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격 계열
------------------------------------------------------------
1번째 줄
Summoner's Wrath [기존과 동일, 주둔에서 약간 달라짐]
탈진: 타겟된 적의 마법 저항력과 방어력을 10 깍음
점화: 점화를 쓰고, 쿨다운이 도는 동안 ad와 ap 수치가 5만큼 상승함
유체화: 이동속도가 35% 증가
주둔: 아군 터렛의 데미지가 50% 범위 공격을 입힙니다.
Fury [성능은 기존과 동일, 티어 트리가 낮아짐]
1포인트당 1% 공격 스피드 상승. 최대 4포인트
Sorcery [성능은 기존과 동일, 티어 트리가 낮아짐]
1포인트당 1%쿨다운 감소 효과. 최대 4포인트
Butcher [기존과 동일]
기본공격력이 미니언과 정글 몬스터에게 2데미지를 추가로 입힘. 최대 2포인트
------------------------------------------------------------
2번째 줄
Deadliness [기존과 컨셉 동일. 하지만 티어가 내려오고, 성능 상향]
18렙시 3의 공격 데미지를 추가함(레벨당 0.17씩 데미지 증가). 최대 4포인트
Blast [하위 티어로 내려옴. 수치는 변동 없음]
18렙시 4.5 ap 증가함(레벨당 0.25씩 ap증가). 최대 4포인트
Destuction [기존에 있던 마스터리의 리메이드)
터렛에게 입히는 데미지가 2.5% 증가합니다. 최대 2포인트
------------------------------------------------------------
3번째 줄
Havoc [상향]
데미지가 0.67% 증가합니다. 최대 3포인트
Weapon Expertise [하향]
8% 방어 관통력
Arcane Knowledge [하향]
8% 마법 관통력
------------------------------------------------------------
4번째 줄
Lethality [리메이드]
2.5% 증가된 치명타 데미지를 입힙니다.(근거리 챔피언일 경우 5% 증가). 최대 2포인트
Brute Force [상위 티어로 상승. 상향]
1.5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최대 2포인트
Mental Force [상위 티어로 상승. 상향]
1.5의 ap가 증가합니다. 최대 4포인트
Spellsowd [신규 추가]
평타를 때릴때 마다, 자신의 총 ap계수의 5%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추가로 입힙니다. 최대 1포인트
------------------------------------------------------------
5번째 줄
Frenzy [신규 추가]
치명타를 발동시킨후 2초동안 10%의 공격속도가 상승되는 효과를 가집니다. 최대 1포인트
Sunder [기존과 동일]
2의 방어구 관통력을 얻습니다. 최대 3포인트
Archmage [기존과 동일]
ap가 1.25%증가합니다. 최대 4포인트
------------------------------------------------------------
6번째 줄
Executioner [성능 조정]
대상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5% 증가된 데미지를 입힙니다. 최대 1포인트
------------------------------------------------------------
방어계열
------------------------------------------------------------
1번째 줄
Summoner's Resolve [수정]
정화: 방해 감소 효과 지속 시간이 1초 증가
회복: 레벨당 5만큼 회복량 증가
강타: 사용시 10골드 획득
보호막: 쉴드량이 20만큼 증가
Perseverance [신규 추가]
잃은 체력에 기반하여, 5초동안 2만큼의 체력 재생력이 증가합니다. 최대 3포인트
Durablility [하위 티어로 변환. 성능 감소]
렙 18일때 27의 체력이 증가합니다(레벨당 1.5체력 증가). 최대 4포인트
Tough Skin [하향]
정글 몬스터의 피해를 1 줄입니다. 최대 2포인트
------------------------------------------------------------
2번째 줄
Hardiness [상위티어로 변환. 성능 그대로]
2 방어력 증가. 최대 3포인트
Resistance [상위티어로 변환. 성능 그대로]
2마법 저항력 증가. 최대 3포인트
Bladed Armor [하위티어로 변환. 성능 그대로]
몬스터에게 맞을때 마다 6의 데미지를 돌려줍니다. 최대 1포인트
------------------------------------------------------------
3번째 줄
Unyielding [변경]
적 잼피언에게 맞는 데미지를 1만큼 줄입니다. 최대 2포인트
Relentless [신규 추가]
슬로우 효과를 7.5% 줄입니다. 최대 2포인트
Veteran's Scars [변경사항 없음]
체력 30 추가. 최대 1포인트
Safeguard [신규 추가]
터렛에게 받는 데미지가 5% 감소합니다. 최대 1포인트
{역자 주: 막눈 제발...}
------------------------------------------------------------
4번째 줄
