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동문 새해맞이’는 모든 서강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건강과 발전을 기원하고, 친교를 다지는 자리입니다.
또한 영원한 고향 ‘서강’에 대한 추억을 나누고, ‘서강’의 미래를 이끌 서강가족의 단합된 힘을 보여줄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번 새해맞이에서는 서강인 최고의 명예 ‘자랑스런 서강인상’에 선정된
故장진 명예교수와 김낙회(70 신방) 동문의 시상식이 열립니다.
또한 김한글(08 컴퓨터), 이유진(10 영미어문) 재학생의 노래, 금빛나(96 불문) 동문의 인도고전무용 ‘오디시’,
모교 록 밴드 ‘킨젝스’ 출신 동문들의 연주와 노래가 축하공연으로 마련돼 있습니다.
서강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12 서강동문 새해맞이 - 서강, 맘껏 푸르라!>일시 : 2012년 1월 9일(월) 오후 6시 30분
장소 :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지하 1층 그랜드볼룸
참가비 : 5만원
문의 : 서강대학교 총동문회 사무국 김성중 02-705-8243~4 / alumni@sogang.ac.kr
* 400명 한정된 좌석으로 사전예약은 필수입니다.
* 위 전화나 이메일로 참여 의사를 밝혀 주신 후,총동문회 계좌(우리은행 1005-001-213247)로 참가비를 입금해 주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 당일 행사장이 매우 혼잡하여 당일 접수가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예약 및 사전 입금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64동기생들이 단체로 참석하는것은 어떨까요? 내개인적으로 10여명정도 초청해도 좋습니다. 회장 총무님이 연락주기 바람니다.
참가비가 명분 없이 턱없이 비싼 듯. 예컨대 모교 발전 기금을 마련한다든가 하는 명분을 내세워 여섯자리수 이상의 금액을 책정하든가, 그냥 먹고 마시고 털어버릴 행사라면 3만원 정도로도 충분! 장사속?
오해 불식시켜 드리고자, 외람되나 후배 이창섭이 해명드리겠습니다. 참가비를 낮추고 싶은 마음 굴뚝 같으나, 호텔식사로 스테이크 비용만 6~7만원입니다. 거기에 반주로 드실 와인 비용까지 추가되고, 또 경품을 협찬받더라도 총동문회에서 구입하는 경품도 적지않습니다. 2부 공연 뮤지션(가수) 출연료, 1,2부 사회자 비용, 또 저렴한 회사를 선정하더라도 행사기획사에 지불할 금액까지, 호텔에서 대규모 신년행사를 진행하는 한 적자를 면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도 400명 이상의 동문이 연초에 모여 담소하고 교류하고 필요정보를 주고받는 장터를 만든다는 점에서, 새해맞이 행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해량해주시기 바랍니다. 선배님.
아하! 그런 사정이었구나! 오해는 유감!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