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사례 1.
제가 지원한 부서와 다른 부서에 배치되었더라도우선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내겠습니다. 경력직과 달리 아직 업무능력이 부족한 신입사원들은 회사의 다양한 업무를 접할 수 있는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후에 지원부서에 배치되었을때 다른 부서와 연계해 시너지 효과도 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답변사례 2.
예를들어 지원한 00부서보다 00부서가 더 적합할것 같다는 질문을 하셨을때...)
제가 지원하는 00부서는 제 전공과 맞물려 저의 능력을 100% 발휘할 수 있는 부서이고 누구보다잘해나갈 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꼭 00부서만 고집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부서의 업무를 해 봄으로서 저에게 더 많은 생각의 기회와 더 많은 지식의 기회가 주어질 수도 있으리라고 봅니다.
00부서도 제가 지원하려는 00부서와 업무상 너무 동떨어져 있지는 않기때문에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답변사례 3.
회사가 원한다면 기꺼히 다른 분야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제가 희망하는 분야는 분명 제가 가장 자신있는 분야이지만, 귀사가 저를 다른 분야에 배치한다는 의미는 분명 그 업무에 적합하다는 판단을 했기에 결정을 내렸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분야에 일이라도 분명 저에겐 새로운 영역을 배울 수 있는 기회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맡은바 일을 하겠습니다. |
위의 답변 예시들 중 어떤 답변이 공감되시나요?
더 재치있는 자신만의 답변이 있다면 덧글로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