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DA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삽 Gary 입니다.
12월 18일 토요일 KBDA가 뱅뱅사거리 벤츠매장에서 가진 보드엠 연말행사에 참가하였습니다.
테이블 마련해 주신 보드엠 Jade님과 참가해 주신 많은 KBDA 회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부터 사진나갑니다~
뱅뱅사거리 벤츠매장 1증 로비에서 행사가 열렸습니다.
보드엠 행사의 취지와 어울리는 아늑한 공간이었습니다.
KBDA와 딘코와 함께 하는 25만원 프로젝트 시즌2의 심사가 열렸습니다.
(아래 사진엔 25만원 프로젝트 참가작인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모쿠바님의 RT(가칭) 게임입니다. 트위터를 소재로 한 파티게임으로 '공감'을 키워드로 합니다.
'블록' 개념이 재미있었습니다.
디굴디굴님의 '고기굽기' 게임입니다. 주사위를 던져 고기를 잘 궈먹어야 합니다. 즐거운 게임입니다.
미뇽님의 '몽타주' 게임입니다. 테마가 좋습니다. 다음 정모땐 회원님들 의견 반영한 시스템으로 테스트 해 보아요.
멀리 전라도 광주서 올라오신 경민이님의 타일게임입니다. 해보지 못했지만 뭔가 심플한게 좋은데요?
종이봉지님의 2인용 타일게임입니다. 깔끔한 진행이 돋보입니다.
이카이님의 던젼 빠징코 게임입니다. 던젼 탐험과 빠징코를 결합한 독특한 테마의 게임입니다.
좋은미교님의 트릭테이킹 게임입니다. 해보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피스크래프트의 '피겨그랑프리'입니다. 카드만으로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피스크래프트의 아스루스 재판 카드버젼입니다. 심플해진 룰과 심플해진 컴포넌트로 재발매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옆 테이블에서 종이봉지님의 괴수대침공 게임이 2인플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행사를 마치고 근처 식당으로 이동, 담소와 함께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저녁을 먹고 5명은 따로 모여 이카이님 댁으로 연말기념 밤샘 모임을 갔습니다.
저는 '다이스타운'만 해보고 와서 아쉬웠습니다.
담에 신년 밤샘 모임은 저희집 옥상에서 가질까요~?^^
첫댓글 회갑잔치가 있어 일찍 갔습니다 게임 많이 못해서 아쉽네요
밤샘 넘 재미있었을거 같아요
좋은 게임 만드는게 어렵더군요 머리속에 생각한 거랑 테플해보면 다르더군요
그래도 계속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계속 힘주셔서 감사해요^^
미뇽님 파이팅~
Gary님 ㅠㅠ 타일게임 아니에요~~ㅋㅋ 카드게임 이에요 그리구 게임 이름은 피사의 탑 이구요^^~~~
프로토 타입이라서... 작게 만든것뿐이에요~~ㅋㅋ
보드게임을 사랑 하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잼있는 날이었습니다.ㅋㅋ
집에 도착하니까... 새벽 2시을 찍어 버렸어요~~ㅋㅋ
참... 이카이님 집에서 밤샘했지요~~ 아침6시에 잤다는 ㅎㅎㅎ
오랜만에 푸코를 했는데.. 다들 커피하나 잡은 나를 견재한다고 생산을 안하셔서 30점대(39점이던가)로 1등 했다는...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연말 파티 분위기가 좋네요. 내년에도 신나는 보드게임 파티를 기대합니다. ^^ 전 밤샘 후유증으로 아직도 머리가 멍~~
마산에서 후배 결혼식이 있어서 참석 못했네요. 아쉽네요~ 다음 신년모임에는 꼭~^^ 그런데 시삽님 옥상에 비닐하우스라도 있는거죠? ㅋㅋ
옥상방 따따해요. 걱정마세요^^
야차 멋진사진 많이 나왔네요.블로그에 퍼가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