Block [신규 추가]
적 챔피언의 기본 공격 데미지를 3감소 시킵니다. 최대 1포인트
Tenacious [신규 추가]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을 5% 감소 시킵니다(강인함효과와 중복적용됩니다). 최대 3포인트
Juggernaut [리메이드]
최대 체력이 1.5% 증가합니다. 최대 3포인트
------------------------------------------------------------
5번째 줄
Defender [신규 추가]
근접한 적 챔피언의 수만큼 1씩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최대 1포인트
Legendary Armor [신규 추가]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이 1.25%만큼 증가 합니다. 최대 4포인트
Good Hands [유틸에서 방어쪽으로 변경. 상위 티어로 변경. 상향]
부활시간이 10% 감소 합니다. 최대 1포인트
Reinforced Armor [신규 추가]
크리티컬 데미지를 입을때 5% 감소된 데미지를 입습니다. 최대 2포인트
------------------------------------------------------------
6번째 줄
Honor Guard [변경]
모든 공격의 데미지를 3% 감소 합니다. 최대 1포인트
------------------------------------------------------------
유틸 계열
------------------------------------------------------------
1번째 줄
Summoner's Insight [수정]
부활: 부활 사용후 2분동안 추가 체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순간이동: 시전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점멸: 쿨타임이 15초 감소합니다
총명: 마나 회복량이 25% 증가합니다.
천리안: 적 챔피언이 보는 시야를 추가적으로 얻습니다.
Wanderer [하위 티어로 변환. 성능 수정]
비 전투시에 0.66% 이속보너스를 얻습니다. 최대 3포인트
Meditation [하위 티어로 변환]
5초당 마나 리젠 1 증가. 최대 3포인트
Improved Recall
리콜 시간을 1초 줄입니다. 상향된 리콜(도미니언 리콜)은 0.5초 감소. 최대 1포인트
------------------------------------------------------------
2번째 줄
Scout [성능 수정]
와드를 꼽은 순간부터 3초동안 25% 더 넓은 시야를 밝힙니다. 최대 1포인트
Mastermind [하위 티어로 변환. 성능 변경]
소환사 주문의 쿨다운을 4% 감소합니다. 2포인트일 경우 쿨다운 7% 감소, 3포인트일경우 쿨다운 10%감소. 최대 3포인트
Expanded Mind [상위 티어로 변환. 기력 수치 삭제]
18렙일때 최대 마나량 72 증가(레벨당 마나 수치 4 증가). 최대 3포인트
Artificer [신규 추가]
아이템의 쿨다운을 7.5% 감소시킵니다. 최대 2포인트
------------------------------------------------------------
3번째 줄
Greed [변경 없음]
10초당 0.5 골드를 추가로 얻습니다. 최대 4포인트
Runic Affinity [변경 없음]
버프 효과 지속시간 20% 증가. 최대 1포인트
Strength of Spirit [하위 티어로 변경. 성능 변경]
400씩의 소유 마나당, 5초당 1의 체력 리젠 효과를 추가로 얻습니다. 최대 3포인트
Biscuiteer [신규 추가]
재생의 비스킷을 가지고 , 게임을 시작합니다. 체력 80, 마나 50을 10초동안 회복하는 아이템입니다. 최대 1포인트
------------------------------------------------------------
4번째 줄
Wealth [상향]
시작시 골드를 25만큼 추가로 얻습니다. 최대 2포인트
Awareness [변경없음]
경험치 획득량이 1.25% 증가합니다. 최대 4포인트
Vampirism [상향]
생명력 흡수와, 주문 흡혈 모두 1%씩 추가. 최대 3포인트
Explorer [신규 추가]
소환사 협곡에서 시작시 60초간 주변을 밝히는 와드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소환사 협곡이 아닌, 다른 맵에서는 25의 골드를 추가로 가지고 시작합니다. 최대 1포인트
------------------------------------------------------------
5번째 줄
Pickpocket [신규 추가]
적 챔피언을 공격할때마다, 근접 챔피언일경우 5골드를, 원거리 챔피언일경우 3골드를 얻습니다. 5초의 쿨다운이 있습니다. 최대 1포인트
Intelligence [변경 없음]
2%의 쿨다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최대 3포인트
------------------------------------------------------------
6번째 줄
Nimble [신규 추가]
이동속도가 3% 증가합니다. 최대 1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