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막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너머 여러분에게 한시라도 빨리 이 맛집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써요~(잠이 안와서 글을 쓰는 건 안 비밀^_<)
친구의 권유로 처음 갔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아주 칭찬해~) 집이랑도 가까워서 이번에 또 방문했어요!
위치는 하대동 던킨도너츠 골목으로 들어가면 츠키라는 큰 이자카야 술집이 나오는데 그 사잇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켄시로가 딱 나옵니다!
저는 매콤돼지껍데기 야채볶음??을 저번에도 먹고 이번에도 생각이 나서 먹었는데 되게 부드럽고 쫄깃쫄깃합니당ㅋㅋ 피부미용에 관심 많으신 분들! 콜라겐 짱짱!! 강추해드립니다! 많이 마시고 가라고 서비스로 튀김도 주셨는데요! 무슨 튀김인지 맞춰보라고 하셨는데 제가 한입 먹자 마자 맞췄어요!!!!!ㅋㅋㅋ 개업한 이래로 이렇게 단번에 맞춘 사람은 제가 첨이라하시네옄ㅋㅋ(왠지 뿌_듯) 여러분도 가서 맛보시고 맞춰보세옄ㅋㅋㅋ
먹다보니 배가 불렀지만(이미 1차로 애슐리를 털고 온 상태...)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ㅋㅋㅋㅋㅋ 생선구이를 좋아하는 저는 오늘따라 평소 먹어보고싶던 메로구이가 너무나 먹어보고파서 큰 맘을 먹고 구이류의 제일 하단에 위치한 18000원짜리 메로턱밑목살구이?를 주문하고 맙니다....!
굉장히 쫄깃하고 맛이 나 행복했답니다^^*(메뉴 주문전에 검색해보니 다른 집들보다 메로구이가 비교적 저렴한 것 같아 더 행복했답니다^^*) 저의 막입으로는 마치 우럭을 구워먹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그 쫄깃하고 고소함이 참 소맥과 잘 어우러지더군요!!
저는 바에 앉아서 먹다보니 요리하시는 사장님과 이야기해볼 기회도 있었는데요! 유쾌하시고 좋은 분이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단골이 많다고 합니다~(저도 오늘부터 단골 1일째❤️) 단골이 되면 제철재료를 사용해서 특별요리도 만들어주시기도 한다고..(소근소근) 이런 좋은 이자카야를 저만 알고 있긴 아까워서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당~ 소중한 사람들과 한 잔 기울이고 싶으실 때 한번쯤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