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도로 시흥교통 20번 노선 분리하다.
KTX 부천역 추천 0 조회 267 05.08.29 06:39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8.29 22:55

    첫댓글 몇달전 시흥교통 관리자님과 만났었는데 63번 시화연장이 지금상태로는 힘들다고 하다네요';; 그리고 서울시에서도 510번의 증차를 거절하는정도.. 압박이 큽니다ㅠ_ㅜ 20번은 정말 시화지구시티투어버스 라고해도 과언은 아닌듯합니다..(오이도까지 들어가니 ㅡㅡㅋ)

  • 05.08.29 23:30

    20번 제가 최근 시화공단 일하러가는데 그버스 너무 안옵니다..;; 사실 배차간격이 말이 25분이지 사실 50~60분정도 되더군요..(출퇴근때;;) 배차간격을 적어도 21번과 23번처럼만 맞춰줘도 타고다닐만한데..그러기위해서는 차량을 늘리는게 ;;

  • 작성자 05.08.30 19:27

    서울시가 버스 업체를 차별하는 거 같네요. KD가 광주시 면허 노선 서울 깊숙히 연장할때도 반대할까요?

  • 작성자 05.08.30 19:30

    글구 63번은 전 차량 로얄시티로 대체해야 시화 연장이 되지 지금 BS 090인체 연장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거기다 부천남부역 차고 과포화로 인해 63번은 소사역 회차를 하는 불편도 있지요.

  • 05.08.30 23:17

    맞는말씀 솔직히 63번이 아니더라도 노선만들어서라도 시화 들어왓으면 좋겟네요..시화에서 안산나가는거 말고 연성신천갈려면 25번이 전부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