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4/7일 회사에 k8하브 차주분이 계셔서
엔진오일 점검했더니 이상한 점이 있더라구요.
1만5000킬로 운행한 차입니다. 7개월정도
탔구요.
오일증가 이슈 모르신 상태에서 4/1일
오토큐 에서 오일교체 하셨습니다.
6일 만에 오일 F선까지 올라왔고,
휘발유 냄새가 나네요.
아쉬운점은 오일교체 후 게이지 검침을 하지 않으셔서 오일이 늘었는지는 알수가 없었습니다.
휘발유 냄새또한 얼마의 양이 섞여야 냄새가 나는지 알수없기에 추정또한 불가 했습니다.
오일분석을 통해 비율을 알수가 있는데요,
박병일 명장님 께서도 조사,분석을 하고
계시답니다. 해당 차주분들 께서는 운행하기가
불안한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하나씩 알아봐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하게 운행을 하려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Ecu 업글후 어떤영향이 미칠지,
상처입은 실린더&헤드,관련장비 들은
수리 또는 교환 가능한지,
보증은 얼마나 연장해줄지,
연비가 줄어든다면 어떻게 보상을 해줄지,
기아측에서 보상및 합리적 리콜이 안될시
소송은 어떻게 진행할지
여러분들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막연히 누군가 해주겠지..하면서 기다리지
마시고 조금씩 이슈라도 만들어 주세요.
이번건 쉽게 안 끝납니다.
급발진 위험도 있습니다.
조금타다 팔아야지.. 하는분 계시죠.
살인무기를 파시는 겁니다.
저도 팔 생각 했었습니다.
다소 표현이 과한부분도 있지만,
그만큼 이번 사건이 절실하다는걸 아셔야 하기에
올리는 글 입니다.
공감댓글 이라도 달아주셔야 이슈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