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1.13 영등포경찰서 청소년 육성회(회장 노진안)는 여의도 분회를 창립했습니다.
영등포의 핵심 지역인 여의도에 육성회가 없음을 항상 아쉬운 마음이였으나, 봉사정신과 육성회 애착을 가지신 김문호 여의도 분회장님을 삼고초려 끝에 영입하고, 지난 3개월간 분회장님이 회원 12명을 확보하여, 이날 17:00 여의도 중식당 외백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창립총회는 1부에서 창립예배(17:00), 2부(17:30)에서 노진안회장이 집행부에게 위촉장 수여,격려사를 하고, 박용만 사무국장은 육성회 소개와 운영방식 설명, 경찰서 여성청소년 과장 김경자 경정, 여의도 지구대장 김형렬 경정이 경찰서장을 대신해 참석, 축사와 격려사를 하고, 만찬을 하면서 화기 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이 있음에도 육성회에서 봉사를 하시겠다는 회원들의 충정을 깊이 되새겨 모범적인 여의도 분회가 되도록 영등포 지구회가 합심협력 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여의도분회 창립을 축하드립니다. 노진안 회장님과 박용만 사무국장님 취임 이후 영등포지구회가 크게 활성화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노진안 회장님 등지구회 회원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영등포지구회 여의도분회 파이팅! 청소년과 함께 밝은 미래를 향하는실로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 하리라..^*^.. 횐님들 모두 일일시호일! 날마다 좋은날 되옵소서..
영등포 여의도분회 창립을 축하드립니다
분회 창립이 어려운데 수고 많이하십니다.
노진안 회장님 지구회 회원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