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체질인데, 수영을 하면 더 피곤해져요. 피부도 안 좋아지구요.
종종 나오는 반응입니다. 수영장 물에 들어가는 소독약 등의 약품 때문에, 수영이 이로운 금, 수체질이라 하더라도 민감한 분들은 좋지 않다는 반응이 나오는 것입니다. 물이 피부에 접하니, 단순히 피부에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게 아닙니다. 피부 역시도 호흡을 하는데, 몸으로 안 좋은 게 흡수되는 것입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체력이 너무 약한 상태에서 무리하게 수영을 하였다던가의 이유도 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8체질은 한 가지의 반응에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나의 체질에 이로운 것이라 하더라도, 어떤 이유로 나에겐 오히려 해가 되는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지나간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의 글들을 보면, 음식으로도, 체질 생활로도 어떠한 부분에서도 절대적으로 이로운 게 없다는 게 바로 8체질입니다.
* 체질을 모르는 상태에서는 이러한 것들로 스스로의 체질을 가늠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는 확률을 높이는 것일 뿐입니다. 그래서 확실한 체질침 치료를 통한 체질 확정을 8체질4Life에선 권유 드리는 것입니다. 체질침 치료를 통한 체질의 확정도 몇 번 맞아 봐서가 아닌, 보름의 기간 동안 최소 열 번은 집중적으로 맞아 보며 그 경과로 판단해야 하는 것입니다.
[클릭] NEW 8체질4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