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딸 돌잔치 (3월27일)을 하려고 강서 양천 지역 여러 군데를 답사해 보았습니다.
우선 제가 사는 집이 가양동이라 강서 양천 지역으로 정하고 둘러보았습니다.
여러 군데를 돌아본 결과 베뉴지 웨딩으로 결정을 하고 계약을 했습니다.
제가 베뉴지를 결정하게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는 우선 교통편이 매우 편리합니다. 지하철 발산역과 매우 가깝고 버스도 많이 있습니다. 즉,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올 수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용 할 경우 주차장이 가장 문제인데 베뉴지 웨딩은 주차걱정은 없어 보입니다. 예전 그랜드백화점을 리모델링한 거라 주차장이 지하 지상 매우 넓고 주차공간이 많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널찍하게 되어 있어서 초보자들도 어려움이 없을 듯합니다. 널찍한 백화점이나 마트 주차장을 생각하시면 되요~
돌잔치에 막상 초대해 놓고 교통의 편리성이 떨어진다면 불편한 점이 많겠지만 베뉴지 웨딩은 우선 교통걱정은 없습니다.
두 번째로 부대시설 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랜드 백화점을 리모델링 한거라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가 정말 크고 넓습니다. 여러 사람이 타야 하는데 엘리베이터가 좁으면 불편하겠죠? 베뉴지는 대형 엘리베이터라 유모차 여러 대가 함께 탑승해도 자리가 넉넉합니다.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도 여러 대가 있어서 이동의 편리함이 좋습니다.
세 번째로 돌잔치 장소의 분위기입니다. 리모델링 한지 얼마 안 되어서 현대식 시설과 더불어 내 외부가 매우 깨끗합니다. 분위기 역시 현대식으로 잘 꾸며져 있어서 세련되고 깔끔합니다.
인원수에 따라 홀이 여러 개가 있는데 저는 대략 70~80명 정도를 예상하고 있어서 비앙카룸을 예약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음식입니다. 얼마 전 시식을 다녀왔는데 음식이 정말 맛있고 깔끔합니다. 제가 생각한 일반적인 웨딩홀이나 돌잔치 뷔페의 음식과는 달라보였습니다. 가격대비 음식의 질이나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대게나 초밥, 스시 종류도 싱싱하고 잘 나왔고 즉석 스테이크 및 즉석에서 조리해 주는 요리가 아주 일품입니다. 주류는 냉장고에 들어있고 먹은 만큼만 계산되기 때문에 효율적일 듯합니다. 미리 상에 올려져 있으면 냉기도 사라질 뿐만 아니라 낭비가 심하기에 원하는 만큼 바로 옆 냉장고에서 꺼내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헤어 메이크업과 스냅 사진도 베뉴지와 연결해서 계약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이동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외부 업체와 비교해도 결론은 베뉴지에 있는 곳이 좋겠다는 결론이 나오네요~
이외에도 베뉴지를 선택한 것에 대해 만족하고 있으며 돌잔치 날에 여러 소중한 분을 모시고 행사를 잘 치를 수 있겠다는 믿음이 듭니다.
이상 답사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