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2월 22일(수)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회의실에서 배지수 전임위원장, 윤창열 신임위원장, 운영실장 및 각 지구회장, 분과위원과 김동윤 지부장, 한석남과장, 표래식 운영위원장, 후원회장단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예방위원광주지역협의회 법무보호분과 제5·6대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 이 날 이·취임식에서는 지금까지 수고하셨던 전임 배지수 위원장이 광주지방검찰청 주철현 검사장님의 공로패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충호 이사장님의 감사패를 전수받았으며 (주)천지지하개발을 운영하는 신임 윤창열 위원장이 취임하였다.
◆ 배지수 위원장은 이임 인사에서 “모든 분들이 도와주셔서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신임 위원장이 훌륭한 분이기 때문에 너무 기쁘고 앞으로 그분을 도와서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임 위원장은 “부족한 저를 위원장으로 선출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자긍심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할 것이며 우수한 위원님들이 있기에 더욱 힘이 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김동윤 지부장은 부임하고 위원장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를 기념하여 “오늘같이 뜻깊은 자리에 인사드리게 되어서 기쁘다. 그동안 배지수 위원장님이 여러 해 동안 노력을 많이 해 주셔서 오늘날의 기틀이 마련되었다고 생각 한다. 새로 부임하신 윤창열 위원장 및 위원님들과 함께 저희 광주전남지부 직원들은 범죄없는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 또한 이·취임식에서는 전년도 법무보호분과 입출금 결산 보고 및 2012년도 사업계획 예산을 심의하였고 법무보호 중요사업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있었으며 참석한 위원들 모두 법무보호 사업에 적극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