엄청난 벌금을 부과하겠습니다.
손님들을 위해 외국영화, 한국영화 무료 상영을 해 드리겠습니다. 시간은 오후 저녁 9시 - 10사이 이며 현재 영화 400편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신 영화 입니다.(2008년 2월 말일까지의 개봉영화들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최대한 손님들의
의사를 존중해 영화제목을 결정을 하겠으며 훈자라는 특수한 지역상 정전일 경우 불가능하실 수 있음을 알려 드리며 낮 시간
기타 다른 시간에는 상영이 불가능 함을 알려 드립니다.
복마니와 함께 고스톱을 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아니 복마니에게 마일로를 사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작년도 마일로 내기 전적 승률 약 80%이상인 복마니와 고스톱, 훌라, 모든 종류의 노름을 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이상 블루문호텔 복마니네집에 머무시는 손님들을 위한 특전이었으며 이보다 더한 특전을 누리실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ㅋㅋ 오세요~~~~~~~
첫댓글 복마니,,생각보다 노름에 약합니당..복마니 돈 다 따가세요~~~~^^
ㅋㅋ 내가 약한게 아니고 누나의 내공이 너무 쌘거야~
내공약한 나한테도 져놓고ㅋㅋㅋ
음냐~~ 내가 가서... 그 동안 길렀던 실력을 테스트 해봐야 하는데요. 파키스탄으로 가셨군요?
지금 저희는 블루문에 머물고 있는 얼굴이네입니다. 복마니님이 없어서인지 지금 이곳에 머물고 있는 3팀의 한국사람들이 불만이 있습니다. 뜨거운물 공급도 며칠을 건너뛰고 있고, 어제 정산을 한 팀은 "as you like" 하며 선심을 쓰던 처음과 달리 막상 계산을 하는데 450루피를 달라고 했다는군요. 더군다나 복도식방을- 거기에 100루피이상의 거스름돈을 팁으로 달라고하는 사장때문에도, 음식값이 다른 식당에 비해 많이 비싼것도, 나름대로 조금씩 불만들이 있게 되엇습니다. 참, 만화책은 지금 이곳에 없는거죠? 블루문에 있으면 아이들좀 보게 하면 좋겠는데요-..
아하 재밌겠다 ㅜㅜ
오라버니 넘 멋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