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1.10플래너가 나옴으로 스킬부분은 임시중단이구여.. 추가로 팔라딘 무기 공속 계산기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0^
너무 좋은자료 감사합니다..고생많으시네요./
비슈님 넘 감사요 오늘도 고생하셨네요 ^^
질은 안바뀐것같은데 슴은 공속이 더 필요하군요
근데 비슈님 스킬 플래너가 더 좋았습니다. 타 사이트 스킬 프래너는 시너지 적용이 되질 않아요
제 스킬 플래너의 궁극 목표는 캐릭터 그림에 부위마다 대표 아이템 클릭해서 착용하고 여기에 스킬+스텟+아이템까지 고려한 팔라딘 캐릭플래너를 만들어 보는거였다는....ㅎㅎㅎ ... 과연 가능할런지... 무기뎀쥐계산기만 되면 어느정도 될것도 같은디...
전에 스킬 플래너 너무 데미지가 오버 되서 나오던데..몇몇 스킬은..실제로 해떠니 그 데미지 반도안나온거 많았음 ㅠ,ㅠ
스마이트 공속이 훨씬 더 필요하네요 -_-; 큰일이군..
비슈님 스마이트 공속계산기 수정해야겠네요..저도 오늘에서야 발견했어요.. 전투연구소에 나와있는 공속요구치대로 수치를 입력하면 정해진 프레임수보다 한단계 느린 프레임이 나오는군요.. 예)워셉터(캐듀세우스)스마이트 공속요구치:파낙35%에 35%속업=>6프레임 인데.. 그대로 계산기에 적용하면 7프레임이 나오네요
첫댓글 1.10플래너가 나옴으로 스킬부분은 임시중단이구여.. 추가로 팔라딘 무기 공속 계산기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0^
너무 좋은자료 감사합니다..고생많으시네요./
비슈님 넘 감사요 오늘도 고생하셨네요 ^^
질은 안바뀐것같은데 슴은 공속이 더 필요하군요
근데 비슈님 스킬 플래너가 더 좋았습니다. 타 사이트 스킬 프래너는 시너지 적용이 되질 않아요
제 스킬 플래너의 궁극 목표는 캐릭터 그림에 부위마다 대표 아이템 클릭해서 착용하고 여기에 스킬+스텟+아이템까지 고려한 팔라딘 캐릭플래너를 만들어 보는거였다는....ㅎㅎㅎ ... 과연 가능할런지... 무기뎀쥐계산기만 되면 어느정도 될것도 같은디...
전에 스킬 플래너 너무 데미지가 오버 되서 나오던데..몇몇 스킬은..실제로 해떠니 그 데미지 반도안나온거 많았음 ㅠ,ㅠ
스마이트 공속이 훨씬 더 필요하네요 -_-; 큰일이군..
비슈님 스마이트 공속계산기 수정해야겠네요..저도 오늘에서야 발견했어요.. 전투연구소에 나와있는 공속요구치대로 수치를 입력하면 정해진 프레임수보다 한단계 느린 프레임이 나오는군요.. 예)워셉터(캐듀세우스)스마이트 공속요구치:파낙35%에 35%속업=>6프레임 인데.. 그대로 계산기에 적용하면 7프레임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